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긴급! 남는돈 뭐살까! 빨리 얘기하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폿 긴급! 남는돈 뭐살까! 빨리 얘기하자★★

1,251 2014.10.06 22:17

짧은주소

본문

방산시장가서 쇼핑백은 샀구
보틀 포장할 레이스를 못구해서 이건 포장맡김!
(방산시장에선 대량으로 판매해서 소량구매 어려움ㅠㅠ)
기광이박스 주황색으로 사서 리본 묶으려 했는데
주황색 박스를 못찾았어...
그래서 지금 주황색은 아닌데 맘에 드는 박스 찾았거든~
여기에 리본 묶으면 안어울릴거 같아서 리본은 패스!
지금 비타500 샀구 기광이랑 엠씨들껀 탄산수로 샀어
포장비에서 돈을 많이 줄여서 현재 8만원 남아~
이걸로 기광이 박스 채우고 싶은데 내가 지금 ㅎㅍㄹㅅ거든?
여기서 뭐 살거 있을까?
아니면 내가 낼 오전에 동네 백화점 갈 시간은 될거 같기도 해
빨리 선물 추천좀 부탁해
우선 나 ㅎㅍㄹㅅ에 짱박혀 있을게
허리업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22:19

기광이 선물만 살거면 향초! 소이캔들로!

파이리2 2014.10.06 22:20

22 향초좋다!

파이리3 2014.10.06 22:19

기광이 향수 어떰?????????

파이리4 2014.10.06 22:22

22

파이리5 2014.10.06 22:19

이야 총대파이리 똑순이야 정말~_~ 얼른 아이디어 생각해볼게 ㅋㅋ

파이리6 2014.10.06 22:19

보틀에 사탕이나 초콜렛 넣어주면 어때? 보틀 은근히 썰렁해 보이던데~

파이리7 2014.10.06 22:20

디퓨져랑 캔들!!!!!!!!!!! ^_^

파이리8 2014.10.06 22:20

1. 우드윅 캔들 내지는 소이캔들-백화점에 입점되어있던데... 아니면 디퓨져
2. 스텝들 쵸코바나 홍삼캔디 같은 주전부리
3. 캔커피

파이리9 2014.10.06 22:21

나도향초!

파이리10 2014.10.06 22:21

*지금 총대파이리 홈플이란거 아냐? 거기서 살수있는거 말해줘야하는거 아닌가

파이리11 2014.10.06 22:22

내일 오전에 백화점에도 갈수 있을거 같데^^

파이리12 2014.10.06 22:22

=10. 웅 알써 그럼 나도 백화점에서 살 수 있는거 포함해서 생각해볼게 ㅎㅎ

파이리13 2014.10.06 22:22

본문에 나와있다~^^

파이리14 2014.10.06 22:24

먄 ㅠㅠ 나 맘이 급했나봐ㅜ

파이리15 2014.10.06 22:21

낼 백화점가서 향수 어때?

파이리16 2014.10.06 22:22

w. 상자가 주황이 아니라 미아내ㅠㅠㅠㅠ내가 오늘 진짜 뻥안치고 계속 돌아다녔는데 구하기 힘들었어ㅠㅠㅠㅠ포장을 만만히 생각했다...방산시장가면 걍 다 구하는줄 알았어ㅠㅠㅠㅠ진짜 미안!나의 불찰이야!ㅠㅠ욕해도 조아ㅠㅠ

파이리17 2014.10.06 22:22

상자 주황 아니라도 상관없어 돈 워리~_~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때문에 주황색에 신경써서 찾아본거같은데 미안해할필요없어
주황색아니라도 예쁜 상자면 됨!

파이리18 2014.10.06 22:22

고생해쪄!!!!팡팡팡 갱챠나!!!!!

파이리19 2014.10.06 22:23

미안하긴 뭐가 미안해~~고생했어 진짜루~~!!! 토닥토닥!!!!!!!

파이리20 2014.10.06 22:32

내가 하고 싶은 말
총대 사랑해
알라뷰♥

파이리21 2014.10.06 22:23

우리만 주황색 좋아하지 일반 사람들은 기피하는 색일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넘 튀니깐~~~ 무난한 거 위주로 팔지 않을까?

파이리22 2014.10.06 22:24

괜찮아! 하루종일 발품 파느라 힘들었겠다 ㅠㅠ

파이리23 2014.10.06 22:24

미안하다니 떽!!!~ㅋㅋ 진짜진짜 수고했어!!!

파이리24 2014.10.06 22:22

스탭들 주전부리가 좋을듯!!!!!!!

