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씨..스로 예고 본 파이리들 살아있냐...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씨..스로 예고 본 파이리들 살아있냐...

984 2014.10.29 19:38

짧은주소

본문

진짜 심장이 아파서 못견디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혀엉~0~하는 기광이
12시30분 부르는 기광이
상우형이랑 오손도손 애교부리는 기광이
저 짧은 영상에 씹덕포인트가 몇개여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쥬글거같다ㅠㅠㅠㅠ
심장부여잡는짤좀 ㅠ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9 19:40

나 아직 살아서 존나 돌려보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9 19:41

퇴근길 지하철에서 무한반복중ㅜㅜ

파이리3 2014.10.29 19:41

기광이 평생 스록 엠씨하면 안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29 19:44

일단 다음분기라도 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29 19:43

스로 서포트한거 진짜 진짜 잘한것같다 강같고 바다같고 하늘같은 프로그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9 19:43

뭐야...? 기광이 애교뭐야...? 나 왜 안 도상우님?

파이리7 2014.10.29 19:44

형한정 애교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에서도 막내였으면 난리났겠다ㅋㅋㅋㅋㅋ 동기들한테는 진짜 애교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29 19:45

형들한텐 진짜 폭풍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만있어도 귀여운데 작정하고 애교부리면 귀여워 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 2014.10.29 19:46

형~~웅~~~하는거들었어?????????
웅~~~~~~~하는거ㅜㅜㅜㅡㅡ, ㅜㅜㅜㅜ
나 슴살에서 기광이짧게 웅~~~하는거 백만번돌려봤는데 긴 웅~~~~~~~이라니!!!!!!!!!!!!!!!!!!

파이리10 2014.10.29 19:47

죽어서도 돌려볼 스록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29 20:20

아 잊고 있던 스록 서폿 참여하러 간다!!!!!!!!!!!!

파이리들 참여하자!!!!!!!!!!!!!!!!!!

파이리12 2014.10.29 20:26

기절하긋네♥♥♥♥♥♥♥♥

파이리13 2014.10.29 20:59

rMMPUGH.png

파이리14 2014.10.29 21:15

하....너무너무귀여오

파이리15 2014.10.29 21:21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아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착해 침착해

파이리16 2014.10.29 23:40

형아한테 애교 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넘 좋아 넘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30 07:46

아 너무 조아서 눈물나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