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리들중에 혹시 내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파이리들중에 혹시 내일...

481 2014.10.18 18:05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 혹시 내일 인가 사녹 댓림픽성공 못했는데
내일 가보려는 파이리들 있어??
나 댓림픽 안되서 혹시 1순위들 다 들어가고 남으면
들여보낼줄까해서 가볼까 하는데...
혼자가서...나처럼 혼자인 파이리들 있으면 가치가자구 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18:37

나도가고싶다 들여보내주긴할까??

파이리2 2014.10.18 19:48

파이리1아... 같이 갈래?? ㅠㅠ 중간에 빠지는 번호도 있을듯하고... 그래도 첫방인데 들여보내주지 않으까?!

파이리3 2014.10.18 21:00

가곤싶은데..헛걸음할까봐서ㅜㅜ

파이리4 2014.10.18 20:39

굿럭이길!
파이리들에게 행운이 오길~

파이리5 2014.10.18 23:44

파이리야 목적과는 어긋나는 댓글이겠지만...ㅠ
나 굿럭때 공방뛸때 ((음중때 이야기 이긴하지만 도움이될까 싶어서...ㅎㅎ)) 앞번호였는데 늦게가서 맨뒤가 된적이있거든...☆★
그때보니까 번호대로서는 명단줄 옆에 다른줄이있더라 ㅇㅇ 그건 아마 꽤나 뒷번호가 될것같긴한데 들어갈수있는줄 같았어!! 들어갈수있었음 좋겠다ㅠㅠ
시간 딱 맞추진말고 조금 이르게가는게 좋을것같아 아무래도 명단줄 아닌건 선착순일테니까~ (안되면 어쩌지ㅠㅠㅠ들어갈수있을꺼야!! 아마두ㅠㅠ)
나는 내일 사녹가ㅎㅎ 파이리랑 마주칠수있기를!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