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개인의 일이 아니어서 그런 생각을 했더라도 비스트의 일이기 때문에 잘못될건 없자나 굳이 전달할필요 없단 얘기를 해야했나 싶어서 쓴거야. 입장이 다른만큼 공지 어기지 않는 선에서 글 쓰는것도 개인의 자유니까. 입장의 차이를 얘기한 것처럼 이런글 저런글 쓸 수 있는건데 글쓴 걸 머라 할 이윤 없다구. . 괜히 길 길어져서 원글 파이리에게도 미안하네ㅠ 이제 안달겡
계속 입장차이라니까 파이리 의견도 그케 생각할 수 있는데. 내말은 전달할 필요가 있나? 이글을 굳이 왜 써야했나 싶다고. 어쩌라고? 앞으로 퍼오지 말라? 아님 삭제해달라? 그냥 생각은 할 수 있어도 뭐하러 달았나 싶다. . 공지를 어긴게 아닌만큼 자신의 생각이 있더라도 2번 글은 솔직히 원글파이리에대한 예의는 아니자나? 둥글게 울기광하자고
껴들어서 미안한데.....너네가 지금 말다툼하고 있는 주제?가 달라..
한명은 원글파이리가 올린 글에 대해 올리지마라라고 하는 건 좀 예의없다고 하는 거고
다른 한명은 개인과 그룹에 관해서 서로 다른 의견차이. 그니까 니네둘끼리 말다툼해야할 이유가 전혀없어;; 그니까 그만하라능 제발;;
요즘 예민해서 조금 날카로운 것도 사실이고 고나리한 것도 사실이고 다 사실임.. 니말도 사실이고.. 근데 여기서 또 이댓글에 공감공감하면 또 댓글 길어지고 또 누구 기분상하면 여기다 또 반대 댓글달고 길어지고 하니까 진짜 그만하자...다 끝난 거를 지금 또 댓글달면서 또 댓글늘리는 건 똑같아.. 그니까 진짜 그만 -------------------------------------------------
쏘핫 음원 늦게 푼 것 (증거 안 남음.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없음. 사과 불필요) 줄세우기 못 한 건 쏘핫 탓.
기광이 컬투 불참 미공지 (추후 수정으로 증거 인멸.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없음. 시과 불필요)
음반 인쇄 오류 (증거 빼박.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우려. 급 사과)
댓글목록
왜저것만 사과해 사과할게 천진데?^^
이런 건 여기에 전달하지 않아도 될 내용 아닌가.....??
ㅈ.아 그래? 그럼 수정할까?
기광이 이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불량앨범관련소식인데.....불편하면 다시 말해줘!수정할게~
응? 앨버이쟈나.... 기광이 이름이 아니긴하디만 비스트 앨범에 관련된건데...
2222그래도 기광이가 속해있는 비스트의 앨범이고,저번에 울기광에서도 언급되고있었고...
333 기광이가 비스트인데~ 글구 이건 7집스페샬 5주년기념앨범에 대한 공지니까 .... 그나저나 우리 쏘핫에 대한 해명은 없긔-_-?
4444444444 비스트자나.... 울광쁘가 있는 비스트...
555555555 기광이가 소속된 그룹 앨범 얘긴데 왜 얘길 나누지 못하냐.
글쌔....나 같은 경우엔 오류가 잘못된 일이긴 하지만 울기광에서 다루지 않아도 될 것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들어서 ^^;;;
이건 타멤버얘기라서가 아니고 비스트앨범이 불량이라는 거에 대한 얘기인건데... 이글 올리지 말란 거는 포인트가 살짝 엇나간 것 같다..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는거지 여기 단체홈 아니고 기광이 홈이잖아 생각이 다를수 있다고 생각함.
개인홈이지만 기광이가 속한 앨범얘기니까 가져와도 되는것 같은데..?
