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투표!!!!!!!!스록 서폿!!!!★★★★모금은 계속된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재투표!!!!!!!!스록 서폿!!!!★★★★모금은 계속된다★★★★

1,371 2014.09.29 20:50

짧은주소

본문

원래 투표 결과로는 우리는 이번에 스록 서폿을 안하기로 했기 때문에
내가 진행을 안하는게 맞았는데 나도 어쩌다보니....10만 라이크도 실패하구 이런저런 분위기를 타면서
큡에게 문의까지 했고 오늘 10월 7일에 가능하다는 답변까지 받게 됐어
내가 중심을 잘 지켰어야 했는데 미아내 이 부분에선 욕먹어도 싸다....
하지만 한번 욕먹더라도 기광이한테 스록 서폿 꼭 해주고 싶어서 일을 진행하고 말았어ㅠㅠㅠㅠ
스록 서폿 반대했던 파이리들에게 정말 미안한데 우리가 지금 예산이 많이 초과됐으니 스록 서폿 찬성,반대 투표를 한번 더 할게!
이 예산으로 기광이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파이리들은 반대한다고 댓글 달아주고 스록 서폿 하자는 파이리들은 찬성 댓글을 달아줘
서로 의견은 다를수 있어, 그게 틀린건 아니니까 나와 다르다고 그 사람 의견을 무시하고 감정 상하게 하는 발언은 삼가하자!
어떤 결과가 나와도 기광이를 위한 일이잖아^^
더불어 우리가 지금 시간이 많이 없기 때문에 찬성하는 파이리들은 아래 서폿 목록들을 보고 어떤걸 서폿 해주면 좋을지 같이 투표해줘!
현재 서폿 진행할 수 있는 금액은 약 90만원인데 우리 서폿비가 정확히 정해진게 아니기 때문에 계속 입금 부탁해!ㅠㅠㅠㅠ
서폿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고 파이리들이 모금을 확!!!!!!!!!!! 그래서 예산이 생각보다 넉넉해졌지만 계속 부탁해!!!!!!!!!!!!!!!!!!!!!!ㅠㅠㅠㅠ


1. 보틀+간식에 힘쓰기
2. 보틀+간단한 간식+기타 선물 추가하기(핸드크림,무릎담요,휴족시간,립밤)


---------------------------------------------------------------------------------------------------------------

텀블러or보틀에 들어갈 문구(댓글에서 파이리들 반응 좋았던 문구 가져옴)

1번 문구.
one~
two~

2번 문구.
LIFE
IS
ONE
TWO

-------------------------------------------------------------------------

스티커 어떻게 디자인 하면 좋을지 얘기해줘
문구랑 사진은 어떤걸 사용했으면 좋겠다 등등등
그리고 이 스티커를 업체에 넘길 파일로 만들어줄 파이리를 찾아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20:52

w. 서폿 9 휴족시간

파이리2 2014.09.29 20:54

핸드크림 대신 버츠비나 유리아쥬 립밤 얘기 나왔던 것 같은데 그건 안되는거야?

파이리3 2014.09.29 20:58

보틀삭스 보틀부분에 같이 넣어야 하지 않을까..?
삭스 추가할지 말지 선택할 수 있게

파이리4 2014.09.29 20:55

w. 보틀이랑 담요 더 괜찮은 업체 있다

파이리5 2014.09.29 20:56

w. 여기는 담요에 자수도 새겨주네

파이리6 2014.09.29 21:00

괜찮은업체있으면 같이올려주라 그거빼고 투표해봤자 어차피 다시 넣어야하잖아 후보에~

파이리7 2014.09.29 20:57

예산이 안맞으면 반대하려고 했는데 넉넉해졌다고 하니까 찬성할게.
몇개 선택할 수 있는거야?
일단 맘에 드는건 2번/3의 위에거/5
문구는2번

파이리8 2014.09.29 20:57

http://www.baby-princ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2306&xcode=008&mcode=001&scode=&type=X&search=&sort=manual
어떤 파이리가 남긴 주소
알아보니 35개
완투 인쇄까지 해서 158550원인듯
진짜 잘찾았다 마이보틀 짝퉁중엔 퀄리티랑 금액 짱인듯
국내산 정품과 같은 소재
배송비는 착불

여기에 안에 건조과일 파이리가 보내주면 넣고
손잡이 달린 박스에 도시락 오면 큰 종이가방에 도시락상자랑 보틀 넣으면 이쁠듯~ 보틀 포장이 어떻게 오냐가 문젠데
만약 포장이 없는거면 입구에 리본끈만 묶어줘도 이쁠듯 완투가 잘보이면 좋은거니깐.ㅋㅋ
파이리들아~ 위에 주소 가서 마음에 드는지 봐줘서 결정하자~ 우선 무지 싸니깐 가능한 금액이야.ㅋㅋ
LIFE IS ONE TWO

이건 아까 내가 쓴 글이고ㅋㅋ
총대 파이리가 알아본 곳도 좋다~
포장이 있어서~

난 보틀과 도시락
도시락 업체는 더 알아보자~좀 비싼것 같아서

파이리9 2014.09.29 21:02

w. 다른 파이리가 알려준 사이트가서 계산해봤는데 40개 기준 박스 포장까지 포함해서 151,200원이라서 본문에 보틀 가격 수정했어

파이리10 2014.09.29 22:01

총대 파이리...넘넘 고생한다.
스로 서폿 강력원했었어.
보틀 가격은 내가 부담할게.
지금 151200원 입금하면 되는거지???

파이리11 2014.09.29 22:12

지금 입금했어..조금 더 여유로워졌다면 더 화끈한 서폿을 위해 아이디어 방출해주셩

파이리12 2014.09.29 20:57

2번보틀(예산 되면 건조유기농차 보틀안에 넣어주기)
문구2번
도시락5번
스티커디자인은 울기광로고에 Our GK

파이리13 2014.09.29 20:58

저중에서 고르라는거야? 한개만?

