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멜론 2위로 올라왔어~~~!!!! 아직 투표 안한 파이리들아~~어서 달려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Dw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를 위해 투표 고고~~~~나는 남자다 하기전까지 달리쟈~~~!!!!!!
스밍도 같이 해주는거 잊지말구^^
http://awards.melon.com/
http://m.awards.melon.com/
스밍도 같이 해주는거 잊지말구^^
http://awards.melon.com/
http://m.awards.melon.com/
0

댓글목록
역시 비스트!!!
가족거 인증해서 다함 ㄱㄱㄱ
와아!짱이다ㅋㅋ난 이럴때 뷰티가좋더라ㅋㅋ오글거리지만ㅋㅋㅋ투표하난기똥차게해ㅋㅋㅋ
진짜 짱인거 같아!!
나도 가족꺼 다 동원 ㅋㅋㅋㅋ 이런거도 첨해봐서 설렌다 ㅋㅋ
고고싱
주소를 같이 올려줘야지 파이리얌 ㅋㅋㅋㅋㅋㅋ
http://awards.melon.com/
http://m.awards.melon.com/
링크걸어줘 ~
1200원짜리 스밍권이면 투표 세번 할수있어~~~ 이거로 투표하고 스밍은 다른 아이디로 가능
렛츠고~~~~~~~~~~~~~~~~~
1200원 짜리로 아뒤 2개 해 놨는데 왜 자꾸 1회 투표권 다 썼다고 나오는 거지?
ㅜㅜㅜㅜ 뭐 설정해야 되는 거 있어? 12시 다가오는데 답답하다 ㅜㅜ
폰 하나에 세표밖에 안돼~~~
폰이 두갠데 둘 다 1회 투표권 다 썼다면서 상품 구입하면 3회 기회 준다는 알림창이 뜬다니까....
3번씩 하지도 못 했어..미리 투표하고 구입해서 그런가??
나도 지금 이 상탠데 ㅠㅠ 아니 좀 다른건가
본인인증한 명의 다른 아이디로 투표권 다썼다고 나옴 ㅠ내 명의 폰 2개라서 그런건가? 파이리도 그래? 아 1200원만 날린건가ㅠ
# 투표는?
유료회원 1일 3회, 무료회원 1일 1회
본인인증 (아이핀 or 휴대폰) 된 아이디만 투표 가능
여러 본인인증 아이디 중 1개만 투표에 참여 가능
참고해~~~~~~~~~ 투표가 빡세졌다ㅠㅠ
폰이 두개라도 내 명의라면 안되는거구나 ㅅㅂ 회사샛기 폰 한번 요긴하게 쓰나 했떠만 어휴ㅠㅠ
미리 투표한건 상관이 없는데 로그아웃하고 다시해봐~~~
=원댓=12
구입 전에 투표하고 1200짜리 구입
구입 전에 록아웃 함 ㅜㅜ 구입하고 투표하기 누르니까 그 때부터 바로 1일 1회 투표권 다 썼다고 상품구입하라고....
낼 다시 해 보고 안되면 문의 넣어봐야겠어
답변해 준 파이리들 고마워~~ㅜㅜ
나도 그렇게 했는데 됐거든~~~아깝다 소중한 두표ㅠㅠ
폰 없으면 투표 못하냐
아니 본인인증 아이핀으로 하면돼 상품구입하고
멜론 어워즈 투표에 관한 정보입니다.
혹시 아이디 여러개를 같이 결제해서 사용하시는 뷰티들이 계신가요?
멜론 어워즈 투표할때 한개를 인증해서 투표를 하면 그 다음 결제권 아이디는 같은 사람꺼로 인식해서
다른 아이디로 이미 인증된 번호라고 투표가 안되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회원정보에서 번호와 이메일(이메일 생성기로 만들엇을 경우 사용할 수 없는 계정이라고 뜸 )을 바꿔서
새로 인증을 받아서 시도해봣지만 같은 경고문이 뜨더라구요.
이럴때는 결제권이 잇는 아이디는 스밍위주로 해주시고
한번도 결제를 안하고 음원 선물을 안한 새로운 아이디를 폰 인증을 해주세요.
결제권을 끊으면 좋지만 많은 아이디들을 다 끊을 수 없으니 일단 폰 인증을 받는게 가장 중요하고요.
폰 인증을 받으면 투표도 되고 음원 선물도 되니 최대한 많이 받아주세요.
폰 인증된 아이디들을 모아서 보내주시면 나중에 음원 총공이나 투표 총공때 새로 배분하여 사용할 예정입니다.
출처.ㅄㅌㅇ
혹시 해당되는 파이리들 있을까봐 가져와봤어!! 참고행 ㅠㅠ ㅎㅎ
무식한나ㅠ.ㅠ 스마트폰도컴도다룰줄몰라서ㅠ하
아ㅠㅠㅠㅠㅠㅠ어려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