응 니말도 맞당. 다 각자 생각 다른 건 맞지. 글쓴파이리도 피드백했으니 더이상 말안나왔음 좋겠당
왜 이런글은 다룰 필요가 없다는건지 궁금하다. . 비스트일인데? 여태 비스트 관련글 퍼오고 우리가 나눈게 금 뭐가 됨? 여태 해오던건데 안궁금하면 패쓰해~솔직히 굳이 퍼올 필요 없단 말까지 쓰는건 별로다
10.나 가져오지 말라고 말한적 없고 다룰 필요가 없다고 하지도 않았는데?
가져오지 말라가 아니고 위 파이리처럼 생각할수도 있다구. 생각이 다를수도 있다는거지.
전달하지 않아도 된다는게 그럼 무슨 말이야? 안 퍼와도 된다는 뜻 아니면 어떻게 해석하겠어? 생각이 다르더라도 여태 우린 비스트 관련글을 올려왔는데 입장이 다름 그냥 혼자 패쓰해달라고. . .
기광이 개인의 일이 아니어서 그런 생각을 했더라도 비스트의 일이기 때문에 잘못될건 없자나 굳이 전달할필요 없단 얘기를 해야했나 싶어서 쓴거야. 입장이 다른만큼 공지 어기지 않는 선에서 글 쓰는것도 개인의 자유니까. 입장의 차이를 얘기한 것처럼 이런글 저런글 쓸 수 있는건데 글쓴 걸 머라 할 이윤 없다구. . 괜히 길 길어져서 원글 파이리에게도 미안하네ㅠ 이제 안달겡
10.
계속 여태 비스트 관련글을 이야기하는데 이글과 전에 그들과 차이가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는거 아냐?
그리고 입장이 다름 그냥 혼자 패쓰하라는말은 정말 이해 안가고 어이가 없네.
다수의견만 의견이고 소수의견은 의견도 아냐?
생각이 아주 다른거 같으니까 그만하자.
계속 입장차이라니까 파이리 의견도 그케 생각할 수 있는데. 내말은 전달할 필요가 있나? 이글을 굳이 왜 써야했나 싶다고. 어쩌라고? 앞으로 퍼오지 말라? 아님 삭제해달라? 그냥 생각은 할 수 있어도 뭐하러 달았나 싶다. . 공지를 어긴게 아닌만큼 자신의 생각이 있더라도 2번 글은 솔직히 원글파이리에대한 예의는 아니자나? 둥글게 울기광하자고
껴들어서 미안한데.....너네가 지금 말다툼하고 있는 주제?가 달라..
한명은 원글파이리가 올린 글에 대해 올리지마라라고 하는 건 좀 예의없다고 하는 거고
다른 한명은 개인과 그룹에 관해서 서로 다른 의견차이. 그니까 니네둘끼리 말다툼해야할 이유가 전혀없어;; 그니까 그만하라능 제발;;
아 구만해-----------------------------------------글쓴파이리도 다 피드백했자나
22222
왜구래 얘드라ㅠㅠㅠㅠㅠㅠ
생각이 다른 건 본인이 알아서 갈무리 할 일이고.
저렇게 달면 누가봐도 고나린데.
고나리2 2 2
고나리 맞다 332
44 나도 같은생각.. 솔직히 말해서 저렇게 댓글 달리는데 무서워서 울기광에 글쓰겠어? 아무리 생각이 달랐다지만... 고나리 맞는것 같다
고나리 맞음 555555555
6666생각이 다르다고 다 글로 쓰면 울기광이 어케 될까??? 고나리다 이건
77777777777777
-------------------------------------------다수결로 투표하는것도 아니고 고만하자ㅠㅠ 광쁘 생각해 얘두라ㅠㅠ
사담도 하는데. . .콕 찝어 기광이 일이 아니어도 비스트 전체의 일인데 전달하지 않아도 될 내용이라니ㅠ 알려준 소식에 정보 하나 알고 좋은데. . . 원글 파이리 힘 빠지겠다ㅠ
이 소식 보고 왜 소핫은 사과가 없나. . 우리끼리 이런 얘기도 나눌수 있고 오히려 알려줘서 고마운데. . .큰 홈에 오라오든 아니든 비스트 소식 같은거 퍼오는거처럼 전혀 이상하지 않은데. . .
