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메세지북 말야~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Hj 주소복사
본문
우리 울기광 홈피가 오픈 홈피라 조심스럽네~
그래도 파이리들이 참여한 메세지북인데 한번쯤 쭈~~~욱 보고 싶자너
아직 기광이의 인증샷이 올라오지 않아 조심스럽긴 한데
이번주 일욜 저녁 밤 10시쯤 e-book을 링크 시켜놓을까해
이 시간쯤 파이리들의 활동이 활발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 시간 오픈을 시키는 건 선물 받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잠시만 오픈 시킬께~ 괜찮지? (의견달아줘~)
그리고 메세지 보내준 거 다들 비밀글로 해서 보내줬잖아~
이것도 모자이크 처리 해야하겠지? 아님 이것도 오픈? (이것도 의견달아줘~)
그리고 나는 편집디자이너 파이리로서 사명을 ㅋㅋㅋ 거창하다 다하는 걸로 총총 사라질께
필요하면 다시 나타날 거야
그래도 파이리들이 참여한 메세지북인데 한번쯤 쭈~~~욱 보고 싶자너
아직 기광이의 인증샷이 올라오지 않아 조심스럽긴 한데
이번주 일욜 저녁 밤 10시쯤 e-book을 링크 시켜놓을까해
이 시간쯤 파이리들의 활동이 활발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오랜 시간 오픈을 시키는 건 선물 받은 사람에 대한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잠시만 오픈 시킬께~ 괜찮지? (의견달아줘~)
그리고 메세지 보내준 거 다들 비밀글로 해서 보내줬잖아~
이것도 모자이크 처리 해야하겠지? 아님 이것도 오픈? (이것도 의견달아줘~)
그리고 나는 편집디자이너 파이리로서 사명을 ㅋㅋㅋ 거창하다 다하는 걸로 총총 사라질께
필요하면 다시 나타날 거야
0

댓글목록
음.. 오픈하고 싶지 않은데...
비밀글로 단 의미가 없잖아...ㅠㅠ
나도 공감
선물로 준건데...
받은 광찡 생각도 모르는데...
궁금하더라도 선물의 의미를 생각해보면 오픈하지 않는게 낫지 않을까
그 말도 일리가 있네.. 기광이 선물이니까...
나도 궁금하긴한데 오픈하면 누구나 볼 수 있는거니까..외부인들이 자세히 보고 알게 되는건 싫으다
모자이크처리해서 오픈했음 좋겠어 넘 궁금해ㅠ
응응 오픈하는거좋다! 난 파이리들이 기광쁘한테 쓴 사랑의메세지들도 다 보고싶은데 한시간가량 오픈해놓는건어때? 나도비밀글로 메세지참여했는데 난괜찮음ㅎㅎ
난 보고싶은데..ㅜㅜ
블러처리하고 이런식으루 진행됐다는 거만 보여주면 될 것 같은데.. 근데 하나도 안보여주면 그냥 안보여줘도 될 거 같기도 해 난 ㅋㅋㅋㅋㅋㅋㅋㅋ어차피 기광이가 볼테니~
기광이가 인증해줌 좋겠지만. . .아니라면 이대로 묻히기는 아까우니까 가릴부분은 가려서 오픈하믄 안될까?
나는 다 보고싶당 ㅋㅅㅋ 사진도 궁그미궁그미
메세지가 정 그렇다면 다섯글자토크라도 공개안될까?
파이리들이 쓴거보면서 달리면 재밌을것같은데
그러게ㅎㅎ 나도 완전 궁금 반대의견 없음 보여죵~
나두 메세지는 좀 그렇고 오자토크는 보고싶다~ 메세지는 나 너무 오글거리게 써서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ㅋㅋㅋㅋ
난 5자토크가 젤오글거린다ㅋㅋㅋㅋ
나도 5자토크는 재밌을거같애 ㅎㅎ
메세지는 블러처리해줘...
