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뎡님 넘 보고싶댜..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요뎡님 넘 보고싶댜..

432 2014.10.24 22:38

짧은주소

본문



봐도 봐도 갈구하게 되쟈나...미티...게떠............
나한테두 돈 빌려가면 앙대...?............. ㅜ_ㅜ..........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22:40

너 동물 혀 먼저 피자.

파이리2 2014.10.24 22:41

222222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4 22:43

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로시로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다....

파이리4 2014.10.24 22:42

돈 빌려 가는게 머얌? 기광이 누구 돈 꿔써??

파이리5 2014.10.24 22:43

오늘스로에서 깨알같이 돈꾸는장면있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24 22:44

ㅈ.웅 오늘 스록에서 기광이 뽑기한다구 빌려감(이라고 말하고 양아치처럼 삥을 뜯은것이라고도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24 22:47

4) 스로 집가서 받아야 되는데(발동동)

파이리8 2014.10.24 22:52

w.오늘두 깨알잼...특히 인간극장이랑 양아치라구 말하는 부분 bb

파이리9 2014.10.24 22:55

기광이한테 돈뜯기고 싶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