파이리14 2014.09.29 21:01

2 보틀
5도시락
8데미테르 핸드크림

문구는 2 인생은 완투!
ㅋㅋㅋㅋㅋㅋ참고로 1번 one~two~ 내가 낸 의견이야 근데 2문구가 더이쁘네!?

파이리15 2014.09.29 21:02

도시락업체는 밑에 불판 더 참고해야할듯ㅇㅇ
보틀 + 그리고 문구는 2번

그리고 나 밑에 불판에 유기농차 관련해서 댓글달았던 파이리인데 이건 투표와 별개로 내가 더 돈을 내서 품목에 추가하고싶은거라 너 총대파이리만 괜찮다면 지금 바로 팔만이천원입금할게!! 그리구 밑에 불판에있는 블로그가서 한번 봐줘 ~ 이 댓글에 댓글 달리면 돈 바로 계좌로 쏠게 확인해줘 불판^.~

파이리16 2014.09.29 21:04

w. 보고 왔는데 너무 좋다!!!!!!!!!근데 너 괜찮겠어?ㅠㅠㅠㅠ

파이리17 2014.09.29 21:10

인터넷뱅킹으로 쏠랬더니 안되네 ㅠㅠ 나 지금 입금하러 나간다 팔만이천원들어오면 나인줄알아 ㅇㅇ 그리고 블로그 들어가서 바로 주문문의해봐

파이리18 2014.09.29 21:12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19 2014.09.29 21:17

w. 전화를 안받는데 문자 남겨놨어! 답변오면 댓글 달게! 진짜 멋있다 파이리

파이리20 2014.09.29 21:10

너..멋있다..♡

파이리21 2014.09.29 21:15

파이리 머시써ㅠㅠ 저거 완전 좋은거 같아 센스도 터지고 파이리의 총알도 터지구 짱짱

파이리22 2014.09.29 21:02

총대 파이리 ~ 개인적인 생각인데ㅠㅜ
투표를 그냥 간식+핸드크림 or간식+보틀 or 보틀+핸드크림 아님 핸드크림만 등등 이런식으로 가는게 좋지 않을까?
업체랑 그런건 가격이랑 디자인 보고 파이리들이 추천해준 것에서 총대가 결정하고..

파이리23 2014.09.29 21:04

w. 그래두 될까?ㅠㅠ그럼 나두 투표 받기가 더 수월할거 같아ㅠㅠㅠㅠ지금 계속 최저금액도 찾아지고 그러니까뉴ㅠㅠ

파이리24 2014.09.29 21:11

간식+보틀+수건 또는 간식+보틀+핸드크림등등 이렇게 세가지 다 가능하지않아?

파이리25 2014.09.29 21:02

어 근데 만약 스폿 하는쪽으로 될경우에
간식따로 물건따로 하는거아니었어?
아님 몇개씩 골라도되는거야?

그리고 도시락은 샌드위치같은 간식도시락인거지? 맞춤도시락이라면 우리가 넣고싶은거 골라서 말하면 업체에서 그대로 해주는건가?

파이리26 2014.09.29 21:02

총대파이리 고생이 많당 ^^ 니가 있어서 든든하고 행복해~
나는 스로 서폿 찬성~ 첨부터 찬성했는데 되서 넘 좋다

2. 정품과 같은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한 보틀(보틀 안에 아까 어떤 파이리가 건조한 거 뭐 넣으면 이쁘다 그랬지 그거 좋아)
3. 무릎담요
5. 11,000원 맞춤 도시락

2번 문구. LIFE IS ONE TWO

파이리27 2014.09.29 21:03

서폿에 참여하지못한 학생븉 ㅠㅠ 난 할수있는말이 없네 ㅠㅠ
내심 댓글은 못달고 예산부족이면 안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새 예산이 마니 모였네 ㅠㅠ 파이리들 대단해 ㅠ
다들 고생이 많아 ㅠㅠ
문구는 2번이 좋은것같앙 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 2014.09.29 21:06

6번. 먹는게 남는거임..ㅋㅋㅋ 이왕할거 제대로. 90만원이면 저정도 수준으로 충분히 할 수 있을것같은데 브런치개념으로 넣으면 좋겠다
뭘하나 하더라도 제대로 된 거 임팩트 있게 하는게 나은 거 같......아 ㅎㅎ
기광이 선물처럼 아주 지대로된 거 한 두개씩 하는 거 처럼
도시락이나 샌드위치를 할 거라면 적당한거 하나 선물도 적당한거 하나 이렇게 하느닝 정말 괜찮은 음식서폿을 하는게 좋겠엉
아깐 예산이 부족했지만 많은 파이리님들의 손길로 어느정도 여유가 생겼으니깡 ~ ㅎㅎ
아직 먼 이야기이긴하지만 우리 기광이를 오래 기억해달라는 작은 마음표시로 스로 마지막 녹화때 다시 한 번 스로 제작진 선물을 준비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애 .. 그냥 나의작은 의견.. 힛힛