기광이가 속한 비스트 일이잖아~ 이건 개인의 생각에따라 다른문제가아닌거같은데.. 저 일을 기광이가 겪었을수도 있는 일이고..타멤버보단 큡의 모지리짓에 관한일에 가깝지 그리고 쏘핫 음원에 대한 일은 입 싹 닦고있쟈나;;;
22 막말로 이일 기광이가 겪었을수도 있었던일이다. 타멤버 커뮤니티에서 똑같은 댓글 올라왔으면 난좀 많이 서운하고 섭섭했을듯...
생각이 다른 건 너 맘인데 지금 댓글만 봤을 땐 엄연히 고나리 같은데.
기광이도 비스트야;;; 비스트 앨범에 오류가 있어서 소속사서 사과했다는 걸 알려주는 글인데 무슨 근거로 ;; ㅡㅡ
222소속사와 비스트 앨범 얘긴데 왜 고나리ㅠ
이쯤에서 그만달자~ 원댓글 파이리도 다시 한번 생각해보길
원댓글 파이리가 원글 파이리 생각 한번만 했으면 여기까진 안왔겠지
혼자 생각이 다른것만 주장했지 남 배려가 전혀 없자나 사과도 없고
원댓글 파이리가 생각이 좀 다를수도 있지... 요즘 파이리들 너무 예민한것같아..... 좋게 말하면되눈데 한 댓글에 이렇게 댓글 우루루 달리니 원글쓴이도 이 댓글땜에 속상할수있지만 댓글쓴이도 속상할수있을것같아.... 둥글게가자ㅠㅠ
나도 소심하게 동의... 이건 앨범 얘기니까 해도 될거같아 하면서 끝내면 될걸 한 댓글에 우루루 댓글 달고ㅠㅠ 기광이한테 나쁜말 한거 아니면 넘어가자....
요즘 예민해서 조금 날카로운 것도 사실이고 고나리한 것도 사실이고 다 사실임.. 니말도 사실이고.. 근데 여기서 또 이댓글에 공감공감하면 또 댓글 길어지고 또 누구 기분상하면 여기다 또 반대 댓글달고 길어지고 하니까 진짜 그만하자...다 끝난 거를 지금 또 댓글달면서 또 댓글늘리는 건 똑같아.. 그니까 진짜 그만 -------------------------------------------------
아니 시벌 사과말고 어떻게 대처할건지도 얘기하고 쏘핫 피드백이나 쳐하라고 병신들으
공카 가입 안하거나 정회원 아닌 친구들 볼 수 있게 있는게 좋을 거 같아
ㅈ.큰홈에도 올라와있길래 안올렸어..사실 같잖은 사과라 기분더러워서 신성한 울기광에 올리기싫어서...;;;쏘리ㅠ
소핫은 왜그랬는지도 좀 알려줘 큐브^^^^^^
쏘핫 음원 해명도 해야하는거 아냐? 진짜 장난하나
난 쏘핫 왜그랬는지부터 알고싶다 ...
쏘핫은 왜그랬대?궁금해죽겠네
해명글도 참 웃겨ㅋㅋㅋ여러번 확인ㅋㅋㅋ큐브는 오타를 발로 확인하나봐?ㅠㅠㅠㅠ
근데 똥싼건 많은데 왜 앨범관련만올라오지?
우리 기광이 쏘핫 늦게 푼거는 안미안한가?ㅜㅜㅜㅜ
발로하다니....;;;;;;;;;;;;;
눈감고했겠지.....................................
