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가평갓니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다들 가평갓니

464 2014.10.18 16:28

짧은주소

본문

주말은 늘 조용하다늉 뀨뀨
다들모행!!!!!
난 퇴근중~~~~얼른 집에가서 뻗구싶다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6:54

나도 매번 느끼는 거지만 토요일이 제일 조용해~ 그러다 일욜 저녁에는 시끌시끌 평일에는 10~5시까지 조용...
이런 패턴이 있는 거 같아
다들 가평가있는 거 같기도 하구~
나도 오늘 특근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주말에 혼자놀려니 쓸쓸하네
수원행사도 취소되서 기광이도 못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8 17:09

ㅈ. ㅠㅠㅠ 마자마자
나두 심심하다 가평후기나 기다려보쟈

파이리3 2014.10.18 17:16

오늘 음중 사녹하고 가평가는거야?

파이리4 2014.10.18 17:31

아니아닝 음중 시녹 밤 11시라능 가평갔다 사녹하러감 ㅋㅋ

파이리5 2014.10.18 19:55

희안하네ㅠ 파이리들남친잇엉? 다들기광에집중!!!!!!!

파이리6 2014.10.18 20:41

현실 남친도 중요하징^^
파이리들 기광이 때문에 남친 삐진 이야기 들으면 귀여워. 남친들이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
근데 에피소드 들어보면 파이리들 남친들은 다들 기광이처럼 착하다는게 공통점인 것도 신기해

파이리7 2014.10.18 19:55

담주부턴 이 정적이 깨지겠지??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