나도 궁금해 ㅋㅋㅋ
난 보고싶은데..메세지는 모자이크하더라두 팬아트나 사진정돈 괜찮지않나 난 며칠전부터 메세지북 공개만기다렸는데;;
22 ㅠㅠ
메시지만 모자이크하구 그림이나 사진은 보여주면안돼? 나두 기다렸어ㅠ
w. 나는 기광이의 인증샷을 기다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메세지북 많이 들어갔는데 인증한적 없는거같어~~~^^
그래??ㅠ
그럼 서폿인증이라도....아님.. 아무거나 다좋은데ㅠㅠㅠ아직...흑...ㅠ
수많은 생일 서폿들어갔어도 인증한거 많지않아~~~그리고 이건 총대파이리가 직접전달해서 더 그럴듯ㅠㅠ 확실하게 전달한거 알았으니까~
전달할때 총대랑 직접적으로 만나는 일 거의 없는데... 뙇 만나서 인사해서 따로 안하는것 같기도ㅋㅋ
ㅇㅇ 우연히 만난거잖아~ㅋㅋ
인증샷없어도 광쁘가 잘받기만했음된거지 뭐~.~ 인증바라고서포트한건아니니까 파이리들마음이 잘전달되었음좋겠다 그저!
22.그건 그렇지...ㅠ
응응! 인증이야 해주면 고마운거고^-^ 총대후기에도 기광이가 다 봤다고하니 잘받아진건 확실한거자나~ㅎㅎ 좋게좋게 생각하자^-^
지금껏 서폿들어가면 자주 인증해주었으니 하는 말이겠징. 못할말은 아닌 것 같아 ㅠㅠ나도 해주면 좋았겠지만 그날 스텝들도 보니 많이 바빴나보다 했지 ㅋㅋㅋㅋ해주면 좋은거고 안해주면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잘들어가서 다행이다. 요런 다들 비슷한 맘일테니 댓글 더이상 안길어져도 될 것 같앙~
지난번 스무살 간식 서포트도 인증 없었던듯~~~대신 사진 열심히 올려주는거보니 이게 기광이 마음인가 싶다ㅠㅠ
그렇군.....♥
난 이런생각까지했어~
총대가 매니저한텐가?어쨌든 울기광은 홈특성상 만나면 안되기땜에 혼자온거라고 했쟈너~그걸 매니저가 잘못듣고 기광이한테 울기광은 비밀홈이였나봐~이번엔 절대 인증하면 안돼 알았지? 이말들은 기광이~ 인증하면 큰일난다~~꾹참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또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짱웃김ㅋㅋㅋㅋ기광이가 울기광에 올린글만몇갠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넘귀엽닼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상상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해보니 너무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 울기광 비밀결사될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땜에 웃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알려져서는 안될 파이리들..... 드라마가튼사랑이쟈나 흡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형 정말요??
네 꾹 참을께요^-^
아 상상하니까 씹덕터지쟈나
음성 지원된다. 기광이껄로ㅋㅋㅋㄱ
아이고 기광이 인증샷 하나만 찍어주지파이리들 귀여워죽겠다 ㅋㅋ
진찐 다 보고싶다ㅠ 기광이 기분도 느껴보고 싶고!! 광부심 상승할거 같아
불편해하는 파이리가 있다면 모자이크하는 게 맞는 것 같아. ㅋㅋ한명의 의견도 소중한거니까..... 블러처리하고 이런식으로 들어갔다 정도만 보여주면 좋을 것 같음~
메세지 블러처리해줬음 좋겠엉
어떤거든 글쓴 파이리들이 동의해야 공개가 가능한거쟈나!! 맘대로 오픈은 어려울듯!!~ 일일이 다 확인받을수도없고 블러처리하고 어떻게 만들어졌나 확인정도만 좋지않을까 싶어!
메세지는 나도 좀 오글거리게 써서 좀 부끄럽지만 ㅋㅋㅋ 누가쓴건지고 모르는데 오픈하면 좀 그런가? ^^;; 메세지 오픈 반대가 많으면 그거빼고 다른거는 보고싶어~~!!
나도궁금!!! 보고싶어!!
