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인가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대전인가봐..

525 2014.10.17 14:57

짧은주소

본문

사다리 다 하고 뜯어본다음에 기광이 웃잖아
그 다음컷에서 기광이가 대전 150키로밖에 안걸려 이러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4:59

아 왠지 대전 확실한듯 ㅠ 그냥 집에 가서 써치나 해야겠다

파이리2 2014.10.17 14:59

나 대전사는데..... 지금방에서뒹굴뒹굴하는데..... 나씻어야되니.....?

파이리3 2014.10.17 15:00

파이리 뭐해 빨리나가!!!! 나가라고!!!!!!!!!!!!! 모자 쓰고 가서 대기타!!! 기광이 이목구비라도 보려면!!!!!

파이리4 2014.10.17 15:00

명언있자나 갈까말까할때는 가라고ㅋㅋㅋㅋㅋ 기광이 영접하구 사진 좀ㅠㅠ

파이리5 2014.10.17 15:00

얼른 가 이것아 ㅠㅠㅠㅠㅠㅠㅠㅠ난 서울이라 못간단마랴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17 15:01

빨리가서 맨앞에서 기광이 맘껏보고 울기광에 사진이랑 감상문 올려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17 15:03

빨리 신발 신어!!!!

파이리8 2014.10.17 15:03

주황색티입고가라ㅋㅋㅋㅋ파이리라고 매직으로 써가지고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7 15:06

얼른 씻고 출발해 ㅠㅠㅠㅠㅠㅠㅠ 부럽다 ㅠㅠㅠㅠ 나 전준데 일하느라 못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17 15:29

5시까진 아직 시간이 충분하다 그러니깐 서둘러!

파이리11 2014.10.17 15:22

파이리들 미안해! 난 다른 멤버여도 기광이랑 있다고 생각하면서 보고 오려고, 홍대 가는중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