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심쿵 기광이 뮤뱅 춤.gif 898 2014.10.25 04: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GKlovable 1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5 05:18 으아 멋있어 나 이거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에 멋진 춤선에 섹시한 표정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으아 멋있어 나 이거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에 멋진 춤선에 섹시한 표정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5 06:24 심.....쿵...... ㅇ-<- 0 0 심.....쿵...... ㅇ-<-< 파이리3 2014.10.25 06:27 w. 기광이 안무문제 큐브에 튓했는데 오늘은 바뀌면 좋겠는데 사녹임? 울기광에서만 파이리들끼리만 말해봤자 바뀌는건 없으니까 어제 영상 발카여서 기광이 비중 더 없어보여서 앞으론 기분안좋을일 없으면 좋겠다 ㅠㅠ 0 0 w. 기광이 안무문제 큐브에 튓했는데 오늘은 바뀌면 좋겠는데 사녹임? 울기광에서만 파이리들끼리만 말해봤자 바뀌는건 없으니까 어제 영상 발카여서 기광이 비중 더 없어보여서 앞으론 기분안좋을일 없으면 좋겠다 ㅠㅠ 파이리4 2014.10.25 08:25 이번주 다음주 화수까지는 다 사녹ㅠㅠ 근데 사녹 의상 갈아입고도 한거보면 그다음주도 다 사녹일지도ㅠㅠㅠㅠㅠ 0 0 이번주 다음주 화수까지는 다 사녹ㅠㅠ 근데 사녹 의상 갈아입고도 한거보면 그다음주도 다 사녹일지도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5 07:45 ㅠㅠ진짜 태가난다 기광이 춤선 넘 예뻐 군더더기없이깔끔하고 강약조절확실함 0 0 ㅠㅠ진짜 태가난다 기광이 춤선 넘 예뻐 군더더기없이깔끔하고 강약조절확실함 파이리6 2014.10.25 08:27 까리하다 춤선 너무 멋있고 눈빛은 섹시하고 카리스마는 넘치고~~~ 0 0 까리하다 춤선 너무 멋있고 눈빛은 섹시하고 카리스마는 넘치고~~~ 파이리7 2014.10.25 09:57 ♥.♥ 0 0 ♥.♥ 파이리8 2014.10.25 10:55 ♥♥♥♥♥♥ 준형이 랩 하는 부분에서 기광이 손바닥 탁! 느낌잇게 치는 부분...존트 멋지쟈나 상남자 돋쟈나..그거 플짤로 나왓음 좋겠다 ㅠㅠ 0 0 ♥♥♥♥♥♥ 준형이 랩 하는 부분에서 기광이 손바닥 탁! 느낌잇게 치는 부분...존트 멋지쟈나 상남자 돋쟈나..그거 플짤로 나왓음 좋겠다 ㅠㅠ 파이리9 2014.10.25 12:27 하트브레이커 기광♥ 0 0 하트브레이커 기광♥ 파이리10 2014.10.25 20:54 깐가광은 진리야 0 0 깐가광은 진리야
댓글목록
으아 멋있어 나 이거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깐기광에 멋진 춤선에 섹시한 표정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쿵......
ㅇ-<-
w. 기광이 안무문제 큐브에 튓했는데
오늘은 바뀌면 좋겠는데 사녹임? 울기광에서만 파이리들끼리만 말해봤자 바뀌는건 없으니까
어제 영상 발카여서 기광이 비중 더 없어보여서 앞으론 기분안좋을일 없으면 좋겠다 ㅠㅠ
이번주 다음주 화수까지는 다 사녹ㅠㅠ 근데 사녹 의상 갈아입고도 한거보면 그다음주도 다 사녹일지도ㅠㅠㅠㅠㅠ
ㅠㅠ진짜 태가난다 기광이 춤선 넘 예뻐 군더더기없이깔끔하고 강약조절확실함
까리하다 춤선 너무 멋있고 눈빛은 섹시하고 카리스마는 넘치고~~~
♥.♥
♥♥♥♥♥♥
준형이 랩 하는 부분에서 기광이 손바닥 탁! 느낌잇게 치는 부분...존트 멋지쟈나 상남자 돋쟈나..그거 플짤로 나왓음 좋겠다 ㅠㅠ
하트브레이커 기광♥
깐가광은 진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