보면 괜히 기분좋고 뿌듯할거같애 ㅎㅎ
누가 쓴건지 모르니까 그냥 살짝 오픈은 괜찮은거 같아.. 아니면 오자토크라도... 안해도 괜찮구ㅎㅎ
메세지북 궁금해~~
나 일욜밤 10시에 못보는데ㅠㅠㅠㅠ
일욜 밤12시쯤 볼수있어ㅠㅠㅠ
일욜밤 12시10분까지 오픈좀 해놓음 안돼?ㅠㅠㅠㅠ
제발ㅠㅠㅠㅠ
맞아 누가쓴건지도모를텐데ㅜㅜ 같이 입덕계기쓴거보면서 공감하기두하고 앓으면 재미있지않을까?? ㅠㅡㅠ
보고싶당 메세지들두!!
이런 말하면 좀 그러려나. 난 다른 누구 말고.... 기광이 보라고 쓴건데....
너파이리 마음도 이해간다ㅎㅎ 그런데 모두가함께 생활하는커뮤인데 조금만 저 부드럽게표현해주는게 좋지않을까싶네ㅜㅜ 암튼 너파이리마음도 충분히알겠어
이건 기광이 선물인데 오픈하는건 아닌것같아~~~5자 토크같은건 여기서도 달릴수있잖아ㅠㅠ
2222
내가 쓴편지 다른사람이 보는것 같아서 싫어...
글내용은 안보이게 하고 전체적으로 어떤식으로 만들어졌나 정도만 보여주면 좋을것 같당 ㅎㅎㅎ
2222 풍경사진이랑 팬아트 구경하고 싶어...
응 간단하게 아웃라인만 몇장보여줘~~~이건 기광이만 보는게 맞는거같아^^
나도 비공개에 살짝........
비밀일기장 들킨것같아 부끄부끄 할 것 같아ㅠㅠ
메세지부분말구 그냥 표지나 아무 글 없는 부분(속표지첫장) 정도만 공개해서 느낌만 알면 좋을것같아ㅠㅠ
222 첫장이랑 아무글없는 부분정도 ㅠㅜ
다 종합해보니 글만 가리면 오케이인듯.
222222^^
댓글들보니 공개를꺼려하는파이리들이많아보이네 그럼 메세지같은건 블러처리하구 어떻게 디자인되었는지만보여주라!!! 근데 팬아트 사진같은건 괜찮지않나? ㅠㅠ
팬아트도 그린 당사자 허락이나 의견이 필요하지 않을까??
그래~메세지 공개 꺼리는 파이리가 있듯이 팬아트 공개 꺼리는 파이리가 있을 수도 있잖아^^
너희들 내맘에 들어왔다갔니? 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못보여주갓어ㅠㅠㅠㅠㅠ
우리가 함께 참여한거니까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대략적으로라도 보고 싶어... 어떤식으로 선물이 전달됐는지 정도는 봐도 되잖아ㅠ
메세지북 정성껏 만들어준 파이리의 노고를 직접 보고싶다ㅋㅋ 편지내용은 가리자!!!
아니 딴건 다 다른 파이리들 말에 동의해 나는!!!
근데 사진은 보여주면 안되나ㅠㅠㅠㅠㅠ뭐들어갔는지만이라도ㅠㅠㅠㅠㅠㅠㅠㅠ내 사진 들어간건지 엄청 궁금해서 매일 매일 울기광 복습하고 난리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세지 블러처리하고 나머지는 공개해도 되지않아? ㅠㅠㅠㅠㅠ
표지만 오픈 !!나도 궁금하지만 기광이 선물인데ㅠ기광이 인증 기다렸지만 울애기 요즘 넘 바쁘고 그걸 바라고 한것도 아니고 ㅠㅠㅠ내 생각엔 메세지 보는건 좀 아닌거같음
격공!!!
어렵다...... 정~안되면 메세지북 디자인이라도 구경시켜줘~^^
사진이나 그림두 블러처리하면 그린 사람은 대충알지 않아? 이그림이 내그림이구나 하는거?ㅋㅋㅋㅋㅋ
걍 메시지랑 오자토크만 블러처리하거나 아예 빼서 공개하면 괜찮지 않아? 기광이를 위한거긴 하지만 파이리들 참여로 이뤄진건데 솔직히 궁금할거같은데..
