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는것이여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왜 이렇게 시간이 안가는것이여

526 2014.10.16 13:51

짧은주소

본문

왜 아직 2시도 안된거죠?
왜 11시 아님? 아직 9시간 넘게 남아써ㅠㅠㅠㅠ
시간아 더 달려봐 빨리!!!!!!!!!!

11시ㅠㅠㅠㅠ 나의 행복한 시간11시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6 13:54

흐흐흐 오늘 시간 진짜 안간다ㅠㅇㅠ

파이리2 2014.10.16 13:55

w.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시간이 길게 느껴질줄이야ㅠㅠ

파이리3 2014.10.16 14:28

시간아 빨리가랏ㅠ

파이리4 2014.10.16 15:49

파이리5 2014.10.16 18:12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