미친ㅋㅂ
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로는 너무했지?ㅠㅠ확인하긴했는지부터가 의문인데ㅋㅋㅋㅋㅋㅋㅋ
21.앗!!번호밀렸다
너 자꾸밀리고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아휴 속터져 저 해명도 속터지고 쏘핫 관련은 입닥치고 꿀꺽하능것도 열받아
그래서 앨범 불량건으로 큡레기 멘션창 터질때 나도 같이 항의하면서 쏘핫 얘기도 같이 핬는데 결국 저것만 해명하는것보소 저 십샛기들 ㅡㅠ
다른건 언급안하더라도 쏘핫은 해명을 하던지 뭐해야하는거 아냐? 어이없어 진짜
자 다음 해명이요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삼일 지나고 올리는 공지라니 ㅋㅋㅋㅋ바로만 올렸어도 이렇게 화안날듯 ㅋㅋㅋㅋㅋㅋㅋ쏘핫은 왜 사과안함?ㅋㅋㅋㅋ
스케줄 공지 잘못한건??
나중에 수정하고 입닫는거야??
욕을 안할 수가 없다
쏘핫은? 왜 사과도 변명도 없음? 어떻게 된건지라도 말해보라고 존빡
왜 기광이 관련해서는 사과안함? 기광이관련해서 사고친게 몇갠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애기 일로만 사과할라치면 큐브전직원 손발 다 닳아 없어지지싶다
쏘핫 음원 늦게 푼 것 (증거 안 남음.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없음. 사과 불필요) 줄세우기 못 한 건 쏘핫 탓.
기광이 컬투 불참 미공지 (추후 수정으로 증거 인멸.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없음. 시과 불필요)
음반 인쇄 오류 (증거 빼박. 회사 차원 금전적 손해 우려. 급 사과)
큐브가 사과했다는 걸 아무에게도 알리지 말라. 사과했다는 걸 알면 더 빡치니까.
아오 한대만이라도 때리고 싶다..큡-_-
그저 팬들은 호구지 ㅋㅋ
큡레기;열이 받던 복장이 터지던 내가수 노래 제대로 못들어서 눈이 뒤집힐지언정
너네는 그냥 atm이니 우린 요것만 해명할란다ㅌㅋ물논 조치는 없고 니들이 얘기하는 해명만ㅋ
기광이 사진만 짤린것도 있다... 잘라올린건지 잘린건지ㅋ
정말??????? ㅠㅠㅠㅠㅠㅠ 이런미친큡레기
아...... 잊고있었는데...... 발암............
사진 크기 조절할 줄 아는 직원이 없어서니까 사괴안함. ㅅㅂ
아 진짜 존명쎄 ㅡㅡ.....
금전적 손해 우려ㅋㅋㅋㅋ 이거지 뭐..-_-
정리된거보니까 ㅅㅂ 큐브
그래서 우리 기광이한테는 사과했니???????????????
쏘핫좀 ㅡㅡ. 뭐냐. ㅡㅡ
아 이 쌍쌍바들
아오지탄광에 쑤셔넣고싶다
우리 기광이에 대한 사과는 쏙 뺐구나 -_-
진심이라곤 1도 안느껴짐 그리고 왜 기광이 일에 관한건 입쳐닫는거지?^_^ 시벌탱
저걸 사과라고 하고 앉아있냐? 글구 쏘핫은???
쏘핫음원 문제랑 컬투쇼 스케줄 문제랑 사진에서 기광이 짤린거는 왜 한결같이 사과는커녕 들은 시늉도 안하는거지? 큐브 왜 볼일보고 대충닦은 것처럼 일하냐 매번?
큐브여....지랄하소서....
아 큐브 ㅡㅡ 화낼 힘도 없다..... 뭔 말을 쳐알아들어야 말을하지 벽보다 심하네
아 큐브 아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ㅡㅡ ㅅㅂ 뭐야 증거 빼박이니까 이제와서 사과하는거야뭐야 일을 도대체 어떻게 해야 이렇게까지 되는건지 너무 궁금하네 도움을 못주면 그냥 가만히 쳐있어제발 ㅠㅠ 피드백도 하지마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욕먹고 싶어서 안달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