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내가 좋아한 기광이 귀걸이 1,718 2014.10.14 13:0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Cw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기광이 매력 순수미 소년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3:06 뽀얀게 찹쌀떡 같다ㅠㅠ 0 0 뽀얀게 찹쌀떡 같다ㅠㅠ 파이리2 2014.10.14 13:06 ㅈ저거 왕관 귀걸이었을거같은데 캡쳐가 어디갔지? 그리고 이것도 좋았음 장난감 귀걸이 센스 0 0 ㅈ저거 왕관 귀걸이었을거같은데 캡쳐가 어디갔지? 그리고 이것도 좋았음 <img src=http://cfile24.uf.tistory.com/image/163ADF4E504962264F01C7>장난감 귀걸이 센스 파이리3 2014.10.14 13:07 으익 이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밤때 막 형광색 귀걸이 같은거 넘 특이하고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으익 이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밤때 막 형광색 귀걸이 같은거 넘 특이하고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4 13:08 ㅈ귀걸이 사이트에서도 가져다가쓸정도 광쁘 귀걸이.귀걸이 사이트 몇개봄.기광이 얼굴만 좀 지우고 갖다쓴거ㅋㅋ 스퀘어 이것도 맘에들어 지금은 힙합 스타일인데 이건 차분했음. 0 0 ㅈ<img src=http://cfile7.uf.tistory.com/image/024D414A51D95B650400C9> 귀걸이 사이트에서도 가져다가쓸정도 광쁘 귀걸이.귀걸이 사이트 몇개봄.기광이 얼굴만 좀 지우고 갖다쓴거ㅋㅋ <img src=http://cfile28.uf.tistory.com/image/232E3F4A51D95B6518D1E8> 스퀘어 이것도 맘에들어 지금은 힙합 스타일인데 이건 차분했음. 파이리5 2014.10.14 13:11 요런식으로 0 0 <img src=http://cfile28.uf.tistory.com/image/034B2C3551E6EE2123EAC9> 요런식으로 <img src=http://cfile22.uf.tistory.com/image/2610B24D51E6D9871719AB> 파이리6 2014.10.14 13:09 아이라인없고 흑발이라 더더더 소년미 쩐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발 너무 좋아 0 0 아이라인없고 흑발이라 더더더 소년미 쩐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발 너무 좋아 파이리7 2014.10.14 13:18 이날 기광이 존예 0 0 <object width="560" height="315"><param name="movie" value="//www.youtube.com/v/u8XhLXKX20U?version=3&hl=ko_KR"></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allowscriptaccess" value="always"></param><embed src="//www.youtube.com/v/u8XhLXKX20U?version=3&hl=ko_KR"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width="560" height="315"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object> 이날 기광이 존예 파이리8 2014.10.15 20:22 애기 존나 풋풋하고 상큼해ㅠㅠㅠㅜㅜㅜ 이뻐쥬금 0 0 애기 존나 풋풋하고 상큼해ㅠㅠㅠㅜㅜㅜ 이뻐쥬금
댓글목록
뽀얀게 찹쌀떡 같다ㅠㅠ
ㅈ저거 왕관 귀걸이었을거같은데 캡쳐가 어디갔지?
장난감 귀걸이 센스
그리고 이것도 좋았음
으익 이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 알밤때 막 형광색 귀걸이 같은거 넘 특이하고 귀여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

귀걸이 사이트에서도 가져다가쓸정도 광쁘 귀걸이.귀걸이 사이트 몇개봄.기광이 얼굴만 좀 지우고 갖다쓴거ㅋㅋ
스퀘어 이것도 맘에들어
지금은 힙합 스타일인데 이건 차분했음.
요런식으로
아이라인없고 흑발이라 더더더 소년미 쩐다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발 너무 좋아
이날 기광이 존예
애기 존나 풋풋하고 상큼해ㅠㅠㅠㅜㅜㅜ 이뻐쥬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