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선물 구매완료)서폿 마무리 작업 끝내기ㅋㅋㅋ★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추가선물 구매완료)서폿 마무리 작업 끝내기ㅋㅋㅋ★

933 2014.10.07 03:29

짧은주소

본문

아직 추가선물 구매가 남았지만 그래두 드디어 마무리 작업 끝!
출발하기전엔 이것저것 챙기느라 정신없어서 글 못남길까봐 미리 써ㅠㅠㅠㅠ
우리 준비기간 굉장히 짧았지만 온니 이기광만 생각하고 진행한 이번 5주년 이벤트&스록 서폿!
우리가 해냈다 얘두라ㅠㅠㅠㅠㅠㅠ감격스럽다 징쨔루 흑...
하고싶은말 겁나 많지만 나 졸려 죽겠으니까 자러갈게ㅋㅋㅋ
낼 백화점 오픈시간에 맞춰서 추가선물 사고 기광이박스 싹 정리하구 전달하러 댕겨오가쓰~
잘 챙겨서 다녀올테니 걱정하지말구 있어♥♥♥♥♥♥♥♥
알게찌?ㅋㅋㅋㅋㅋ나 믿지?ㅋㅋㅋㅋㅋ
그리고 얘두라 기광이만큼 사랑한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흰 정말 짱짱걸들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뺘잉!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03:34

기광시-1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 수고해써 ㅠㅠ 마지막까지 미안하지만 수고해주랑 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리 여기서 딱 기다릴게!!! ㅠㅜ 궁디대봐 팡팡해주께 ㅠㅠ

파이리2 2014.10.07 03:36

w. 헐..나 분명 30분에 눌렀는데 망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젠장ㅋㅋㅋㅋㅋㅋㅋ잘자 파이링~

파이리3 2014.10.07 03:41

총대파이리 고마워:) 샤랑햐:)
잘 자고 힘내고 마지막까지 잘 부탁해:)

파이리4 2014.10.07 03:57

수고많았어 총대야ㅠㅠ♡ 낼 예쁘게 인증샷도 부탁햄!! 서폿 후기도 넘 기다려진디아~~~~_~~~~ 진짜수고많았다능ㅠㅠ

파이리5 2014.10.07 03:58

우리 진짜 해냈구나!~~~~~~♡♡♡♡♡
잘다녀오구~~끝까지 정말고맙다!!샤릉햄♥♥

파이리6 2014.10.07 06:15

정말 고생 많았어~~고마워~~~^^

파이리7 2014.10.07 06:28

총대파이리야 수고햇쪙ㅠㅜ고맙다ㅜㅜㅜㅜㅜ온니 이기광만 생각하고 준비한 서포트♥ 기광이가 좋아할거생각하면 막설레ㅜㅜ기광아 너 사랑받는남자야ㅠㅜㅜㅜㅠ

파이리8 2014.10.07 06:38

파이리야 너는 감동이야..수고했고 모든게끝나면 푹쉬길바라!!

파이리9 2014.10.07 06:47

니가 있어서 이번에 스폿까지 한 거 같아 ^-^
고마워~♡♡♡♡♡
오늘 설레이는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자 파이리들

파이리10 2014.10.07 06:54

총대 파이리야 정말 정말 고생 많았다~넘넘 고맙다~♥♥

파이리11 2014.10.07 07:08

고생 많았어! ㅜ 전달 잘 하구 몸보신이라도 꼭 해!

파이리12 2014.10.07 07:35

수고많이했어ㅠㅠ 멀리서나마 응원하께!!

파이리13 2014.10.07 08:03

총대파이리 정말 수고 많았어~~!! 똑부러지게 잘해줘서 이렇게 준비할 수 있었던 것 같아ㅜㅜ 마지막까지 조금만 더 힘내서 잘 마무리해줘^_^♡

파이리14 2014.10.07 08:05

총대 파이리 짓쟈짓쟈 고생 마나써
격하게 고맙구~사랑해 ㅎㅎ~~

파이리15 2014.10.07 08:21

고마워~~총대아니었음 어찌했을까싶다 혼자 힘든일다하고ㅠ 미안하고 고마워~~!!!

