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에 입었다는 옷이 넘 귀여워서 그려봤어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D 주소복사
본문

이번에 안녕하세요에서 입었다는 호랑이옷이 너무 귀엽길래 그려봤어..!!ㅠㅠ
더 귀엽게 그려야지! 하고 짱구 그림체 따라하다가... 뜬금없이 산중호걸 노래가 생각나버려서 음표를 넣게되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근본없는 그림이 나와버렸지만..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입은걸 보고싶은 마음에..!!!!
귀여운옷은 못입겠다고 했지만 난 기광이가 귀여운옷 입을때가 왜이렇게 좋은지 모르겠어ㅠㅠㅠ
3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귀엽다야~
헐 너무귀엽다!!!!!!!!
아기호랭이광? 이쁘다~ 기광이가 귀여운거 입으면 넘 잘 어울려서ㅋㅋㅋ 나도 기광이 귀여운 옷 입으면 쪼아... 기광이는 싫을지 몰라도ㅋㅋㅋ
요런두손모아~~~큐트기광조아♥♥♥
귀여워 ㅜㅜㅜ 잘 그렸어 ㅜㅜㅜ
빨리 내눈으로 보고싶다 ㅜㅜㅜㅜㅜ
와.....금손..... 잘그렸다.....
헐 멋지드아~~~~~~^-^
웹툰 주인공같다ㅠㅠㅠㅠㅠㅠ
진짜 만화같당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겨써 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금손 대박 진짜 귀엽고 잘생쁨 호랑이찡 ㅜㅜ
왜이리 금손 파이리블 많아??ㅠㅠㅠㅠㅠㅠ
무슨 호랑이가 이리 귀엽냐~ㅠㅠㅠㅠㅠㅠ
아 완전 순정만화네~ 나도 호랑이후드넘기대되ㅜㅜ
와진짜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헐 완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 씹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