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입었다는 옷이 넘 귀여워서 그려봤어ㅠㅠ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번에 입었다는 옷이 넘 귀여워서 그려봤어ㅠㅠ

2,765 2014.10.13 16:29

짧은주소

본문

tumblr_n7t42lsYfR1r7a4pmo4_r1_1280.png

이번에 안녕하세요에서 입었다는 호랑이옷이 너무 귀엽길래 그려봤어..!!ㅠㅠ
더 귀엽게 그려야지! 하고 짱구 그림체 따라하다가... 뜬금없이 산중호걸 노래가 생각나버려서 음표를 넣게되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근본없는 그림이 나와버렸지만..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입은걸 보고싶은 마음에..!!!!

귀여운옷은 못입겠다고 했지만 난 기광이가 귀여운옷 입을때가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ㅠㅠㅠ
3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16:36

ㅋㅋㅋㅋㅋㅋ귀엽다야~

파이리2 2014.10.13 16:39

헐 너무귀엽다!!!!!!!!

파이리3 2014.10.13 16:39

아기호랭이광? 이쁘다~ 기광이가 귀여운거 입으면 넘 잘 어울려서ㅋㅋㅋ 나도 기광이 귀여운 옷 입으면 쪼아... 기광이는 싫을지 몰라도ㅋㅋㅋ

파이리4 2014.10.13 16:40

요런두손모아~~~큐트기광조아♥♥♥

파이리5 2014.10.13 16:41

귀여워 ㅜㅜㅜ 잘 그렸어 ㅜㅜㅜ
빨리 내눈으로 보고싶다 ㅜㅜㅜㅜㅜ

파이리6 2014.10.13 16:43

와.....금손..... 잘그렸다.....

파이리7 2014.10.13 16:48

헐 멋지드아~~~~~~^-^

파이리8 2014.10.13 16:59

웹툰 주인공같다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13 17:10

진짜 만화같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겨써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3 17:17

와 금손 대박 진짜 귀엽고 잘생쁨 호랑이찡 ㅜㅜ

파이리11 2014.10.13 18:04


왜이리 금손 파이리블 많아??ㅠㅠㅠㅠㅠㅠ
무슨 호랑이가 이리 귀엽냐~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13 19:00

아 완전 순정만화네~ 나도 호랑이후드넘기대되ㅜㅜ

파이리13 2014.10.13 20:39

와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4 2014.10.13 20:49

헐 완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씹덕이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