파이리16 2014.10.07 08:23

혼자 해내기 버거웠을텐데 넘 고마워~
복 많이 받아^^

파이리17 2014.10.07 08:35

총대파이리는 사랑이쟈나.... 진짜 똑순이쟈나.... 기광이 닮아서 천사같쟈나ㅠㅠ 의견갈리고 어지러워도 웃으면서 정리하고 수렴하고 진짜 감동먹었쟈나ㅜㅠㅠㅠ 항상 긍정적이쟈나ㅜㅠㅠㅜㅠㅠ 너무 고마워 총파 덕분에 내 사랑을 기광이에게 이렇게나마 전할수있다니 진짜 총파 집이 어느방향이야? 내가 그쪽방향으로 절할게ㅜㅠㅜㅠ 너무 고마워
몸과 마음이 피곤했을텐데 오늘 전달 끝내구 푹 쉬었느몀 좋겠다 너머 고마워 짱짱걸 총파ㅜㅠㅠㅠ

파이리18 2014.10.07 08:51

수고 많았어~ ㅠㅠ 정말정말 고마워!!!

파이리19 2014.10.07 09:03

수고많았어잉~~~~

파이리20 2014.10.07 09:11

총대 파이리 정말 수고 많았다ㅜㅜ 말로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귀찮고 힘든 일인데
짜증 한 번 안 내고ㅜㅜ 장하다잉~~~

파이리21 2014.10.07 09:26

총대파이라 정말 수고했어~~~~~ 너무 힘들었을텐데 송금만 삐쭉하고 만 나는 부끄럽지만 결과가 나온거에 행복하다~~~
정말 넌 울꽝이 닮아서 천사야~~~ 물론 여기 모든 파이리들도 천사^^

파이리22 2014.10.07 10:15

총대파이리야 완전 수고 많앗어!!!!~ 늦게 자서 피곤하겠디아ㅠㅠ 마무리까지 화이팅!!! 정말 고마워^^

파이리23 2014.10.07 10:22

총대파이리 늦은 시간까지 고생했네 ㅠㅠ
오늘 하루 바쁘고 정신없을텐데 마지막까지 힘내서
울기광이한테 잘 전달해주고와~~^-^
서폿 끝나면 화난치킨 사주고싶다 ㅠㅠ

파이리24 2014.10.07 11:01

w. 얘두라 우리동네 백화점엔 양키캔들밖에 없어서 록시땅에서 남은돈에 모자라는건 내가 살짝 보태가지구 록시땅 핸드크림 중간사이즈 2개, 스틱 립밤 2개, 캔들 요렇게 구매했어~ 자세한건 이따 다녀와서 쓸게~

파이리25 2014.10.07 11:07

수고해쪄!!!!!!

파이리26 2014.10.07 11:08

아아니 이런 천사가ㅠㅠ 총대 이번에 너무 무리한거 아니야? 미안하구 고맙구 그래 막ㅠㅠ 몸 조심히 잘 다녀와 ♥

파이리27 2014.10.07 11:15

w. 견과류는 상자에 들어가기 힘든 사이즈라 못샀어ㅠㅠㅠㅠ견과류 반응 좋았다길래 꼭 넣어주고 싶었는데ㅠㅠㅠㅠ망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10.07 11:17

ㅠㅠ!!!수고했어~(토닥토닥) 괜찮아!!지금 있는것두 풍족하다ㅠㅠ 총대 진짜착해ㅠㅠㅠㅠㅠㅜㅜㅠ기광이만큼사랑혀ㅠㅠ

파이리29 2014.10.07 12:10

수고해쬼 잘다녀왕!! ㅎ_ㅎ

파이리30 2014.10.07 11:28

수고했쟈나~~♡

파이리31 2014.10.07 12:28

고생많이 했어~다녀와서 푹쉬어^^

파이리32 2014.10.07 12:38

천사 총대파이리 ㅠㅠ 아직도 ING구낭.... 화이팅화이팅!!! 멀리서 응원할게! 하루 종일 떨리구 기분 좋다 ㅎㅎ!!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