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번주 더케이 말고 오송 뮤직뱅크 가는 파이리들은 없~니?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Ir 주소복사
본문
나!
는 갈 생각이다 히히
앞쪽에서 보고 싶은데 새벽기차 첫차 타고 가면 괜찮겠지?
다행이 서울에서 기차타고 30분 가량 밖에 안 걸리더라구
가서 파이리들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매일 솔플 힘들어 죽겠어~ㅋ
는 갈 생각이다 히히
앞쪽에서 보고 싶은데 새벽기차 첫차 타고 가면 괜찮겠지?
다행이 서울에서 기차타고 30분 가량 밖에 안 걸리더라구
가서 파이리들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매일 솔플 힘들어 죽겠어~ㅋ
0

댓글목록
나도 갈까 당일 새벽에ㅜㅜ 표는 구했어? 당일에 가면 연휴라 못구할거가튼데 하루 연차내고 받으러 가야하나
근데 뮤뱅같은 음악방송은 진짜 애기팬들 긍까 우리 광덕이나 비스트팬 아니라두 어린애들 많지 않아? 난 돈주고 보는 콘서트 좌석있는거 말고는 본적이 없어서 먼가 그런 공연에 기다림이 무한대인건 왠지 두려워 나이먿으니 겁만 많아진 나란년 못난년
ㅈ. 지인이 표 받아준다고 했는데 나도 아직 받지는 못했어~ㅜ. 일찍 표 나간다니까 가려면 오전에 가야할 거 같애. 나도 매일 안방수니만 하다가 용기내서 방청도 가보고 이렇게 사람 많이 오는 곳도 가게됐는데 후회안한당ㅋ 왜 진작에 안 이랬을까 그래~꽝이 보니까 너무 좋아~
나! 근데 티켓 당일에만 주는거야? 작년에는 주위에 애들이 되게 많이 갖고잇어서 그날당일에 바로 친구한테 삿엇는데...(확인도안하고 들여보내줬지만ㅜ)
ㅈ. 아니 매일매일 선착순으로 엑스포 앞에서 2000장씩 나눠주고있어! 당일까지 나눠줄거야~
아 지금 트위터서치해보니깐 뭐지ㅜ...2일에 소풍으로 오송이랑 청주박물관중에 골르래서 애들이 오송가기싫다고 박물관가는거로 확정됐는데...오송으로 가자고 할걸...ㅜㅜㅜ
나도 솔플 T_T 첫차까진 아니고 오전에 가긴 하는데 무섭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