파이리25 2014.10.06 22:22

양말어때?? 무채색계열로~~~♥

파이리26 2014.10.06 22:22

군것질 거리는 기광이가 안먹을꺼 같아 컴백때문에 몸관리하느라 ㅠㅠ

파이리27 2014.10.06 22:23

w. 얘두라 내가 지금 스텝들 선물은 못챙길듯ㅠㅠ미아내ㅠㅠ기광이 선물로만 얘기해줘 금방 구매할 수 있는걸로!

파이리28 2014.10.06 22:23

힐링용 향초 세트? 우드윅이나 딥디크 꺼 향초+디퓨저 사면 좋을 듯. 딥디크는 비싸서 둘 중 하나만 사야할지도.

파이리29 2014.10.06 22:23

기광이 핸드크림+립밤어때?

파이리30 2014.10.06 22:24

2 애기 입술텄다는 인스타보니까 립밤생각나더라ㅠ

파이리31 2014.10.06 22:24

오옷!조타

파이리32 2014.10.06 22:24

응응 낼 백화점에서 립밤어때????

파이리33 2014.10.06 22:26

아 맞다 립밤 좋아~ 입술 쭈욱 내민 사진 보니까 많이 아파보이던데
이거 사줬음 좋겠어
촉촉한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4 2014.10.06 22:30

검색하다보니 립밤 ㅇㄹㅇㅈ는 성분이 좀 그런가봐 버츠비 괜찮을것 같아.. 핸드크림이랑 같이 들어가면 좋을것 같다

파이리35 2014.10.06 22:24

아 그럼 향초~ 좋은 거 같아 그거 좋아하니까~ 향초나 디퓨저 암튼 이런 종류~~~~ 가격도 그정도면 살 수 있구

파이리36 2014.10.06 22:24

향초나 향수? 조말론꺼도좋고 존바바토스꺼 향수 쓰고있다니까 거기꺼도 좋을듯

파이리37 2014.10.06 22:24

유리아쥬 아니면 버츠비립밤! 아니몀 양말!! 슈스기는 양말매칭도 넘 잘해서 사주고싶댱 ㅠㅠㅎㅎ

파이리38 2014.10.06 22:25

w. 기광이 박스가 많이 커~종이상자 중에서 제일 큰 사이즈로 생각하면 되구 지금 약간 빈 공간이 생길거 같아서 기광이 선물로 채웠으면 좋겠어~부탁해~

파이리39 2014.10.06 22:26

그럼 향초나 향수!!! 아님 모자!

파이리40 2014.10.06 22:25

겨울이니까 위에 의견대로 립밤좋을거같아! 올리브영같은데서 유리아쥬꺼!

파이리41 2014.10.06 22:25

나도 립밤이랑 핸드크림!!

파이리42 2014.10.06 22:25

아님 정관장 에브리데이라고 미니포에 든거 금액 맞춰사는건?

파이리43 2014.10.06 22:25

피어스나 모자

파이리44 2014.10.06 22:26

위에 글 쭉 보니까
1.향초나 디퓨져
2.향수
3.립밤&핸드크림

이런거야!!!!

파이리45 2014.10.06 22:26

기광이 향수 존바바토스??기억이ㅠㅠ
보틀 주전부리 추가

파이리46 2014.10.06 22:26

향초랑 립밤도 좋고!!!!!!

파이리47 2014.10.06 22:26

박스가 크니까 여러가지 사는게 좋을거 같네. 유니아쥬 립밤 + 핸드크림 + 향초 정도 사면안되나? 향초는 우드윅이나 양키캔들 라지자?

파이리48 2014.10.06 22:26

w. 남은돈 8만원이야ㅋㅋㅋㅋ

파이리49 2014.10.06 22:31

우드윅 라지 53000원 우드윅 디퓨저 26000원
(우드윅 라지를 지난 주에 행사가 30000원에 샀는데 지금도 행사하는진 모르겠다.)
딥디크는 향초도 룸스프레이도 8~90000원이어서 예산을 약간 넘는 것 같아

파이리50 2014.10.06 22:27

보통 디류저나 향초 5~6만원이면 사니까 립밤이랑 핸드크림 사줘도 되겠다
돈 되는대로 여러가지 사주면 좋을 거 같아
근데 내일 서폿인데 아직도 추가해도 돼?
추가 맘대로 하면 안되자너 다시 멜보내고 멜 확인할지 안할 지도 모른데
괜찮은 거야?

파이리51 2014.10.06 22:28

응? 무슨말이지? 기광이 박스가 남아서 거기 안에 물건 남은돈으로 더 채운다는건데~

파이리52 2014.10.06 22:30

공카에 그런 글이 있자너
리스트에 없는 거 추가 하면 안되다구 그 이야기야
아직 추가해서 멜 확인 받을 시간 되는 건지가 걱정이되서
가능하면 더 사주면 좋은데 이게 걸리네~~~ 괜찮은 거야?