아예 메시지북안에 내용 자체를 공개하기 꺼려하는 파이리들도 많네~ 그럼 나도 겉표지라도 실사로 보고싶어ㅋㅋㅋ그정도는 보통 서폿후기 사진올라올때 있는정도니까~~
근데 나 궁금한게있는데..새글쓰긴 좀 그래서 여기에 쓰는건데 총대파이리가 볼지는모르겠지만...;;
서포트물품 뭐뭐들어갔는지 서폿후기 사진으로 올라오는거 울기광에 올라오는거야? 아직 바빠서 못올리는건지 그냥 서폿들어간날 글씨로 쓴 후기가 끝인건지 궁금한데..재촉하는거아니고 그냥 궁금해서ㅋㅋ
총대는 아닌데ㅋㅋㅋ 후기에 보니까 사진정리하고 하려면 시간 좀 걸릴것같다고 한거 보면 따로 사진후기까지 올릴것같은데??
총대는 아니고, 사진 정리해서 후기 한번 올려준다고 본 거 같어!!
아 그렇구나~~땡큐땡큐!
저번에 정리해서 다같이 올린다고 했던 것 같아ㅋㅋ 근데 우리가 궁금해할까봐 먼저 후기는 먼저 올린다고 봤던 것 같은데?? 아님미안 ㅠㅠ
총대는 아니지만 후기 올려준다고 했으니까 다 올라올거야~ 후기는 후딱 되는거 아니니까ㅋㅋ
풍경사진 보낸거 들어갔는지 궁금한데........ㅜㅜ 풍경사진 같은건 공개안될까?
22 내가 보낸거 보고싶.... 이기적인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나도사진보고싶음ㅜㅜ 내가보낸것도그렇구
팬아트안된다면 사진만이라도!!
메세지 빼고는 다 공개해도 되지 않아? 우리가 다같이 선물을 직접 참여해서 만들었으면 우리끼리는 벌써 다 봤을텐데... 현실적으로 그게 안되니까 못본거잖아ㅋㅋ 그냥 메세지 빼고는 다 보고 싶다...
난 내가 보낸 사진 파이리들이 봐도 내가 누군지 모르니까 상관은 딱히 없는데.. 뭔가 부끄부끄하다*-_-* 그런거있자나.. 너에게만 보여주고싶은 풍경이야.. 이런거??ㅋㅋㅋㅋ 사진만 봐도 오글거려서ㅋㅋ
메세지는 개인적인거니까 가리더라도 전체적인거는 보여줬음 좋겠어 사진이나 팬아트까지 공개하면 더 좋구ㅠㅠ 메세지는 개인적인거 맞지만 메세지북 전체는 우리가 다같이 한거자나. . 그정도는 요구할수 있다고 생각하는데ㅠ 디자인 파이리의 수고도 그냥 묻히긴 아깝고말야ㅠ
222
맞아.. 다 같이 한거..... 물론 의견은 다 다를 수는 있지만 팬아트도 정 안된다면 걍 내부 디자인 느낌이나 풍경 사진만이라도...... (애절)
나름 고심해서 골라 보낸 사진 기광이 손에 들려있는지 여부가 너무 궁금하도다..으아 알고싶어 (간절)
아 나도 이거야;;;;;; 기광이가 내가 찍고 고른 사진 한장이라도 봐줘으까 궁금ㅠㅠㅠ
난 기광이가 서폿 잘봣는지도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동동 ㅋㅋㅋ잘들어갔다고 후기봐서 다행이지만 그래도 궁금터지는마음ㅋㅋㅋㅋㅋㅋ파이리들은 잘 이해해주리라 생각해 ㅋㅋㅋ
난 팬아트 보냈는데 좀 궁금하긴 함ㅎ 어떤 느낌일지도 궁금하고^^
나도!!!!! 블러라도 해서 올려줘 그럼 찰떡같이 알아볼게 진짜!!!!!!!!!!!!!!!
