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쏘핫이 3배는 더 소듕한 곡이 돼버렸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AX 주소복사
본문
지들이 안그래도 알아서 앨범사고 음원사고
하루종일 스트리밍 돌릴건데 똥받고나니까
쏘핫에 존나 애틋한감정이생긴다...ㅋㅎ
쏘핫ㅅ에 형체가 있다면 끌어안고 자고싶은 심정
파이리들의 무형문화재 등★극
하루종일 스트리밍 돌릴건데 똥받고나니까
쏘핫에 존나 애틋한감정이생긴다...ㅋㅎ
쏘핫ㅅ에 형체가 있다면 끌어안고 자고싶은 심정
파이리들의 무형문화재 등★극
0

댓글목록
(((((((((((((((((((((((쏘핫)))))))))))))))))))))))
진짜 애틋하다 so hot 내새낑...ㅠㅠ
뭐 이런 개똥같은 회사 처음본다 정말
맞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이렇게 단시간에 머리끝까지 화나 본것도 오랜만이라서.. 쏘핫도 기광이도 더 소중해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