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다들 가평갓니 464 2014.10.18 16:2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9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주말은 늘 조용하다늉 뀨뀨 다들모행!!!!! 난 퇴근중~~~~얼른 집에가서 뻗구싶다 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6:54 나도 매번 느끼는 거지만 토요일이 제일 조용해~ 그러다 일욜 저녁에는 시끌시끌 평일에는 10~5시까지 조용... 이런 패턴이 있는 거 같아 다들 가평가있는 거 같기도 하구~ 나도 오늘 특근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주말에 혼자놀려니 쓸쓸하네 수원행사도 취소되서 기광이도 못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매번 느끼는 거지만 토요일이 제일 조용해~ 그러다 일욜 저녁에는 시끌시끌 평일에는 10~5시까지 조용... 이런 패턴이 있는 거 같아 다들 가평가있는 거 같기도 하구~ 나도 오늘 특근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주말에 혼자놀려니 쓸쓸하네 수원행사도 취소되서 기광이도 못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18 17:09 ㅈ. ㅠㅠㅠ 마자마자 나두 심심하다 가평후기나 기다려보쟈 0 0 ㅈ. ㅠㅠㅠ 마자마자 나두 심심하다 가평후기나 기다려보쟈 파이리3 2014.10.18 17:16 오늘 음중 사녹하고 가평가는거야? 0 0 오늘 음중 사녹하고 가평가는거야? 파이리4 2014.10.18 17:31 아니아닝 음중 시녹 밤 11시라능 가평갔다 사녹하러감 ㅋㅋ 0 0 아니아닝 음중 시녹 밤 11시라능 가평갔다 사녹하러감 ㅋㅋ 파이리5 2014.10.18 19:55 희안하네ㅠ 파이리들남친잇엉? 다들기광에집중!!!!!!! 0 0 희안하네ㅠ 파이리들남친잇엉? 다들기광에집중!!!!!!! 파이리6 2014.10.18 20:41 현실 남친도 중요하징^^ 파이리들 기광이 때문에 남친 삐진 이야기 들으면 귀여워. 남친들이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 근데 에피소드 들어보면 파이리들 남친들은 다들 기광이처럼 착하다는게 공통점인 것도 신기해 0 0 현실 남친도 중요하징^^ 파이리들 기광이 때문에 남친 삐진 이야기 들으면 귀여워. 남친들이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 근데 에피소드 들어보면 파이리들 남친들은 다들 기광이처럼 착하다는게 공통점인 것도 신기해 파이리7 2014.10.18 19:55 담주부턴 이 정적이 깨지겠지?? ^^♡ 0 0 담주부턴 이 정적이 깨지겠지?? ^^♡
댓글목록
나도 매번 느끼는 거지만 토요일이 제일 조용해~ 그러다 일욜 저녁에는 시끌시끌 평일에는 10~5시까지 조용...
이런 패턴이 있는 거 같아
다들 가평가있는 거 같기도 하구~
나도 오늘 특근 나갔다가 들어왔는데 주말에 혼자놀려니 쓸쓸하네
수원행사도 취소되서 기광이도 못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
ㅈ. ㅠㅠㅠ 마자마자
나두 심심하다 가평후기나 기다려보쟈
오늘 음중 사녹하고 가평가는거야?
아니아닝 음중 시녹 밤 11시라능 가평갔다 사녹하러감 ㅋㅋ
희안하네ㅠ 파이리들남친잇엉? 다들기광에집중!!!!!!!
현실 남친도 중요하징^^
파이리들 기광이 때문에 남친 삐진 이야기 들으면 귀여워. 남친들이 질투하는 것도 귀엽고 ㅋㅋㅋ
근데 에피소드 들어보면 파이리들 남친들은 다들 기광이처럼 착하다는게 공통점인 것도 신기해
담주부턴 이 정적이 깨지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