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스로에서 기광이 724 2014.10.18 13:0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I1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가윤이 흉내낸다고 여자목소리 내는거 졸귀ㅠㅠㅠㅠㅠㅠㅍ퓨 애기야ㅠㅠㅠㅠ나기광이 여자목소리 내는거 첨들어봄 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3:19 하이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릴려고 했는데 귀여워서 자꾸 돌려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하이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릴려고 했는데 귀여워서 자꾸 돌려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8 13:24 언제???????이번꺼에나왔어?나 헛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언제???????이번꺼에나왔어?나 헛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8 13:33 웃겨 죽는줄 ㅋㅋ 여러분~~~이것밖에??? 하여튼 웃겨 0 0 웃겨 죽는줄 ㅋㅋ 여러분~~~이것밖에??? 하여튼 웃겨 파이리4 2014.10.18 13:37 ㅋㅋㅋㅋㅋㅋㅋ저것도 그렇고 여엠씨가 오메오메 이래가지고 기광이가 으디 사람이여? 이것도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저것도 그렇고 여엠씨가 오메오메 이래가지고 기광이가 으디 사람이여? 이것도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10.18 13:47 그부분 중독성 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그부분 중독성 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 2014.10.18 13:51 아맞앜ㅋㅋㅋㅋㅋㅋ 그땤ㅋㅋㅋㅋㅋㅋㅋ 0 0 아맞앜ㅋㅋㅋㅋㅋㅋ 그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8 15:54 기광이 진짜웃긴듯ㅋㅋㅋㅋ 스타일로그 계속하면 좋겠어ㅋㅋ 0 0 기광이 진짜웃긴듯ㅋㅋㅋㅋ 스타일로그 계속하면 좋겠어ㅋㅋ 파이리8 2014.10.18 20:42 3mc 분위기 화기애애하고 훈훈^^ 0 0 3mc 분위기 화기애애하고 훈훈^^
댓글목록
하이톤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릴려고 했는데 귀여워서 자꾸 돌려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이번꺼에나왔어?나 헛봤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겨 죽는줄 ㅋㅋ 여러분~~~이것밖에??? 하여튼 웃겨
ㅋㅋㅋㅋㅋㅋㅋ저것도 그렇고
여엠씨가 오메오메 이래가지고 기광이가
으디 사람이여?
이것도졸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부분 중독성 쩐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맞앜ㅋㅋㅋㅋㅋㅋ 그땤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진짜웃긴듯ㅋㅋㅋㅋ 스타일로그 계속하면 좋겠어ㅋㅋ
3mc 분위기 화기애애하고 훈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