파이리29 2014.09.29 21:09

ㄴ 아참, 저건 그냥 내 의견일뿐이공 ㅎㅎ 보틀 문구는 2번 ㅎ 아.. 그리구 6번 2만원 40개인데 왱 60마넌이얌~??ㅎ

파이리30 2014.09.29 21:16

나도 예산만 된다면 도시락에 힘쓰는게 ㅎㅎ 도시락+보틀 이렇게하면 더 좋구ㅎㅎ 싼거 여러개보다 임팩트있는 한 두개가 더 있어보이ㅎㅎ

파이리31 2014.09.29 21:06

총대파이리야 근데 입금은 계속 받는다고 적어줘야 하지 않을까? 예산 다 채워졌다고 오해하고 안받는줄 아는 파이리도 있을거같은데^^

파이리32 2014.09.29 21:08

ㅇㅇ 입금은 계속받는다고 써ㅇㅇ

파이리33 2014.09.29 21:08

222혹 남으면 광쁘선물에 힘이 되겠당

파이리34 2014.09.29 21:07

서폿찬성 2보틀 4수건(스타일로그 새겨서) 5도시락 7핸드크림 문구는 2번

파이리35 2014.09.29 21:09

와근데 ㅋㅋㅋㅋㅋㅋ 40만원에서 90으로 늘다니 파이리들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6 2014.09.29 21:09

예산이 생각보다 진짜 많이 잡혔네!!!ㅠㅠㅠㅠㅠㅠㅠㅠ감동적이야ㅠㅠㅠㅠㅠ파이리들 멋있다 정말로ㅠㅠㅠㅠ
간식 + 보틀 (라이프이즈원투) 좋아. 거기에 더 예산이 여유있다면 다른 건 다른 파이리들 원하는대로 어떻게 정해지든 난 상관 없을 것 같아!
그리고 기광이 도시락은 좀 더 써도 되겠다요. 된다면 다른 엠씨들도 조금 더 해주고!!

파이리37 2014.09.29 21:11

기광이 도시락은 좀 더 써도 되겠다요. 된다면 다른 엠씨들도 조금 더 해주고!! 222 도시락업체는 밑에 불판에도 더 올라와있으니 이두개중에서 고르는것보다는 불판에서보고 다시 고르는게 좋을듯

파이리38 2014.09.29 21:12

공감. 간식(좋은걸로) + 보틀 (라이프이즈원투)
많이 하는 것도 물론 좋지만 제대로 하는게 중요하니껨 ㅎㅎ 간식 넣을거라면 좋은걸로 ㅎㅎ 우리 기광이 으쓱할

파이리39 2014.09.29 21:16

나도 이것저것 여러개 하는거 보단 제대로된 도시락 + 보틀 해주는게 나을꺼같아...

파이리40 2014.09.29 21:11

보틀문구:life is one two
도시락:5번,6번이 금액 말고도 들어가는 종류가 어떻게 다른건지 모르겠어서 못 고르겠어큐ㅠㅠ어쨋든 간식도시락에 한표!
담요는 그냥 단색으로돼있고, 그림이나 무늬 없는 깔끔한걸 생각했는데 여기 예로들어있는 담요종류밖에 없는거면 핸드크림8번으로!

총대짱수고가많다ㅠㅠ

파이리41 2014.09.29 21:11

서폿 찬성
2보틀 문구는 라이프이즈완투
5도시락
7핸드크림

파이리42 2014.09.29 21:11

도시락, 문구는2

파이리43 2014.09.29 21:11

6번 도시락에 2번 보틀(문구는 2번)
금액이 된다니 음식이 빵빵한게 제일 기억에 남을 것 같아.
그리고 달콤한 쵸콜릿 류 간식이나 쿠키류 추가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고..

파이리44 2014.09.29 21:13

맞아

파이리45 2014.09.29 21:12

w. 얘들아 이거 어떡하지......... 예를들면 내가 해주고 싶은걸로 얘길해보께 도시락+보틀+데메테르 핸드크림+무릎담요 이렇게도 해줄수 있어

파이리46 2014.09.29 21:13

w. 이거 투표 집계 어떡하지........

파이리47 2014.09.29 21:15

http://blog.naver.com/1987ss/200000376439
총대파이리야
이거 한번 써보는건 어때?
투표 할때마다 매번 댓글 하나씩 보고 하느라 힘들거 같음...;;

파이리48 2014.09.29 21:14

예산이 다 되능거양~????????? 오..

파이리49 2014.09.29 21:15

그럼 먼저 지금 댓보면 서포트는 하는쪽으로 된것같고
간식만할지, 물품만할지, 둘다할지 이거먼저 정하는게 낫지않아?
간식으로 정해지면 간식류 얘기만 달리면되고
둘다하기로했으면 간식류 뭐뭐뭐, 물품 뭐뭐뭐 나열한다음에 투표로 고르는걸로

파이리50 2014.09.29 21:17

도시락2만원짜리 40개면 80만원잉뎅?

파이리51 2014.09.29 21:19

의견을 하나 내보면
일단 서폿은 가는쪽으로 / 그리고 보틀은 기본적으로 완투 반응이 좋아서 가면 될거 같은데
이정도는 정해놓는게 좋지 않을까? 투표로 의해 결정되는 것도 있지만 시간도 그렇구 어느정도의 결정권은 총대파이리에게도 있으니까..
서폿o 보틀o 조건 하에
도시락 고르는거랑
물품을 핸드크림 립밤 무릎담요 여기서 어떤걸할지 정하는게 좀 더 수월할거같아...

총대파이리 힘을내 ㅜ-ㅜ

파이리52 2014.09.29 21:19

조은데?

파이리53 2014.09.29 21:12

2 보틀 (문구는2)
6 도시락

근데 보니까 간식도시락은 이왕 들어가는거 괜찮은거 해주는게 나을꺼같애ㅠㅠ
솔직히 5번이랑 6번이랑 퀄리티 차이가 많이 난다ㅠㅠ

파이리54 2014.09.29 21:13

서폿 찬성!!
보틀에다가 문구는 2번
도시락은 구성내용을 몰라서 아직 못 고르겠어ㅠㅠ
8핸드크림

파이리55 2014.09.29 21:15

2보틀 4무릎담요 5도시락 8핸드크림
문구 2번

파이리56 2014.09.29 21:16

나 서포트 경험있다던 파이리인데 ㅠㅠ간식류에 힘좀써도 된다면 홍대 스노브에 수제쿠키 추천할게! 여기꺼 진짜 반응좋았어 케이크전문점인데 쿠키가 진짜 맛있고 포장도 예뻐 ㅋㅋㅋ약간 킨포크 스타일? 쿠키 여러개 넣고 흰색 박스에 노끝으로 묶어 주는데 짱이뻐

파이리57 2014.09.29 21:16

3mc꺼만이라도 이거 가면좋겠어서 추천해!

