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Mnet 스타일 아이콘 투표하자!!! 후보에 올랐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9C 주소복사
본문
http://mwave.interest.me/SIA/2014/poll;jsessionid=93DB5E3D85D6272D63694422058F40E4.tomcat2
다들 서포트랑 선물때문에 정신 없는데 미안...^^
스타일아이콘 후보에 가수는 별로 없는데 우리 기광이랑 빗군들이 있어서!!!!!
9.30일부터 10.20일 까지 투표 기간이래!!!
10팀 뽑아야 투표가 되니까 투표수 적을꺼 같은 사람위주로 해서 10팀 뽑자~~~~!!!
우리 기광이 스타일로그 엠씨로써 이런무대 서줘야 하지 않겟어!!!!!!!!!
자~~~가쟈!!!!!!
다들 서포트랑 선물때문에 정신 없는데 미안...^^
스타일아이콘 후보에 가수는 별로 없는데 우리 기광이랑 빗군들이 있어서!!!!!
9.30일부터 10.20일 까지 투표 기간이래!!!
10팀 뽑아야 투표가 되니까 투표수 적을꺼 같은 사람위주로 해서 10팀 뽑자~~~~!!!
우리 기광이 스타일로그 엠씨로써 이런무대 서줘야 하지 않겟어!!!!!!!!!
자~~~가쟈!!!!!!
0

댓글목록
투표 고고!!
엠넷껀데 웬일로 후보에있네.;.암튼 하고올게ㅋㅋ
하고왔드아~~~
20위안에도없다니ㅠㅠ팬들이 아직 많이 모르나보다ㅠㅠ
ㅈ.울 광쁘 쫘~~~악 빼입고 스타일아이콘 상받으러 나오는거 상상하믄....므흣~~~^^
자 투표 고고~~~!!!!!
벌써 했지~~~
하고왔는데 20위안에없엉 ㅠ
아직 많이들 모르는거 같아...ㅜㅜ
투표 고고!!!~
트위터 계정스로도 투표되네~~
투표 고고
옹옹 알쏘~~ ^^ 하고왔어~~~
10명이나 선택해야되네 순위는 어디서봐?
SIA밑에 토니모리 밑에 RESULTS가 있어~20위까지만 나와~
오 이제 알았어 하러가야지
http://kr.mtvema.com/vote#cat=best-korea
여긴 mtv 후보에 올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