원치않는 파이리들이 많으니까 글이나 사진 싹 블러처리하고 (글은 안보이고 사진은 블러처리해도 이게 내사진이구나 내 사진 들어갔구나 하는 건 알 수 있으니까) 이런식으로 작업되었다 정도만 보여주면 될 것 같은데. 안가려도 되는 부분은 그대로 보여주고(ex. 표지나 뒷장등등)
22 일케보여주면될듯
비밀글로 메세지북 공개해주는거냐고 물어봤었는데 전달하고 파이들한테 공개 한다고 해서 기대했는데...
반대하는 파이리들이 많네
기광이가 받고 어떤 느낌일지 나도 느껴보고 싶어 ~
공개하믄 안될까?
글이랑 팬아트랑 사진 블러처리 하구 공개하는게 좋을것같앙...꺼려한 파이리들이 있으니깐^^
근데 메세지북 선물 들어간거 자세히 보여준 사례가 있어??? 난 못본거 같아서ㅠㅠ 없는덴 그럴만한 이유가 있지않을까...싶구ㅋㅋㅋ
그럼 그냥 다 블러처리해서 주제당 한컷씩이라도 어떻게 구성했는지만 보여줬으면 좋겠다~
어떤 메세지 썼는지가 궁금한게 아니라 어떤 형식으로 만들어졌는지가 궁금한건데ㅠ_ㅠ
♥♥♥♥♥♥♥♥♥♥♥♥♥♥♥♥♥♥♥♥♥♥♥♥♥♥♥♥♥♥♥♥♥♥♥♥♥♥♥♥♥♥♥♥♥
달글이 길어지는데 대해 조금 민망함과 미한한 마음이 드네~
의견이 많이 갈라지고 있고 무엇보다 싸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오픈하는 건 아닌 것 같다고 생각!!!!!!!!!
팬아트는 전부 넣었고 사진은 다 넣을 수 없어서 페이지별로 주제를 정해
그 주제에 맞는 사진을 넣었어 (예를 들면 하늘, 바다, 비행기, 외국 등)
총대가 인증샷 올릴 때 메세지북의 느낌을 보는 것으로 마무리 하자~
그럼 편집디자이너 파이리는 숑~~~ 사라진다 ^-^굿밤!!!!!
♥♥♥♥♥♥♥♥♥♥♥♥♥♥♥♥♥♥♥♥♥♥♥♥♥♥♥♥♥♥♥♥♥♥♥♥♥♥♥♥♥♥♥♥♥
파이리가 그렇다면 어쩔 순없는데 나 풍경사진 되게 많이 보냈거든.. 내가 찍은게 그 북에 들어갔는지가 너무 궁금한데 블러라도 해서 올려주면 안되는거야?;;ㅠㅠ
에구ㅠㅠ 디자인파이리 생각이많았겠구나ㅠㅠ
그럼 파이리야 사진을 다 넣을 수 없었다는건 빠진 사진도 있다는거야??
디자이너 파이리 미안해하지마ㅠㅠ 사람이 많음 의견도 갈리고 하는건 당연하니까. . . 너 파이리 노력한걸 보진 못하지만 이번에 진짜 고생 많았어 고마워♥
대부분 메세지정도 가리면 된다는 의견 아닌가?ㅠ 싸우는 느낌도 없는데;; 보고 싶다는 의견이 훨씬 많은데... 허탈하다
22;;ㅠㅠ 싸우는 게 아니고 의견나누고 있는건데....
아고고...ㅠ싸우는걸로 보였나벼ㅠ
파이리들아~담부터는 의견 나눌때 무조건 마지막에 ♥하나 넣자ㅋㅋㅋㅋ
22 메시지만빼고 보여줘도 될듯 그것도 싫다는 파이리들 있으면 걍 다 블러라도 해서 올리던가.. 다 같이 참여했는데 어느정도 타협점을 찾는게 더 맞는거 아닐까 싶다
나두 허탈하다... 메세지정도만 가리면 좋을 거 같은데...
다른 파이리들 뭐라고 썼을까 생각하며 메세지 썼는데...
Aㅏ.. 아쉽다.........