파이리58 2014.09.29 21:16

2 보틀
6 도시락
2 문구

파이리59 2014.09.29 21:16

2.5.7 문구는 라이프 오브 원투 ㅋㅋ

파이리60 2014.09.29 21:17

도시락 5번이랑 보틀
문구는 2번
도시락은 엠씨 두분꺼 따로 기광이꺼 따로
주전부리 라던지 좀 더 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

파이리61 2014.09.29 21:17

담요는 문구를 못새기니까 수건에 스타일로그 새겨서 주는거 강추!!!!! 스타일로그 엠씨인데 스타일로그 문구들어간게 하나도없어ㅠㅠ

파이리62 2014.09.29 21:18

나도! 수건에 스타일로그 새기거나 아님 ourgk를 새기거나 뭔가 기념품 느낌으로다가 ㅋㅋㅋㅋ

파이리63 2014.09.29 21:19

나도수건에 스타일로그 로고같은거 새겨서 주고싶어 기념도되고이쁠것같은데 무릎담요보단 수건에한표

파이리64 2014.09.29 21:22

나두!!!~

파이리65 2014.09.29 21:23

고급 수건을 기념품으로 받고 돌아가는 길에 거추장스럽다고 버리시는 분들을 너무 많이 봐서 수건은 좀.. 그래
가방에 안들어가는데 들고다니기 싫고 집에서도 로고 박힌 수건은 인테리어에 안어울린다고 버리시더라 ㅠㅠ특히 남자들은 진짜 안들고 와

파이리66 2014.09.29 21:30

아예 선물박스를 만들면 괜찮지 않을까?

파이리67 2014.09.29 21:32

stylelog로 새기면 어때?

파이리68 2014.09.29 22:11

난 혼자 있어서 수건 좋은데ㅠㅠ 그걸 버리다니 배들이 불렀어ㅠㅠㅠ

파이리69 2014.09.29 21:18

난 엠씨만 도시락 따로 더 해주는건 별로..
엠씨가 기광이보다 훨 어른이면 몰라도 다 비슷한 또래이고 원래 알던 사이고...스텝이랑 차이 둘 필요 없다고 봐.
거기다 비싼 도시락 들어가게 된다면 더욱더 차별할 필요 없어 보여..

파이리70 2014.09.29 21:20

하지만 기광이 인기가요 mc 서포트 들어갈땐 다른 엠씨 더 챙겨줬었어...기광이도 다른 mc분들 서포트 받을때 더 챙김 받았었고..ㅠ

파이리71 2014.09.29 21:23

나도 mc 더 챙기는 건 좀 그래~
우리가 기광를 사랑하지만 스텝들 앞에서 좀 곤란하지 않을까~

파이리72 2014.09.29 21:23

엠씨들도 여기선 간단히 먹고 움직여야 하는것 같아서 나도 그냥 똑같이 하는게 좋을것 같아...

파이리73 2014.09.29 21:18

도시락+보틀은 확정된것같구 유기농차도그럼들어가는거지? 거기다추가로
핸드크림할지
아님 수건 / 무릎담요할지 정하는게나을것같은데
예산되는거면 핸드크림까지하고
수건할지 무릎담요할지 정하구ㅇㅇ

파이리74 2014.09.29 21:18

우선 종류만 정하자
1번 보틀 + 간식(간단히)
2번 보틀 + 간식(엠씨들꺼는 좀 더 써서.ㅋㅋ)
3번 보틀 + 간식 + 담요
4번 담요 + 핸드크림 + 간식
이런식으로 종류부터 정하자~
보틀은 어차피 문구 정해진것 같으니깐

난 개인적으로 담요는 별로..어디서 싸구려 나눠주는것과 똑같이 생김 전사담요는 문구가 들어가서 예쁜데.. 시간없다는 이유로 싼티나게 할꺼면 안하는게 나을듯..ㅠㅠ
간식은 간단히 할지 도시락으로 할지
그런건 추가로 정해지면 그때가서 업체랑 가격 의견 받자~

파이리75 2014.09.29 21:20

나도 담요는... 안했으면 좋겠어 하나를 해도 좋은걸로 똑같은 돈들일바에 있어보이는게 ㅜㅜ
위에 댓글에도 썼지만

서폿o 보틀o 조건 하에
도시락 고르는거랑
물품을 핸드크림 립밤 무릎담요 여기서 어떤걸할지 정하는게 좀 더 수월할거같아...

파이리76 2014.09.29 21:20

2.보틀
4.수건
5.샌드위치
8.데메테르 핸드크림

문구 2번..life is one two

추가로 돈 되면 떡이나 쿠키. 휴족시간도 넣었으면 좋겠다!

파이리77 2014.09.29 21:22

도시락+보틀+핸드크림
나는 도시락 5번. 이동도 많고 어디서 뭐 먹거나 요리하는 촬영일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문구는 2번

파이리78 2014.09.29 21:23

보틀( + 아래 불판에 건조과일 넣어준다는 파이리있음 -찬성)

도시락(샌드위치+과일)

립밤

문구 live is one two

파이리79 2014.09.29 21:23

총대파이리야...
1.보틀+간식에 힘쓰기
2.보틀+간식+기타 선물하나 더 하기(수건 핸드크림 등)
이렇게 나누는게 집게하기도 투표하기도 수월하지 않을까?

