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앨범 왔는데....눈물...torr..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앨범 왔는데....눈물...torr..

552 2014.10.23 21:36

짧은주소

본문

타임앨범 굿럭 하라고 앨범 7장 샀는데 포토카드가 다 있긴 있는데.. 전부 다른멤버 하나만 나옴.....
포장한 사람이 잘못된 건지 내운이 잘못된건지.. 아님 두개 다인건지..아무튼 존빡..
그래 기광이 안나온 건 슬프지만..
굿럭때도 기광이만 빼고 다 나왔지만 그래도 그땐 골고루 나왔었다고...ㅠㅠ
다른 멤버 나온 건 좋다 이거야  나도 좋아해 근데 적어도 랜덤으로 있어야 슬퍼도 들 속상할거아냐ㅠㅠ
앨범 뜯으면서 한멤버만 늘어날 때마다 찾아오는 절망...orz
차례대로 쌓여 있으면 최소 한쪽거 쌓여있던 거에서만 7장 툭 집어서 넣은 스멜 ㅂㄷㅂㄷ
나도 다른 멤버 카드 볼 줄 아는데 왜죠..ㅠㅠ
내일 팬싸 응모하러 광화문 갈건데 급 우울해진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1:38

헐 몰빵이네....이럴수도 있구나 기광이 포카...ㅠㅠ

파이리2 2014.10.23 21:38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23 21:38

아...... ㅠㅠㅠㅠㅠ 읽는 나도 속이 쓰림 너무하네 ㅠㅠ

파이리4 2014.10.23 21:40

아..... 파이리 토닥토닥......ㅠ

파이리5 2014.10.23 21:40

헐 ㅠㅠ

파이리6 2014.10.23 21:41

헐 아예 쌩랜덤이 아니라 포장 단계에서는 구분이 돼있던거구나ㅜㅜ우째 이런일이ㅠㅠ

파이리7 2014.10.23 21:42

이게 복불복이긴한데 한 매장?에 대량으로 들어갈때 한박스라고 치면 그멤버꺼만들어가있는? 뭐라설명해야하짘ㅋㅋㅋㅋㅋㅋㅋ암튼... 골고루섞이기 힘든 시스템인가 이게??ㅠㅠ

파이리8 2014.10.23 21:44

너..... 괴물천사쉬먀?????????

파이리9 2014.10.23 21:46

ㅈ 아냐 ㅋ혹시몰라서 수정했엉

파이리10 2014.10.23 21:48

지나가던파이리. 둥글둥글 보기좋다 ㅎㅎㅎ

파이리11 2014.10.23 22:08

귀욥다 니들 ㅎㅎ

파이리12 2014.10.23 21:45

헐 그런 식으로도 오는 구나... 그래도 나름 랜덤인데 섞어서 주지 ㅠㅠ 멤버이름은 안써도 될 것 같아~

파이리13 2014.10.23 21:46

나도 굿럭때 매장에서 3장 샀을때 점원언니가 위에서부터 3개 꺼내줬는데 다 막내 나옴. 한 박스가 다 막내였나? 라는 생각이.....
어떤 식으로 랜덤이 되는건지 나도 궁금하더라. 다음에는 기광이 나올거야ㅠㅠ 아니면 기광이 포카 있는 현승이 팬하고 교환하던지 해봐ㅠ

파이리14 2014.10.23 21:50

교환 괜찮다.

파이리15 2014.10.23 21:47

파이리 7장더사라는 계시

파이리16 2014.10.23 21:54

나는 두 장 사고도 애기 안나와서 속상했는데 7장 샀는데.. 몰빵이라니ㅠㅠㅠㅠ
허탈했겠다..ㅠㅠ

파이리17 2014.10.23 21:56

야 난 굿럭때 20장사고도 그안에 기광이만없었떤 적도 있어...힘내....

파이리18 2014.10.23 23:29

너도 토닥토닥ㅠ

파이리19 2014.10.23 22:49

섞어서 사는 건 어떨까ㅠㅜ 신나라 조금 핫트랙스 조금
물론 팬싸때 사는 거 빼고 말하는 거 ㅠㅠㅋ

파이리20 2014.10.23 23:26

토닥토닥. 난 큰홈에서 오배송되어 대전 군포돌다 오늘 밤에 왔는데.. 아.. 포카.. 아.. 영등포가야지... 힘빠지는 쩜쩜 안하고싶은데 흐규흐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