ㅜㅜ첨부터 이북으로 만든다고 그러지 않았어?ㅜㅜ 기대했는데...아쉽다
그러게 디자인파이리가 꾸준히 이북 하려고하는데 어떻게하는지모른다고 방법 조언구하고그랬었잖아~~
아쉽다잉ㅠ 물론 반대하는파이리들 의견도 이해는돼ㅠ
333333333
왜..글만 가리고 보여줄수 있는거잖아 사진이나팬아트는 꺼려하는파이리 없었는데..ㅠㅠ
댓글에 보면 사진이랑 팬아트 공개 수줍어하는 파이리들도 있어...그 파이리들도 생각해주자^^
맞아 사진이나팬아트는 충분히보여줘도될것같은데 ㅜㅜ
그러게 처음부터 이북으로만든다고했던것같은데
사진까지볼수없다니 넘 아쉽네...;;
내가 참여한건데. . . 내가 한것도 확인할수 없다니까 뭔가 허무한 느낌? 아쉽다ㅠㅠ
대부분의 파이리들이 다른사람이 쓴 메세지내용이 궁금한게 아니라 자기가 보낸 사진이 들어갔나랑 메세지북의 전체적인 느낌이 보고싶은거 아닌가..
메세지 페이지는 아예 안올리고 사진부분은 보낸사람이 알아볼수있을정도로 블러하고 메세지북 대략 어떤식으로 꾸며졌나 보여주면 될거같은데..^^;;
222
33
공개라서 그러면...
파이리들만 볼 수 있게 그림파일로 메일로 받는 건 어떨까?
밖으로 유출 금지로 하고...
그것도 안될려나
원치않는 파이리들이 많으니까 글이나 사진 싹 블러처리하고 (글은 안보이고 사진은 블러처리해도 이게 내사진이구나 내 사진 들어갔구나 하는 건 알 수 있으니까) 이런식으로 작업되었다 정도만 보여주면 될 것 같은데. 안가려도 되는 부분은 그대로 보여주고(ex. 표지나 뒷장등등)
저위에 말했듯이 이렇게 올리면 아무문제 없어보이는뎅.. 그거라도 힘들면 페이지별로 주제에 맞춰 넣었다니까 주제별로 한두장씩만 보여줘도 되고.
그냥 메세지는 다 블러처리해버리고 사진.팬아트는공개하는게 나을것같은데 나도 메세지는 좀 사적인것같아 이해하는데 사진이나 팬아트는 괜찮잖아
★★★★★★★★★★★★★★★★★★★★★★★★★★★★★★★★★★★★★★★★★★★★★★★★★★★★★★★★★★★★★★★★★
얘두라 나 총대인데 메세지북은 아무래도 반대하는 파이리들도 있고 하니까 공개 안하는게 좋을거 같은데 지금 파이리들이 궁금한건 본인의 팬아트, 사진들이 메세지북에 들어갔는지가 젤 궁금한거잖아~ 사진이랑 팬아트 보내준 파이리들 메일이 아직 나한테 있으니까 내가 메세지북에 들어간 사진, 팬아트 대조해서 일일이 답멜을 보내주면 괜찮을까?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고생이여ㅠㅠㅠㅠㅠㅠ
ㅇㅇ좋은데 너무 번거로울듯 암튼 괜찮아
근데 솔직히 다 같이 참여한건데 타협도 안찾고 아예 한쪽 의견만 듣는건 아닌거같애.. 물론 반대하는것도 이유 있고 그 이유는 타당하지만, 찬성하는 파이리들도 괜히 찬성하는거 아니잖아... 좀만 타협하는게 어떠니
22 그냥 많이 힘들면 챕터별로 몇장만 뽑아서 이런식으로 들어갔다고 블러처리해서 보여줌될거같은뎅
그것까지 일일히하기엔 너무 고생하는거 같은데ㅠㅠ 괜히 나 보고싶다고 총대 힘들게 했는데 끝까지 고생시키는거 같고ㅠㅠ
이건 내 잘못도 있는거 같아서 이렇게라도 확인시켜주면 어떨까 해서.... 나 고생한다고는 생각하지 말구 그냥 이렇게라도 확인하는게 괜찮을거 같다면 내가 확인하구 메일 보내준 파이리들한테 개별적으로 답멜 보낼게
밑에 편집파이리뜻에 맡겨 파이리야 ㅇㅇ걱정말고
넘 번거롭지않을까? 너파이리가 너무고생일듯 그건;;
근데 솔직히 다 같이 참여한건데 타협도 안찾고 아예 한쪽 의견만 듣는건 아닌거같애.. 물론 반대하는것도 이유 있고 그 이유는 타당하지만, 찬성하는 파이리들도 괜히 찬성하는거 아니잖아... 좀만 타협하는게 어떠니 222
그럼 팬아트나,사진 참여못했으면 아예못보는거야?ㅠㅠ나도 내용이 궁금한것보다 위 어느 파이리말처럼 그냥 구성이나 그런게 궁금한데~~
그리고 일일이 답멜은 총대가 너무 번거롭지않아? 잘은모르지만 사진참여한 파이리들은 메세지참여자보다 상대적으로 소수여서 괜찮을라나..??
