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이 유행어쓴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오랜만에 이 유행어쓴다

500 2014.10.18 00:24

짧은주소

본문

방송국놈들 !!!!!!!
이용만해먹는놈들 !!!!!
ㅋㅋㅋㅋㅋㅋ 아씨....
난 농락당했어 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음이 다 나오네
걍 웃으면서 자야지
긍정적으로 허허허
굿 밤 파이리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8 0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아까운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 2014.10.18 00:29

허허허허허 자자

파이리3 2014.10.18 00:29

침착해 침착해

파이리4 2014.10.18 00:29

하하하ㅏㅎ하하하하하하하핳하ㅏㅎ하하하하하

파이리5 2014.10.18 00:31

허허허허허허허허

파이리6 2014.10.18 00:32

굿밤^-

파이리7 2014.10.18 00:41

나도 참 어이없다 생각했는데 이게 다인가봐 오늘 여러모로 쳐지지만 힘내자

파이리8 2014.10.18 20:52

원래 여기 방송이 그렇더라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