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정법은 언제까지일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 주소복사
본문
영화(?) 찍는 거 나오는 거 보니깐
솔로몬 1기 팀 에피소드의 마무리 같단 느낌이 드는데...
일정상으로도
이번주까지 하면 4회니깐
내일 아니면 다음주까지가 마지막일 것 같아서
슬프다 ㅠ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지만 내일이든 다음주든 떠나보내기 싫어~~~~~
그래도 조만간 컴백을 하니 이 것 참 다행일세 ㅎㅎㅎㅎ
정법 기광이가 가면 무대 기광이가 와서 좋다 ㅎㅎ
(스로 기광은 언제나 만세!만세!만세!)
솔로몬 1기 팀 에피소드의 마무리 같단 느낌이 드는데...
일정상으로도
이번주까지 하면 4회니깐
내일 아니면 다음주까지가 마지막일 것 같아서
슬프다 ㅠㅠ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지만 내일이든 다음주든 떠나보내기 싫어~~~~~
그래도 조만간 컴백을 하니 이 것 참 다행일세 ㅎㅎㅎㅎ
정법 기광이가 가면 무대 기광이가 와서 좋다 ㅎㅎ
(스로 기광은 언제나 만세!만세!만세!)
0

댓글목록
ㅠㅠㅠㅠㅠ이렇게 끝나는거야?? 우리집은 스로도 안나오는데...
이렇게 빨리 끝나다니............
5회쯤에 바뀔 것 같다ㅜㅜ 왤케 짧게 느껴지지ㅠ
5회까지 나오지 않을까? 예체능을 오래해서 그런가 진짜 짧게 느껴지네ㅠㅠ
그래도 올해는 기광이 꽤 많이봤다 여전히 목마르지만 기광이가 꾸준히
활동해줘서 고마워 진짜 쉴틈없이 달린거같아~~~
하루 일정이 한 회 분량인데
기광이는 일주일 가있었으니 막상 촬영일은 4일 길어야 5일이었을 것같아서 잘 모르겠어.
그리고 기광이는 다른 1기 멤버들보다 하루 일찍 들어왔더라고...그래도 초반 잠깐 나오게 된다해도 이왕이면 5회였으면 좋겠어 ㅎㅎㅎ
진짜 짧게 느껴지는ㅠㅠㅠㅠㅠ본방열심히봐야지ㅠㅠㅠ
애증의 정법였는데 그래도 점차 애정지수가 높아지고 있어^^
기광이한테는 색다른 경험이자 도전이자 추억이였을 정법였고 정법에 함께 한 연옌분들이 다들 좋으신 분들이여서 좋은 인연도 추억도 만들었고
어쨌든 기광이의 정법은 우리한테도 롤러코스터 같았던 기억이자 추억이네
음방활동 끝나자마자 떠나는 기광이보며 맘아팠던 기억은 오래도록 안잊혀질거 같고 공항에 노란 병아리 모습으로 나타난 모습도 오래 기억될거 같고
한참이나 지나서 방영된 모습들엔 생각보다 분량이 없었지만 깨알같은 모습들이 많아서 결국은 애정으로 응원하고 있는 정법
마무리도 잘했으면 좋겠다
222
33 아 이 댓글 진짜 공감.. 정말 분노와 슬픔으로 얼룩진 정법이지만 방송보면 스텝이랑 출연진선배들이 이뻐해주고 챙겨줘서 너무 고맙구 울애기가 힘든 와중에도 너무 이뻐서 마음이 아프면서도 위로받는다능
444쇼타임입덕인데 진짜 정법기사보고 입덕하고 젤크게분노!!!!!근데 부티풀 잡지인터뷰보니까 울기광이는 나주소년답게 또 어른스럽고 긍정적이게 자연과좋은시간이었다고해서 그나마 다행... 그치만 그래도 큡일처리나 스케쥴 잡는건 하나같이 별로라는거ㅡㅡ^
+ 덧붙여서...
사랑받는 기광이 모습은 넘 조아써 출연진분들이나 스탭들이 우쭈쭈 오구우구하는게 보여서 ㅎㅎ 성격 인증된마냥ㅎ
큰홈에 보니까 이번주가 마지막일수도 잇다네ㅜㅜㅜㅜ
아쉬워ㅜㅜㅜㅜ우리 청순광쁘~~~~ㅜㅜㅜㅜ
청순광쁘 ㅠㅠ 또만나효ㅠㅠ
으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후딱 지나가는거 같다ㅠㅠ 이왕 다녀온거 오래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ㅠ.ㅠ아쉽당....석탄받아논걸로 다시 돌ㄹㅕ봐야겟넹... 폴더기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