파이리53 2014.10.06 22:31

아 내가 서폿 잘 몰라서 물품만 추가하는 것도 안된다는 얘기가 있는지 몰랐어 모르는건 난데 괜히 나댄느낌;; 미아내 ㅜㅜ

파이리54 2014.10.06 22:34

아녀 나도 헷갈려서 물어본거야 총대가 양해 구했다니까 괜찮은 거 겠지~
내가 오버해서 걱정했나봐 ^---------------^;;;;;;;

파이리55 2014.10.06 22:30

w. 내가 신청 메일 보낼때 선물 구성은 추가될 수 있다고 양해 구해놨어

파이리56 2014.10.06 22:30

w. 최종 답멜 왔을때 안된다는 얘기 없었으니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거같아

파이리57 2014.10.06 22:31

아휴 총대파이리 진짜루 똑또기다똑또기!!!

파이리58 2014.10.06 22:31

22 진짜 똑쟁이임

파이리59 2014.10.06 22:35

그러게 똑똑이야~ 기광이팬 아니랄까봐 ^-^

파이리60 2014.10.06 22:33

선물 목록까지 일일이 확인받는건 아니야~ㅎㅎ

파이리61 2014.10.06 22:35

서폿이랑 같이 들어가니까 헷갈렸어 ^-^

파이리62 2014.10.06 22:27

유리아쥬 추천. 기광이 견과류 샀어? 올리브영가면 일회분 견과류 팔던데 그걸로 상자 좀 채워도 좋을 듯. 올리브영에 피부에 좋은 히알루론산이나 비타민도 많이 파니까 그런거로 채워도 좋구. 차 종류도 좋을 듯^^

파이리63 2014.10.06 22:27

립밤이랑 핸드크림이 가격이 적당할꺼 같아^^

파이리64 2014.10.06 22:27

8만원 남으니까 우드윅 +핸드크림+립밤 일케하면 안대?

파이리65 2014.10.06 22:29

w. 지금 얘기 나오는것들이 ㅎㅍㄹㅅ에서 구매하긴 힘드니께 나 우선 이것만 사고 집에갈게! 추가선물은 계속 얘기해줘~~~~staff 주전부리 추천하는 파이리들아 나 지금 그거 못해ㅠㅠㅠㅠ미안! 그리구 중요한건 기광이 박스가 빈공간 있어서 꽉 채워주고 싶어~

파이리66 2014.10.06 22:29

전에 기광이 생일서폿 들어갔을 때 보니까 견과류 반응이 좋았다는 글 본것같애!
견과류로 빈공간 채워도 좋을것같다!! 그걸 다시 다 뜯어 포장하려면 총대 힘드니까 그냥 포장된건 통째로 넣어버려ㅠㅠ

파이리67 2014.10.06 22:32

222 요즘 한봉지씩 구성 잘된것도 팔더라 우리집 그거 먹긴한데..홈쇼핑에서 산거라.. 하루의열매라고.. 마트에도팔려나 ㅠㅠ 지금은 이런거 사는 게 일손덜할듯..!

파이리68 2014.10.06 22:34

마트에서도 하루견과처럼 미니 포장된 견과류 파는거 같았어!!!!

파이리69 2014.10.06 22:33

빈공간도 채워지고 무엇보다 반응이 좋앗다니까 나도 여기 마음이 가네

파이리70 2014.10.06 22:34

백화점 지하가면 견과류 하루치씩 포장된 거 팔긴하는데 선물 박스에 들어가기엔 또 애매하게 클 것 같은데... 길이가 30cm쯤 되거나 넘을걸

파이리71 2014.10.06 22:32

딴건 모르겠구
유리아쥬 립밤은 꼭 넣었음 좋것네ㅎ
기광이 입술 텃응께ㅠㅠ

파이리72 2014.10.06 22:33

ㅎㅍㄽ에도 견과류 하루치씩 소분된거 팔거 같은데 이미 총대파이리 나왔...니?ㅋㅋㅋㅋㅋㅋ

파이리73 2014.10.06 22:36

견과류랑 립밤~~~ 추천

파이리74 2014.10.06 22:37

향수 가격맞는걸루 사죠~

파이리75 2014.10.06 22:41

기광이 인터뷰보니까 최근에 존 바바토스 쓴다더라~
향수 선물 할거면 이걸로~ 아님 있으니까 다른 걸로?

파이리76 2014.10.06 22:53

향수는 한번 사면 오래쓰니까 지금 쓰는걸로 사주면 묵혀 두지 않을까ㅠ향수할거면 다른걸로 하는게 나을거 같아^^

파이리77 2014.10.06 22:40

캔들 립밤 핸드크림 견과류 이런거로 빵빵하게 넣어줘 ㅋㅋㅋㅋ

파이리78 2014.10.06 22:40

견과류, 향초, 립밤도 좋고.. 요새 건조하니까 수분크림..?