아쉬운게 이북얘기가 갑자기 나온것도아니고ㅠㅠ 지금심정으론 걍 책장후르륵 넘기듯이 3초짜리 동영상 같은거라도 보고싶은심정ㅠㅠㅠㅠ
제본하기 전에 내가 꼼꼼하게 확인을 했어야 했는데 시간이 너무 촉박해서 확인하기가 힘들었어....정말 고민하구 또 고민해서 보내준 사진들일텐데 전부 들어가지 못했다구 하니까 많이 미안하네....그렇게 사진 보내달라구 내가 재촉하구 그랬는데 말야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생각도 이건 아니다~ 너 그동안 넘 고생했는데 또 고생시키는 거 너무 미안해ㅠㅠ
위에 의견처럼 블러처리해서 보여주면 괜찮을 것 같은데ㅜㅜ 총대가 번거롭게 이럴 필요가 있나?;;
그냥 메세지북이 어케 완성되었는지... 메세지북속에 내 사진이 어케 들어갔는지 대략적으로 보고 싶은거지.. 내 사진 도로 보고 싶은건 아니야...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보낸사진은 열댓번도 더 보고 이게낫나 저게 낫나 비교까지 몇십번은 더하고 보내서 질릴정도로 봤어...ㅋㅋㅋㅋㅋ
130파이리 공감ㅜㅜ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
너 드립한거임?
나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내가 젤 잘알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보고 싶었는데 아쉬워서 계속 들락거린다 ㅠㅠ
♥♥♥♥♥♥♥♥♥♥♥♥♥♥♥♥♥♥♥♥♥♥♥♥♥♥♥♥♥♥♥♥♥♥♥♥♥♥♥♥♥♥♥♥♥♥♥♥♥♥♥♥♥♥♥♥♥♥
사라졌던 편집디자이너 파이린데 자기꺼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느낌을 보고 싶은 파이리도 많자너
그럼 이건 어때? 메세지, 팬아트, 사진 블러처리하고 오픈 하는 거?
자기가 알아볼 정도로만 블러처리하고~
오픈도 짧게 하고 밤 10~12시 하는 걸로 어떠니?
♥♥♥♥♥♥♥♥♥♥♥♥♥♥♥♥♥♥♥♥♥♥♥♥♥♥♥♥♥♥♥♥♥♥♥♥♥♥♥♥♥♥♥♥♥♥♥♥♥♥♥♥♥♥♥♥♥♥
좋아!!!!!! 메시지 부분은 아예 빼버려도 괜찮!!!
메세지는 아예 블러처리하고 팬아트나 사진은 자기가 알아볼 수 있는정도로 하는게 좋을거같아
222동의! 알아볼수이쓸정도로..!
그래 지금 나오는 의견들이 다 대부분 이내용이야 ㅋㅋㅋㅋ블러처리하고 보여주는거 ㅋㅋㅋㅋ
조아조아!!!!!
그래 이렇게!!!! 잠깐 다같이 확인하고 싹 지우면되니까 ㅎㅎ
오케오케
좋아~~~진짜 고생했다 편집파이리!!!!!!
