파이리들아 오늘만 날이겠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아 오늘만 날이겠니

413 2014.10.20 01:39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도 욕심있는거 보이고 히스토리나 쏘핫이나 들으면 들을수록 기광이 앞날이 밝겠구나 느낀다 나 파이리는!
더 연차 쌓이면서 자연스럽게 기광이 솔로로도, 비스트 곡으로도 기광이 곡 많이 들을수 있을거고 그때 우리가 또 줄 세워주면 되는거 아니겠니?^-ㅜ?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1:40

마자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담엔 공개하자마자 1위로 꽂아버리자

파이리2 2014.10.20 01:40

그 때 가면 큐브가 또 병신짓 한단 말야. 가만 두면 안 돼. 항의하고 주의 주고 해야 큐브 직원들이 좀 아는 척이라도 할까 원.

파이리3 2014.10.20 01:44

22 이건 진짜 항의해야 됨!!!!!!!!!!!!!

파이리4 2014.10.20 01:41

그러 뭐해???? 기광이 앞길을 막는건 바로 회사인것 같은데!!!! 진짜 그 회사를 탈출하라고 강권하고 싶다!!!

파이리5 2014.10.20 01:41

얘네는 말을 안하면 못 알아들으니 하나하나 알려줘야 해... 그럼 다른 병신짓을 하겠지 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0 01:41

기광이한테 너무고맙고 더더욕심내줬으면좋겠어♥ 쏘핫 너무 좋쟈나~♥

파이리7 2014.10.20 01:43

맞아 우는 애기 젖 더 준다구!!! 기광아 욕심 내자!!!!!!!! 쏘핫 진짜 좋다 우래기 무한능력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0 01:43

회사가 안티 수준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믿지만.. 하아.. 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0 01:43

맞아!맞아! 우리 대박 작곡가 이기광 슨상님께서 우리를 위해 크나큰 은총을 내려주신만큼! 또 앞으로 영접할 기광님의 은총을 응원하면서, 우리끼리 다독여주면서 기광이를 사랑하면서 있자!!

파이리10 2014.10.20 01:43

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니니깐.
우리한테 왜 그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0 01:44

그래도 이번일 그냥 안넘어갔으면 좋겠어
저번 티져일이랑은 경중이 다른거 같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