파이리80 2014.09.29 21:24

나도 동의 일단 큰틀을 잡아야할듯ㅠㅠ

파이리81 2014.09.29 21:24

2보틀 6도시락 2문구;; 나도 도시락을 좀더 좋은걸 해줬으면해~

파이리82 2014.09.29 21:25

2보틀 5도시락 문구2번

파이리83 2014.09.29 21:26

w. 레몬&자몽 건조차 서폿해주는 파이리야! 판매자랑 연락됐고 이번주까지 받아볼 수 있게 해주신다네 이거 박스채로 보내주시면 내가 보틀안에 넣어서 주면 되는거야?

파이리84 2014.09.29 21:36

입금하고온다고 답변이 조금 늦었엉! ㅎㅅㅎ 지금 입금은 하고오는길이고 내가 아까 블로그에서 본 대로라면

레몬차 + 자몽차 각각 백개씩해서 합치면 팔만원이야
근데 따로 포장할꺼면 포장비가 추가로 천원정도 든다고하더라구

나는 스텝들한테 주는 보틀안에는 (레몬+자몽) 각각 하나씩 넣어주고 나머지는 다 광쁘꺼 상자에 넣어서 포장해주면 좋겠다구생각했어
근데

스텝을 40명이라고 잡으면 하나씩 넣으면 60개씩 남으니까 레몬, 자몽 60개씩 기광이한테 다 주는게 좋을것같은데
어때 너네들 생각은? 이건 어디까지나 내의견이구
아님 스텝들한테 레몬2+자몽2 씩 4개(보틀안에 4개가 다 들어간다면ㅇㅇ) 주고 나머지 20,20개를 기광쁘한테 다 주는게 좋을것같어
개인적으로는 기광이한테 60개씩 챙겨주구싶다 ;ㅅ; 헤헤

+포장비까지 우선 계산해서 팔만이천원으루입금했엉~_~

파이리85 2014.09.29 21:42

난 스탭들 두개씩 네개 주고... 나머지 20개 광쁘 주기!!!~ 파이리 짱!!! 고마웡~

파이리86 2014.09.29 21:43

아니면 스탭들 한개씩 두개 주고... 나머지 60개는 20개씩 해서 엠씨들 나눠 주는것도 괜찮을것 같구!!

파이리87 2014.09.29 21:44

오 이것도 괜찮겠다 다른 엠씨들 어차피 도시락 특별한거 따로 안할거라면 이거라도 이십개씩 따로따로 챙겨주는게좋을듯 ㅠㅠ 근데 나머지는 따로 포장안하고 배송하더라도 20개+20개씩
세박스 포장하면 포장비는 삼천원들텐데.. 천원은..............ㄸㄹㄹ... 이방법을 생각못했네 ㅋㅋㅋㅋ

파이리88 2014.09.29 21:43

그래그래 기광이 많이주쟈~~~~~~~~~~
나도 뭔가 기광이는 좀 특별한게 있어야 할꺼같아~~~
하다못해 간식박스라도 좀 더 비싼걸루!!

파이리89 2014.09.29 21:27

총대파이리야.. 이거 너무 정신없다..
우리 투표 다시 해야할듯 ㅠㅠ
보틀이랑 문구는 거의 확정같고
도시락도 확정이고(업체는 더 알아보고)
도시락도 엠씨들만 추가로 더 할지
이것도 투표 해봐야 될 것 같애~~
추가 물품만 투표 하는게 어떨까...?!?!

파이리90 2014.09.29 21:29

22
그리고 먹는것도 도시락으로 끝낼지(도시락은 사진상으론 거의 샌드위치랑, 과일,음료정도인거같고), 거기에 쿠키같은 주전부리도 플러스할지도~

파이리91 2014.09.29 21:27

간식에 쿠키같은것도 넣는게 좋으면
http://blog.naver.com/cafesiam?Redirect=Log&logNo=220131855788
여기 브라우니 마카롱 같은거 같이 있어서 좋다~
구성을
쿠키구성 한팩
샌드위치 한팩
과일 한팩
탄산수

이게 부담스러우면 샌드위치 한쪽에 과일 반 해도 좋을듯 하고~
엠씨 따로 안할바에야 고급지게 가자!ㅋㅋ

수건도 할꺼면
http://www.livinggood.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186785917&category=013001
이런 색상에 스타일로그 문구만 넣으면 이쁠텐데 크게

파이리92 2014.09.29 21:30

서폿조아

2번 [문구도 2번]
6번 도시락

6번도시락 예산이 좀 커서 핸드크림은 선택안했어.
예산 가능하면,

8번 핸드크림.

파이리93 2014.09.29 21:31

보틀+2번문구
6번도시락(더괜찮은거 있음 그걸로~암튼 퀄러티는 6번이상이로~)
돈 남으면 기광이 선물 하나더(기광이 선물이 좀더 빵빵했음 좋겠엉)

파이리94 2014.09.29 21:31

★★★★★★★★★★★★★★★★★★★★★★★★★★★★★★★★★★★
혼란을 줘서 미안해 우리가 생각보다 해줄수 있는게 많네....
투표 집계하기가 어려워서 본문을 수정했어!
확인하고 1,2로 서폿 물품 투표해줘!
★★★★★★★★★★★★★★★★★★★★★★★★★★★★★★★★★★★

파이리95 2014.09.29 21:33

제목도 수정해야할듯?! 재투표한다고 들어오라고ㅋㅋㅋ드루와!

