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래서 큐레기큐레기 명불허전 큐레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EM 주소복사
본문

십탱ㅅㅂ 어떻게 하루도 그냥 안지나가냐
학교빠지거나 지각.반차.연차 쓴 직장인들도 있을테고
각자 상황을 등지고 나온 사람들도 있을텐데
ㅅㅂㅋㅋㅋ진짜 기가차서
뭐 가수들 앨범나오면 그 시기에는 음반매장 꾸며놓는 건 당연한거고 ㅁㅊ...아...미친
물론 포스터속 기광이는 존멋이지만 한정은 한정답게 굴어라
팝업스토어도 어디 재고처리하는 물품만 올리고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0

댓글목록
큡레기 ㅂㄷㅂㄱ 아오씨
노답...............진짜 내 가수 소속사 이정도로 깔 줄 내가 입덕하면서는 몰랐네.
22 ㅋㅋㅋㅋㅋㅋ 나두 ㅋㅋㅋㅋ
일을 못해도 이렇게 못할수가.. 이제 세달된 우리팀 막내도 이것보다 잘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