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법 - 버둥버둥버둥 + 인어완댜님(작살광) + 씻거먹는 광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자료]정법 - 버둥버둥버둥 + 인어완댜님(작살광) + 씻거먹는 광쁘

1,075 2014.09.27 01:13

짧은주소

본문



버둥버둥버둥;;;;
진짜 이거보면서;;;;;;;; 광대가 끝을 모르고 치솟음..
십덕사




작살광 ㅠㅠ 인어완댜님아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멋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물속에서 나오는데 이렇게 청순할일이야??? 내가 물속에 들어갔다나오면
미역이겠찌ㅣ 근데 기광쁘는 cf한장면같자냐 ㅠㅠ 흡



씻거먹으면서 웃는 광쨔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아들 사랑 독차지하시떼..♥ 잠수복도 챙겨주시구 기광이 먹을꺼 잘챙겨주셔서 감쟈삽니다ㅠㅠ


출처 더쿠님 (비스티움에서 퍼왔엉 기광이액기스컷으로 잘 편집해주셔서 감쟈ㅠㅠbb)
2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7 01:30

지는거 진짜 싫어해요 하는데 바로 물고기한테 지지 않으려고 했다는거 보고 뭐 이런 겸디가 있나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버둥버둥 기광이 보고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
작살광 멋진데 물에서 나올때 청순존잘ㅠㅠㅠㅠㅠㅠ 씻궈서 형 배 속에 잘 넣어줄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귀염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09.27 03:01

BEST 작살광 정확한 포착과 찌르기ㅠㅠ

파이리3 2014.09.27 03:33



sbs걸로도 한번 봐줍시다



붕괴광ㅠㅠ

파이리4 2014.09.27 08:25

저 조그만한거 잡았을땤ㅋㅋㅋㅋㅋㅋ
스탭인가??? '기광이가 잡았다!!!!!!!!ㅋㅋㅋㅋㅋ'

파이리5 2014.09.27 08:32

섬뜩하다고 했지만 생선 잡는거나 손질하는 거 유난 떨면서 쉽게 먹고 쉽게 남기는 사람들 좋아보이기가 않아서 물고기 잘 잡고 떨어트렸다고 버리지 않고 사과하고 뱃속에 넣는다는 것도 좋아 뵌다.

파이리6 2014.09.27 10:04

고기별로못잡아서 먹을부족하 기광이가 다른 사람 배려해서 그런듯 착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