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듣다느낀건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노래듣다느낀건데..

394 2014.10.20 02:11

짧은주소

본문

트랙순서 역순으로 들으면 스토리라인이 이어지는 것 같아.
쏘핫으로 시작해서 12시30분까지 소설보는 기분으로 노래 들으면서 가사읽고있으니까 머리속으로 영상이 보이는 그런 느낌이야!
이래서 큐브가 역순으로 티져풀었나하고 새벽에 궁예짓하고 있어 ㅠㅠ 결론은 이번앨범 좋다는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02:11

ㅇㅇ그거맞는듯....좋당..

파이리2 2014.10.20 02:12

오 파이리 똑똑해

파이리3 2014.10.20 02:14

티져순으로 노래들으면 좋다진짜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0 02:56

우와 진짜 그러고보니까 그러네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