ㅇㅇ메세지는 아예 안보이게, 팬아트도 전부 들어갔다고 했으니 잘안보여도 될거같고.. 사진만 자기가 알수있을정도면 될듯..!!
메세지나 이런건 가리더라도 대략적으로라도 보여주는것도 안되는거야?? 디자인도 어떤지 궁금한데...ㅠㅠㅠㅜ
♥♥♥♥♥♥♥♥♥♥♥♥♥♥♥♥♥♥♥♥♥♥♥♥♥♥♥♥♥♥♥♥♥♥♥♥♥♥♥♥♥♥♥♥♥♥♥♥♥♥♥♥♥♥♥♥♥♥
소수의 의견이 반영이 안되는 거 같아 미안한 마음이 드네
그리고 파이리들 먼저 양해를 구해야했던 부분인데 너네가 맘이 상할 수도 있다
페이지 구성상 혹은 해상도가 떨어져서 넣지 않은 사진이 제법 있어
사진 잘찍은 사람꺼 많이 넣었다~ 이거 볼 때 심쿵 할 수 있어~ 눈물도 날 수 있다~
정말 미안하다 사진을 다 넣을 수 없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기대했는데 실망할까봐 걱정이된다
♥♥♥♥♥♥♥♥♥♥♥♥♥♥♥♥♥♥♥♥♥♥♥♥♥♥♥♥♥♥♥♥♥♥♥♥♥♥♥♥♥♥♥♥♥♥♥♥♥♥♥♥♥♥♥♥♥♥
아니야ㅠㅠ 너도 고생했는데 내사진 안들어갔다고ㅜ징징거릴 순 없지ㅠㅠ
징징안거릴게...그저 수고해준 총대파이리 편집파이리에고 고마운맘뿐이다ㅜㅜ
근데 그게 또 편집파이리가 할일이었으니 넘 미안해하지않아도돼ㅠㅠ
괜찮아~~ 기광이한테 예쁘고 좋은 사진 남겨주고 싶은 마음은 다들 똑같을꺼니까 그 정도는 다 이해할듯해 ㅎㅎ 편집디자이너파이리 정말 수고 많았어~~~~고마워♡^-^
에구 괜찮아.. 그런 걱정 노노!!! 그러라고 편집파이리 있는거 아니냐눙~
난 사실 내사진 유무는 사실 중요하지 않아ㅋㅋ 그냥 우리가 함께 참여해서 만든 완성품을 보고 싶은거야ㅋㅋ
너무 마음쓰지마...더 이쁘고 좋은구성으로 만들려고 그런건데 그건 감수해야 된다고 생각한다ㅠㅠ고생많았어 고마워 정말!
위부터 쭉 다 읽었는데 철렁철렁 했어! 결국볼 수 있는 거라 기쁘다 ㅎㅎㅎㅎ
편집 파이리 고생 많이 했어...ㅜㅜ 내 사진 안 들어갔다고 실망하거나 원망하지 않아! 내 사진이 부족한 거 많이 알고 있고, 또 다른 파이리가 찍은 더 좋은 사진이 광쁘 손에 갔을테니까 ㅎㅎ
고맙고 고마워 파이리 ♥
그러면 일케 되는건가?
1. 일요일 오후 10-12시
2. 메시지북 제외(혹은 블러)
3. 팬아트&풍경사진은 블러 조금만 (본인만 알수있는정도)
4. 내부 디자인? 느낌? 디자인 구성도 블러
일케 되는거?
그래그래좋다ㅠㅠㅠ일요일만 기다려야지ㅠㅠㅠ
w. 어 그렇게 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그 때 보자~ ^^
딱 두시간만 오픈이다 늦으면 이제 평생 못본다~
ㅋㅋㅋㅋㅋ존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기광 지박령이긴하지만 혹시몰라서 알람맞춰놨다ㅋㅋㅋㅋㅋ
땡큐땡큐~~ 알람 해놔야지ㅋㅋㅋ
내부디자인도 블러처리야?ㅜㅜ
w. 이건 살려야지 ^-^
고마워~~정말 수고 많아♡ㅠㅠ
ㅇㅇ타협점인듯ㅋㅋ 일욜! 꼭 기억하고 있으께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