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아침부터 기광이 보고 싶어서 찌는 k페스티벌 잔...량? 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8 주소복사
본문
어제 타이틀 완곡 듣고
한참 침대에서 뒹굴면서 좋다좋다 하다가
결국 늦게 일어나서 지각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님이 째려봤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앉아서 또 이렇게 글 쓰고 있어 허허허허- 미쳤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댓바람부터 기광이가 보고 싶어서 찌는
k페스티벌 자...잔량?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올리고 안올린 거 몇개 추려서 올려 히힛
아, 이거 사진 15장인가? 10장인가 안되면 일반으로 올리는 거 맞지?
허허허- 문제되면 알려줘요 바로 고치겠음 ㅋㅋㅋㅋ
고...고쳤다! ㅋㅋㅋㅋ자료로 ㅋㅋㅋㅋㅋㅋ

웃는게 너무 이뿨~ ㅠㅠ

강아지 같지 않아? 헥헥헥 ^-^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글 올렸을 때 누가 소매. 라고 댓글 단거 보고 빵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 소매가 대박이지 ㅋㅋㅋㅋㅋ
추웠쪄요? ㅠㅠㅠ 오구오구


이건 어제 기광이 노래 부르는거 보면서 ㅠㅠㅠ 또 노래 부르는거 보고 싶어서 올리는 사진...ㅠㅠㅠ
얼른 보고싶다.
기광이 목소리, 춤, 노래하는 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꽝모닝 하길 바래 ^_~ 히힛.
한참 침대에서 뒹굴면서 좋다좋다 하다가
결국 늦게 일어나서 지각 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장님이 째려봤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앉아서 또 이렇게 글 쓰고 있어 허허허허- 미쳤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댓바람부터 기광이가 보고 싶어서 찌는
k페스티벌 자...잔량?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올리고 안올린 거 몇개 추려서 올려 히힛
아, 이거 사진 15장인가? 10장인가 안되면 일반으로 올리는 거 맞지?
허허허- 문제되면 알려줘요 바로 고치겠음 ㅋㅋㅋㅋ
고...고쳤다! ㅋㅋㅋㅋ자료로 ㅋㅋㅋㅋㅋㅋ
웃는게 너무 이뿨~ ㅠㅠ
강아지 같지 않아? 헥헥헥 ^-^ ㅋㅋㅋㅋㅋㅋ
저번에 글 올렸을 때 누가 소매. 라고 댓글 단거 보고 빵터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 소매가 대박이지 ㅋㅋㅋㅋㅋ
추웠쪄요? ㅠㅠㅠ 오구오구
이건 어제 기광이 노래 부르는거 보면서 ㅠㅠㅠ 또 노래 부르는거 보고 싶어서 올리는 사진...ㅠㅠㅠ
얼른 보고싶다.
기광이 목소리, 춤, 노래하는 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꽝모닝 하길 바래 ^_~ 히힛.
0

댓글목록
아.. 기광이 예쁘다 ㅜㅜ♡
ㅈ. 이쁘지 이쁘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힐링중 매우 힐링중 ㅋㅋㅋㅋㅋ
일반 아니고 자료로 바꿔줘!!ㅋㅋ
기광이 넘 예쁘다 ㅠㅠㅠㅠㅠㅠ
ㅈ. 4...4장 이상이었구나? ㅋㅋㅋㅋ 나 어디서 본거임 10장이상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꽝모닝! ^-^ 히힛
너무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진잘찍었다ㅠㅠ
ㅈ. 아냥...ㅎㅎ 내가 보려고 찍는거긴 하지만 ㅠㅠㅠㅠ 난 사진 실력이 별로라...그래도 피사체가 이쁘잖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다 ㅠㅠ 진짜 얼릉보고싶당
ㅈ. 응응 ㅠㅠㅠㅠㅠ 왜 오늘이 20일이 아닌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 노래부를 때 분위기가 너무좋아ㅠㅜㅠ이쁘다ㅠ
ㅈ. 맞아. 분위기 짱이지? 허허허. 좋으다 좋으다 허허허
사진 4장 이상이면 자료래 이런건 보존해야지 기광이 눈감고 노래하는거 너무 좋아ㅠㅠ이쁘다
ㅈ. 나 10장 이상으로 본거 어디서 본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료로 바꿨어 ㅠㅠㅠ 그래. 보존해야지 보존 ㅠㅠㅠㅠㅠㅠㅠㅠ이뿨이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잘찍쟈나 부럽쟈나 ㅠㅠ
두번째사진 ㅠㅠㅠㅠㅠ
사진 이쁘다~~ 난 기광이가 아밤때도 그렇고(암 유얼~ 할때) 손바닥 쫙 펴서 가슴에 손대고 춤출때랑 노래할때 넘 귀여워 미추어버리겠어 ㅋㅋㅋㅋㅋ
왔구나 왔구나 사진이 왔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이뻐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