파이리96 2014.09.29 21:32

보틀
ㄴ문구 : 라이프이즈원투

간식
ㄴ 풍성하게

하고도 예산이 남는다면 --------------------------- 버츠비 립밤 (화학성분 없어서 강추)

파이리97 2014.09.29 21:33

그럼난 1번/1번
가격티 좀 들어가도 알차게 해주는게 좋아

파이리98 2014.09.29 21:33

1번
문구 2번

파이리99 2014.09.29 21:33

1.서폿찬성
2.보틀 문구는 2번
3.도시락은 6번(허접한건 시르다 ㅜㅜㅜㅜㅜㅜ)
4.아까 립밤 이야기 잇었던거 같은데....버츠비 립밤은 안되는거여?
울 광쁘 촉촉이 입술~~~!!!!

파이리100 2014.09.29 21:34

입금이 계속 된다면 가능할지도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01 2014.09.29 21:33

1.도시락+보틀
보틀 문구는 2번

파이리102 2014.09.29 21:34

다시할께
1번
문구2번
스티커ㅡ 울기광로고에다가 our gk문구 넣기

파이리103 2014.09.29 21:34

1. 보틀+간식에 힘쓰기
여기서 간식에 힘쓴다는게 도시락에 다른 주전부리까지 합친개념이야?
그런거라면 1번하려고!

2.보틀문구 life is one two

파이리104 2014.09.29 21:34

아 재투표구나 리플보다가 의견이 바뀜
나도 1번 도시락+보틀/ 문구 라이프이즈원투
하나를 해도 제대로 해주고싶다

파이리105 2014.09.29 21:35

보통 서포트 가게되면 스텝들이랑 엠씨들 차별화해서 주긴해 근데 프로그램특성상 먹는게 많으니까 그냥 동일하게 줘도될거같긴해 내새끼가 더맛난거 먹길바라지만 ㅠㅠ

파이리106 2014.09.29 21:35

1번
문구는 2번

파이리107 2014.09.29 21:36

바빠서 오랜만에들어왔더니 후끈후끈하네^^
서폿찬성 낼바로 입금할게
총대파이리 고맙고 힘내자우리!
다들 ♡뿅뿅~~

파이리108 2014.09.29 21:37

2 / 문구 2

간식에도 힘쓰는데 + 스타일로그 박힌 수건정도도 같이 들어가면 좋을것같아서
2번에 투표

파이리109 2014.09.29 21:38

나도 1. 보틀+간식에 힘쓰기랑
문구는 2번!!!라이프이즈원투

그리고 예산남으면 버츠비립밤^^

파이리110 2014.09.29 21:39

나도 1번 보틀+간식에 힘!! 문구는 2번;; 총대파이리 힘내숑~~

파이리111 2014.09.29 21:40

근데 간식말이야...그래도 스탭이랑 엠씨는 차별화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

파이리112 2014.09.29 21:45

우리 기광이 몸 관리하니까 이건 넣어 둬도 되지 않을까?
그리고 기광이보다 나이 많은 분들 많을 거 같아서 쫌 그래

파이리113 2014.09.29 21:40

1번 2번
예산이 남는다면 버츠비 립밤이랑 핸드크림
아 그리고 도시락은 스탭이랑 엠씨들 따로 챙겨줄지
이것도 정해야 하지 않을까?

파이리114 2014.09.29 21:40

1.
2.
예산 남으면 기광이 선물에 힘쓰는거에 한표
그리고..스티커에는
'기광이를 부탁해'
를 넣으면 참 좋겠어.ㅋㅋㅋ
아까부터 내가 미는거.ㅋㅋㅋ
아니 스타일로그 제작진한테 잘부탁한다는게 얼마나 귀여워.ㅋㅋ
다른 문구는 컴백하거나 할때 맘껏 쓸 수 있는데 부탁은..기회가 많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5 2014.09.29 21:43

지나가던 파이린데 문구 귀엽긴 한데 약간 오글거린다...

파이리116 2014.09.29 21:45

사랑은...오글거림의 연속 아니갓어?ㅋㅋ

파이리117 2014.09.29 21:45

이거 잼있따 기광이를 부탁해

파이리118 2014.09.29 21:45

그건 그렇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할게!ㅋㅋㅋㅋㅋㅋ

파이리119 2014.09.29 21:53

흑흑 고마워!!
기광이를 부탁해!!!!!!!!!!!!
나한테 부탁해라 나한테ㅋㅋㅋ 나한테 와라!!ㅋㅋ

파이리120 2014.09.29 21:54

파이리121 2014.09.29 21:54

스티커제작한다면 그것도 따로 문구 불판 만드는게좋지않을까? 불판 아니더라도 의견 모음으로~ ㅇㅇ

파이리122 2014.09.29 21:42

나도다시 1번 문구는2번 근데 도시락+다른 주전부리 넉넉하게 그래도 여유있으면 스타일로그 문구새긴 수건추가

파이리123 2014.09.29 21:42

1번하고 2번문구

파이리124 2014.09.29 21:43

예산된다면 핸드크림도 록시땅이 더 나을듯. 록시땅 싫어하는 사람 못봤거든... 개중에 좋은 제품으로 가는게 더 좋은 거 같아.

파이리125 2014.09.29 21:43

1번(보틀+간식힘쓰기)
돈남으면 기광이 선물 하나더~~

파이리126 2014.09.29 21:44

1번 보틀+간식에 힘쓰기!!!!!
문구는 2번!! (저문구는 일코용보틀로도 탐나..)

그리구 총대파이리 엄청 정신없을텐데도 불구하고 진짜 정말정말 잘해주고있어서 고맙고미안하구사랑하고..♥그른다!!
내가 할수있는게 없어서 포장이라도 도와주고싶은데.. 그게안된다니까ㅠ 헝헝 힘을내요 총대파이리!! 조금만 더 힘내자!!!!!

