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나 진짜 행동으로 옮기는 다이어트하고 싶은데 501 2014.10.23 22:02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N2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다이어트에 도움될 만한 뭐가 없을까? 예를 들면 기광이 복근사진이라던지 기광이 발목사진이라던지 기광이 다리사진이라던지 기광이 샐러드먹는사진이라던지 그냥 기광이사진이라던지 말이야...^-^............ 정말 다이어트하구싶댜 ^0^~~~~~~~~~~~~~~~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03 파이리 울지말고 말해봐 0 0 파이리 울지말고 말해봐 파이리2 2014.10.23 22:04 그냥 짤파티 하자고 말해 (너 가면 시작한다) 0 0 그냥 짤파티 하자고 말해 (너 가면 시작한다) 파이리3 2014.10.23 22:05 먹을걸 봐!!! 저걸 먹으면 살찐다 >살찌지말자> 참자> 난 할 수 있다 >근데 먹고싶다ㅠ0ㅠ>조금만..?>마딨다>한입만...>우걱우걱>그렇게 다이어트는 하늘나라로.. 0 0 먹을걸 봐!!! 저걸 먹으면 살찐다 >살찌지말자> 참자> 난 할 수 있다 >근데 먹고싶다ㅠ0ㅠ>조금만..?>마딨다>한입만...>우걱우걱>그렇게 다이어트는 하늘나라로.. 파이리4 2014.10.23 22:05 다이어트 핑계 대지마. . . 짤파티 하고 싶다고 하라고 0 0 다이어트 핑계 대지마. . . 짤파티 하고 싶다고 하라고 파이리5 2014.10.23 22:07 거울을 보면 더 하고싶어지지 않을까^^ 0 0 거울을 보면 더 하고싶어지지 않을까^^ 파이리6 2014.10.23 22:14 ㅈ.들킴............... 거울은 진즉이 부셔버린지 오래야 ^0^........... 0 0 ㅈ.들킴............... 거울은 진즉이 부셔버린지 오래야 ^0^........... 파이리7 2014.10.23 22:14 일단 한장만 올리구간다ㅋㅋㅋ 근데 기광인 그냥 예뻐ㅋㅋ 살붙어두 이쁨 0 0 <a href='http://i.imgur.com/J8oAsgt' title=''><img src='http://i.imgur.com/J8oAsgt.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일단 한장만 올리구간다ㅋㅋㅋ 근데 기광인 그냥 예뻐ㅋㅋ 살붙어두 이쁨 파이리8 2014.10.23 22:20 ㅈ.뀨앙 고마워 과일먹는 기광이 ㅠ_ㅠ 아...넘ㄱㅣ여웡..모찌모찌해... 0 0 ㅈ.뀨앙 고마워 과일먹는 기광이 ㅠ_ㅠ 아...넘ㄱㅣ여웡..모찌모찌해... 파이리9 2014.10.23 22:15 사진 필요없어 기광인 날씬한 여자를 좋아해 이거면 끝. ㅋㅋㅋㅋ 0 0 사진 필요없어 기광인 날씬한 여자를 좋아해 이거면 끝. ㅋㅋㅋㅋ 파이리10 2014.10.23 22:18 ㅇㅑ..................ㅠㅠ 우린 다 배나온 동물인데?ㅠㅠ 0 0 ㅇㅑ..................ㅠㅠ 우린 다 배나온 동물인데?ㅠㅠ 파이리11 2014.10.23 22:20 ㅈ.주황괴무리 배불뚝이 팔,다리도 짧고... ㅜ ㅜ 0 0 ㅈ.주황괴무리 배불뚝이 팔,다리도 짧고... ㅜ ㅜ 파이리12 2014.10.23 22:20 자니난 퐈이리.. 0 0 자니난 퐈이리..
댓글목록
파이리 울지말고 말해봐
그냥 짤파티 하자고 말해
(너 가면 시작한다)
먹을걸 봐!!! 저걸 먹으면 살찐다 >살찌지말자> 참자> 난 할 수 있다 >근데 먹고싶다ㅠ0ㅠ>조금만..?>마딨다>한입만...>우걱우걱>그렇게 다이어트는 하늘나라로..
다이어트 핑계 대지마. . . 짤파티 하고 싶다고 하라고
거울을 보면 더 하고싶어지지 않을까^^
ㅈ.들킴............... 거울은 진즉이 부셔버린지 오래야 ^0^...........
일단 한장만 올리구간다ㅋㅋㅋ
근데 기광인 그냥 예뻐ㅋㅋ 살붙어두 이쁨
ㅈ.뀨앙 고마워
과일먹는 기광이 ㅠ_ㅠ
아...넘ㄱㅣ여웡..모찌모찌해...
사진 필요없어
기광인 날씬한 여자를 좋아해
이거면 끝.
ㅋㅋㅋㅋ
ㅇㅑ..................ㅠㅠ
우린 다 배나온 동물인데?ㅠㅠ
ㅈ.주황괴무리
배불뚝이
팔,다리도 짧고... ㅜ ㅜ
자니난 퐈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