파이리79 2014.10.06 22:42

오 수분크림도 좋다. 근데 뭐가 좋은지 몰라서 ㅜㅜ

파이리80 2014.10.06 22:42

파이리인형이나................(미안...기광이랑 같이있고싶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1 2014.10.06 22:42

독서의 계절인만큼 책선물은 어때?

파이리82 2014.10.06 22:43

오 참참 레고어때 ㅋㅋㅋㅋㅋㅋ

파이리83 2014.10.06 22:45

랩시리즈나 키엘같은 남성라인 나오는데서 핸드크림+립밤 세트로 해줘도 좋을꺼같아~

파이리84 2014.10.06 22:48

아 맞어 나 집에 오빠란 남자가 있는 데 꼴에 랩시리즈쓰더라궁 좋은가봄

파이리85 2014.10.06 22: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ㅠㅠ 좀 웃어도 되냨ㅋㅋ

파이리86 2014.10.06 22:52

오빠들의 비애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웃어도 돼? 이미 웃고 있따

파이리87 2014.10.06 22:54

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맘껏웃으삼ㅋㅋ 이게 바로 현실의 남매....

파이리88 2014.10.06 22:48

폰케이쑤?..흠..아..기종을 모르는구나..

파이리89 2014.10.06 22:51

노트3 라던데~

파이리90 2014.10.06 22:55

오! 놋3이구나!! ..(부럽..)아 이게아니고 ㅋㅋㅋㅋ ->말이 새는구나...ㅠㅠ..나왜이럼

파이리91 2014.10.06 22:56

립밤 핸드크림 견과류~~~좋을것같아

파이리92 2014.10.06 23:01

22 가격이랑 부피가 젤 적당한 구성인듯

파이리93 2014.10.06 23:06

나도 한표~~~ 적당한 구성인 거 같아

파이리94 2014.10.06 23:01

대충 나오는 품목이 비슷한 것 같으니깐 여기서 파이리가 상자에 넣을 만한 걸로 골라서 사는 게 낫지 않을까.
뭘해도 다 괜찮을 것 같은데...

파이리95 2014.10.06 23:06

22222^-^

파이리96 2014.10.06 23:07

그러게 그냥 총대가 골라서 상자에 담는 게 좋을 거 같아
부피가 채워질 만한 걸로~ 파이리들 어때?

파이리97 2014.10.06 23:09

나도 같은생각이야 ㅎㅎ 시간도 얼마 안남았고~ 대충 의견 모아졌으니 총대 너무 고생시키지 말자 ㅎㅎ

파이리98 2014.10.06 23:06

파이리들 총대 시간도 별로 없는데 투표(나 또 오버 했냐 ㅋㅋㅋㅋㅋ)하는 거 말고 우리 글 보고 참고 하라고 하는 게 어때?
사다보면 가격이 안맞을 수도 있고 사러갔는데 맘에 안드는 게 있을 수도 있구 ^-^

파이리99 2014.10.06 23:08

향수

파이리100 2014.10.06 23:10

대충 다 비슷한 의견이니까 여기서 보고 총대가 가격맞춰보고 사면 될 거 같아!!ㅋㅋㅋㅋ총대파이리 마지막까지 수고햄 ㅠㅠ

파이리101 2014.10.06 23:12

그래그래~~~총대가 위에 글들 보고 잘 살꺼야~~~총대 알럽♥

파이리102 2014.10.06 23:22

w. 얘두라 투표 집계 안하게 해줘서 고마웡ㅠㅠㅋㅋㅋㅋㅋ낼 메세지북이랑 청인유쾌환, MC들 보틀 포장하려구 비용 빼놨는데 포장비 줄이고 추가선물을 빠방하게 해줄게~포장비에 힘쓰는 것보다 선물 하나라도 더 추가하는게 좋을거 같네~작곡노트랑 몽블랑볼펜, 시스템옴므 니트, 도라지마일드는 포장했으니 괜찮을거야~난 그럼 ㅂㅌ오백 스티커 붙이러 이만~

파이리103 2014.10.06 23:28

총대 너무너무 고생이 많아!ㅠㅠ 투표 집ㄱㅖ하는거 고통스러웠지ㅠㅠ 눈아팠을거야ㅠㅠ 샤릉훼~

파이리104 2014.10.06 23:36

끝까지 수고해!!!! 고마워 사랑해 유후훟

파이리105 2014.10.06 23:42

총대 사랑해♥♥♥ 얼른 포장하고 푹 자! 기광이 꿈 꾸기♥

파이리106 2014.10.07 00:17

고생많았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