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랜만에 이 유행어쓴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Ml 주소복사
본문
방송국놈들 !!!!!!!
이용만해먹는놈들 !!!!!
ㅋㅋㅋㅋㅋㅋ 아씨....
난 농락당했어 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음이 다 나오네
걍 웃으면서 자야지
긍정적으로 허허허
굿 밤 파이리들
이용만해먹는놈들 !!!!!
ㅋㅋㅋㅋㅋㅋ 아씨....
난 농락당했어 ㅋㅋㅋㅋㅋ
어이없어서 웃음이 다 나오네
걍 웃으면서 자야지
긍정적으로 허허허
굿 밤 파이리들
0

댓글목록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 아까운 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허허허허 자자
침착해 침착해
하하하ㅏㅎ하하하하하하하핳하ㅏㅎ하하하하하
허허허허허허허허
굿밤^-
나도 참 어이없다 생각했는데 이게 다인가봐 오늘 여러모로 쳐지지만 힘내자
원래 여기 방송이 그렇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