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지금 파이리들 상태.jpg 1,548 2014.10.20 13:53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B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 꺼져버려 ㅠㅠㅠㅠㅠ덕질만하고싶다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01 나도.... 근데 일 너무 많아... 근데 안하고 있어...미치겠네 ㅠㅠ 야근해야하나 ㅠㅠ 어제도 잠 못잤는데 ㅡㅡ 0 0 나도.... 근데 일 너무 많아... 근데 안하고 있어...미치겠네 ㅠㅠ 야근해야하나 ㅠㅠ 어제도 잠 못잤는데 ㅡㅡ 파이리2 2014.10.20 14:07 공감공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0 0 공감공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파이리3 2014.10.20 14:10 나도 일을 제대로 못하고 있어 집중하나도 안된다 미치겠따 집중력이 심하게 떨어졌어 이게 안보여 기광이만 보여 기광이 음악만 들리고 0 0 나도 일을 제대로 못하고 있어 집중하나도 안된다 미치겠따 집중력이 심하게 떨어졌어 이게 안보여 기광이만 보여 기광이 음악만 들리고 파이리4 2014.10.20 14:40 ㅅㅂ 한ㄹ시간자고출근했는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빡치는 일이 많아 진짜 미치겟다ㅠ 다꺼져 병신드라ㅜㅠㅠㅠ 난 기광이만 앓고싶단말여ㅠㅠ 0 0 ㅅㅂ 한ㄹ시간자고출근했는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빡치는 일이 많아 진짜 미치겟다ㅠ 다꺼져 병신드라ㅜㅠㅠㅠ 난 기광이만 앓고싶단말여ㅠㅠ
댓글목록
나도.... 근데 일 너무 많아... 근데 안하고 있어...미치겠네 ㅠㅠ 야근해야하나 ㅠㅠ 어제도 잠 못잤는데 ㅡㅡ
공감공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나도 일을 제대로 못하고 있어 집중하나도 안된다 미치겠따 집중력이 심하게 떨어졌어 이게 안보여 기광이만 보여 기광이 음악만 들리고
ㅅㅂ 한ㄹ시간자고출근했는데 오늘따라 왜 이렇게 빡치는 일이 많아 진짜 미치겟다ㅠ 다꺼져 병신드라ㅜㅠㅠㅠ 난 기광이만 앓고싶단말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