파이리127 2014.09.29 21:44

1번 간식에 힘쓰기랑 문구는 2번~
근데 만약 예산이 남는다면 핸드크림이나 립밤정도 더 챙겼으면 좋겠다!!

파이리128 2014.09.29 21:47

예산 남으면 광쁘한테 선물 하나 더 사주기가 어떨까?

파이리129 2014.09.29 21:53

나도 선물하나 더사줬음 좋겠엉

파이리130 2014.09.29 21:47

1/2
그리고 주전부리는 차별없이 똑같이 줬으면 좋겠어 스탭들도 열심히 일하는 거 알고 엠씨들도 열심히 하는데 누구 차별하는게 별로야

파이리131 2014.09.29 21:47

1번 간식에 힘쓰기랑 2번 문구
스티커에 기광이를 부탁해(OUR GW) 정도~
그리고 우리 기광이 몸관리하는데 자꾸 뭔가를 더 주면 부담스러워할 거 같아
스로 보면 음식 많이 나오는 거 부담스러워 하던데

파이리132 2014.09.29 21:54

내생각도 같아.
어쨋든 기광이 서포트인데..기광이가 컴백준비로 먹는거 많이 가려먹을듯해...
이것저것 주전부리보다는 샌드위치랑 과일이랑 탄산수 정도해서 고급지고 깔끔하게 하는게 좋을듯해...

파이리133 2014.09.29 21:54

참!!! 아까 그 유기농차는 주전부리아님 ㅋㅋㅋ

파이리134 2014.09.29 22:01

기광이만 서폿하는게 아니고 스텝분들한테 이쁘게 봐달라는 의미도 있는거니까 푸짐해보이면 좋지~~~

파이리135 2014.09.29 21:47

2번 - 도시락 주전부리. 보틀 넣고 수건이나 핸드크림 등 들어갔으면 좋겠어
2번 - 문구 - life is one two

파이리136 2014.09.29 21:48

근데 그럼 기광이 갠선물 그 몽블랑은 같이 들어가는거야? 따로야??

파이리137 2014.09.29 21:49

이거 메세지북이랑 같이 들어가야하는데 파이리들이 사진 안보내줘서 못하고 있자너
사진 보내줘~~~

파이리138 2014.09.29 22:02

사진 홍보도 좀 더 해야겠다ㅠㅠ 아직 모르는 파이리들도 많을거 같아ㅠㅠㅠㅠ 나도 언능 찍어서 보내께~

파이리139 2014.09.29 21:50

같이껄?

파이리140 2014.09.29 21:55

메세지북 빨리 끝나면 같이 들어가는 거고
아님 총대파이리 또 고생해야해~ ^^;
다들 시간내서 사진 좀 찍어서 보내줘
메세지도 좀 써주고 ^----------^
나 초조하게 사진이랑 메세지 기다리는 디자이너 파이리야~

파이리141 2014.09.29 21:49

1
2
스티커 문구는 이런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구 기광이 기살려주러 왔어요~ ♥ 완~투~♥

파이리142 2014.09.29 21:51

ㅋㅋㅋ 귀엽고 좋다ㅋㅋㅋ

파이리143 2014.09.29 21:53

텀블러+ 주전부리(아까 레몬이랑 자몽 그거포함) 아렇게 한세트하구 핸드크림+립밤 이렇게 묶어서 한세트하고 두세트 들어갔음 좋겠어. 수건이나 담요는 잘 안쓸거같아서.. 할거면 더 실용성있구 활용할 수 있는 걸로. 쓸때마다 기광이팬이 해줬구나 생각날 걸로

파이리144 2014.09.29 21:54

1번 간식에 힘쓰기!스타일로그팀 서폿 자주 할 수 없으니 기광이 폼나게!^^
2번 문구.


예산이 더 되면 핸드크림 하는거 좋을 듯해! 나도 도시락은 차별두지 않고 똑같이 하고 기광이만 추가로 다른거 몇개 더 챙겨주는건 괜찮을 것 같아!

파이리145 2014.09.29 21:55

w. 스록 서폿 들어갈때 볼펜, 작곡노트, 메세지북 같이 전달하려고 지금 작곡노트랑 메세지북 제작하는거 열씨미 알아보고 있거든????ㅠㅠ 근데 작곡노트 같은 경우는 원래 제작하려던건 가죽 커버 였어......근데 당장 담주 월욜까지 가죽 커버로 만들기가 어려울거 같네..........작곡노트도 제작밖에 방법이 없는거 같은데 누구 가죽공예????????그런거 해본 파이리 있어???????가죽공방을 알아봐도 수업이 넘쳐서 그런가 개인 제작은 안해준대.....우리가 제작이라도 할래????ㅠㅠ기념품이나 도시락은 너희가 잘 찾아주니까 내가 걱정이 없는데 난 지금 작곡노트랑 메세지북때문에 또 똥줄탄다.....ㅠㅠㅠㅠ

파이리146 2014.09.29 21:56

저기 있잖아 스록 서폿은 언제까지 받는거야?

낼까지야?아님 며칠 더 받을거야? 나 아직 입금 안함요

파이리147 2014.09.29 22:04

스로 서폿도 같이 하니까 며칠 연장해서 더 받으면 좋겠다ㅠㅠ 남으면 광쁘 선물 좀 더 챙겨주게...

파이리148 2014.09.29 22:05

입금은 계속 받는데~~~걱정말구 입금해~~!!!!

