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와씨..스로 예고 본 파이리들 살아있냐...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NM 주소복사
본문
진짜 심장이 아파서 못견디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혀엉~0~하는 기광이
12시30분 부르는 기광이
상우형이랑 오손도손 애교부리는 기광이
저 짧은 영상에 씹덕포인트가 몇개여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쥬글거같다ㅠㅠㅠㅠ
심장부여잡는짤좀 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혀엉~0~하는 기광이
12시30분 부르는 기광이
상우형이랑 오손도손 애교부리는 기광이
저 짧은 영상에 씹덕포인트가 몇개여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쥬글거같다ㅠㅠㅠㅠ
심장부여잡는짤좀 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나 아직 살아서 존나 돌려보고 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퇴근길 지하철에서 무한반복중ㅜㅜ
기광이 평생 스록 엠씨하면 안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단 다음분기라도 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로 서포트한거 진짜 진짜 잘한것같다 강같고 바다같고 하늘같은 프로그램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기광이 애교뭐야...? 나 왜 안 도상우님?
형한정 애교ㅠㅠㅠㅠㅠ 진짜 너무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에서도 막내였으면 난리났겠다ㅋㅋㅋㅋㅋ 동기들한테는 진짜 애교따위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한텐 진짜 폭풍애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만있어도 귀여운데 작정하고 애교부리면 귀여워 죽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형~~웅~~~하는거들었어?????????
웅~~~~~~~하는거ㅜㅜㅜㅡㅡ, ㅜㅜㅜㅜ
나 슴살에서 기광이짧게 웅~~~하는거 백만번돌려봤는데 긴 웅~~~~~~~이라니!!!!!!!!!!!!!!!!!!
죽어서도 돌려볼 스록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잊고 있던 스록 서폿 참여하러 간다!!!!!!!!!!!!
파이리들 참여하자!!!!!!!!!!!!!!!!!!
기절하긋네♥♥♥♥♥♥♥♥
하....너무너무귀여오
그러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아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침착해 침착해
형아한테 애교 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넘 좋아 넘 귀야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조아서 눈물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