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ㄷ난 낙엽 밟는 소리가 왜이리 좋다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ㅅㄷ난 낙엽 밟는 소리가 왜이리 좋다냐~~

558 2014.10.28 16:35

짧은주소

본문

낙엽 밟으면 소리가 나잖아~~
바스락 바스락~
난 그 소리가 참 좋드라~~~
꼭 과자 먹을때 소리 같아~~ㅋㅋㅋㅋㅋ
그러나...밟을때마다 과자랑 튀김 생각난다는게 함정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8 16:37

아 이글보니까 나도 튀김땡긴다..ㅠㅠㅠ고구마튀김이랑, 야채튀김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8 16:41

마지막줄을 읽기전까진 어머 소녀 파이리 했는데............ㅋㅋㅋㅋㅋㅋ난 김말이튀김
근ㄷ왜 요즘 김말이꼬치 같은거 없어졌음 ㅠ?

파이리3 2014.10.28 16:47

김말이꼬치는 뭥미? 그런게 있었어?ㅋㅋ

파이리4 2014.10.28 16:49

김말이꼬치 우리동네는 팔던데ㅋㅋㅋ

파이리5 2014.10.28 16:47

나두 그거 좋아해~ 일부러 밟아서 소리내고 그럼ㅋㅋㅋ 난 그 겨울에 눈오고 나서 살얼음 있잖아 그거 밟는것도 진짜 좋아해! 그거 밟을때 나는 소리도좋고 그 느낌도 좋아ㅋㅋ

파이리6 2014.10.28 16:47

난 새우튀김 먹고싶어.. 냠냠

파이리7 2014.10.28 16:48

나두 새우튀김 땡긴다ㅠㅠㅠ 먹은지 몇만년된것 같아...

파이리8 2014.10.28 17:01

나는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스릉흔드

파이리9 2014.10.28 17:11

w.말이 살찌는 계절이 아니라 파이리들이 살찌는 계절~ㅋ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8 17:58

헐 순대꼬치먹고싶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