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오늘 화난치킨 갈건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KU 주소복사
본문
문 여는 거 맞지~
지난번에 어떤 파이리가 7,8일만 쉬시고 연다고
그랬던 거 같아서 약속 장소를 강남구청역 으로 정했다~^^
내 친구는 화난치킨이 그냥 맛집인 줄 안다 ㅋㅋㅋㅋㅋ
블로그 보니까 예약도 받는다는데 예약해야하나?
뭐가 맛있을까? 나 참고로 매운거 잘못먹는 애기 입맛인데
추천 좀 해줄래?
지난번에 어떤 파이리가 7,8일만 쉬시고 연다고
그랬던 거 같아서 약속 장소를 강남구청역 으로 정했다~^^
내 친구는 화난치킨이 그냥 맛집인 줄 안다 ㅋㅋㅋㅋㅋ
블로그 보니까 예약도 받는다는데 예약해야하나?
뭐가 맛있을까? 나 참고로 매운거 잘못먹는 애기 입맛인데
추천 좀 해줄래?
0

댓글목록
응~오늘 오픈하는걸로 알고있어ㅋㅋ화이트 어니언 치킨도 맛있고 갈릭 소이 치킨도 맛있어ㅋㅋ폭설 갈릭 치킨도 괜찮은데 평소 마늘 안좋아하면 비추~화이트 어니언 치킨은 순살, 갈릭 소이 치킨은 뼈있는거야~애기 입맛이면 갈릭 소이 치킨 추천해ㅋㅋ대신 튀건 치킨보다 쬐끔 오래 걸리는데 기본 안주랑 한잔하면서 가게 한번 둘러보면 곰방 나옴^^내 일행들도 항상 맛있다고 칭찬 했으니까 맛은 보장함!파이리 맛있게 먹구와^^*
답변 정성b
치킨뿜뿌왘ㅋㅋㅋ
우와~ 답변 짱!!!!!
고마워 파이리~~~~~♡
상냥한 파이리 나두 먹고싶다 ㅠㅠ
친절해ㅋㅋ덕분에화난치킨가고싶어졌어ㅋㅋㅋ
치킨 먹고프다ㅠㅠ 내 대신 더 많이 먹구 와~ㅋㅋㅋ
애기입맛만아님 화난치킨도 매운양념이 기가막힌뎅
무쟈게맵지안쿠 뫼콤해서마이쪙
난 다음에 가면 그거 머글거야 후라이드랑 같이.. 후라이드도 맛있대ㅠㅠㅠㅠㅠ
내 친구가 알아버렸다 기광이네가 하는 거..
일코해제해야겠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