파이리149 2014.09.29 22:09

일단 10월7일에 서폿 들어갈 예정이니까 늦어도 10월 4일이나 5일 되기 전에 입금 해야 하는거 아닐까? 포장하고 사러다닐 시간도 제외해야하니깐ㅠㅠ

파이리150 2014.09.29 22:01

총대파이리야
여기도 알아보면 어떨까?
http://blog.naver.com/patjjy?Redirect=Log&logNo=220039398720
지금 늦은시간이라 알아보긴 힘들것 같긴한데..ㅜㅜ
작사노트 커버 북커버 주문제작 받는곳이래~이니셜도 새겨주고~

파이리151 2014.09.29 22:06

w. 아 진짜 고마워! 확인해볼게!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52 2014.09.29 22:07

이거 제작기간이 10~15일 이라는데
이걸로 하려면 선물은 따로 들어가야겠다

파이리153 2014.09.29 22:03

우선 위에 가죽공예 블로그 쪽지는 보내놨어
다음주 월요일까지 작곡노트 가능한지 문의글..
으헝헝 시간이 너무 없다~~ㅠㅠ

파이리154 2014.09.29 22:07

총대파이리 고생이 많네 도움이 못되서 미안~
서폿은 1번 간식힘쓰기
문구는 2번

파이리155 2014.09.29 22:12

서폿 찬성!
2.
문구는 2번
총대 파이리가 고생이 많다ㅠㅠ

파이리156 2014.09.29 22:13

스록서포트 찬성
2. 보틀+간단한 간식+기타선물(립밥or휴족시간)
2번 문구(life is one two)

스티커 디자인 이런건 어때?
etAPJ8f.jpg

울기광 댓글 옆에다 뭐..부탁하고 싶은말 이런거 적는다던지..
Y2C3OhX.jpg
너무 집착돋아보이나..ㅠㅠ
십만인데 만밖에 안되네.. 나 정신 좀 봐라;;

파이리157 2014.09.29 22:14

좋아요..보자마자 슬프다...ㅜㅜ
10만라이크

파이리158 2014.09.29 22:18

나도 슬프다가 빵터지게 웃기는 거 왜 그런거냠

파이리159 2014.09.29 22:18

나도 스티커 이게 좋을것같아
울기광 공식로고사용!
기광아 우리야ㅠ
스록선생님들 울기광이에요 ㅠ

파이리160 2014.09.29 2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것두 기엽당 ㅠㅠ 댓글옆에 하고싶은말 쓰는게좋을듯 센스있엉

파이리161 2014.09.29 22: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ㅋ두번째꺼 귀엽다

파이리162 2014.09.29 22:23

ㅋㅋㅋㅋ댓글 옆에 이기광 좋아요 곱하기 십만like 적자ㅋㅋㅋㅋㅋ 파이리들 한 맺힌거 알게 ㅋㅋㅋ

파이리163 2014.09.29 22:30

스티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웃프다 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파이리164 2014.09.29 22:13

http://m.blog.naver.com/dfssoon/220046880227

파이리165 2014.09.29 22:15

여기가 종이에도 문구인쇄 같은거 세심하게 다 해줘서 좋은것 같아~우선 문의글은 남겨놨어~~

파이리166 2014.09.29 22:17

팬아트는뜬금없이왜?? 글구 트윗프사는 원작자한테 허락맡아야하잖아.. 작곡노트에 팬아트를???

파이리167 2014.09.29 22:19

여기 작곡노트는 앞 표지에 린넨으로 그림이 들어가ㅋ뒷면은 소가죽이고~원작자 허락은 당근 받아야지ㅋ

파이리168 2014.09.29 22:15

간식에 힘쓰기
문구는 2번

파이리169 2014.09.29 22:16

1 간식에 힘
문구2

간식도시락은 구성 좋은걸로 들어갔으면 좋겠다
일단 보여지는건 도시락일텐데 퀄리티 떨어지는건 좀 그렇자나ㅠㅠ

총대파이리 수고해줘서 진짜 고마워ㅠㅠ 복받을꺼야 !

파이리170 2014.09.29 22:16

진짜 진ㅉㅏ 미안한데 복습해봐도 모르겠어서...
메시지북도 스로 서폿이랑 같이 가는거지?
사진 넣는다는건 어케 된거야? 풍경사진? 사진 찍어서 누구한테 보내면 되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정신없는데 물어봐서 미안하다ㅠㅠㅠㅠㅠ

파이리171 2014.09.29 22:34

울기광 로고 밑에 입금계좌 글 클릭하면 주소 나와~ ourgk1016@daum.net <= 이거임

파이리172 2014.09.29 22:17

스록 서폿은 1번 문구는 2번!!
총대파이리 입금이 늦어서 미안해ㅠㅠ 좀 더 일찍 넣었어야 하는데..ㅠㅠㅠ 우리 힘내자 화이팅!!!!

파이리173 2014.09.29 22:19

★★★★★★★★★★★★★★★★★★★★★★★★★★★★★★★★★★★★★★★★★★★★★★★★★★
파이리들아 우리가 원래 선물 전달일을 10.16일로 예상하고 일을 진행했잖아 작곡노트랑 메세지북도 거기에 맞췄던건데 생각지도 못하게 스록 서폿이 담주로 잡혀버려서 당장 담주 서폿때 작곡노트랑 메세지북을 같이 전달하기엔 무리가 있을거 같애... 걍 제본해서 전달해주면 맞출수 있겠지만 또 그렇게 하는건 나부터가 싫다.....우선 내가 담당자한테 그 담주로 서폿 미룰수 있냐고 문의해놨으니까 그게 된다고 하면 젤 좋은거고 만약 담주밖에 서폿이 불가하다고 하면 담당자한테 우리 사정을 얘기하고 서폿은 담주에 하겠지만 그 이후에 제작되는 선물을 기광이에게 전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려는데 파이리들 생각은 어때????나 지금 정신 사납고 진짜 돌아버리겠다....ㅠㅠ이렇게 해도 괜찮을까????대신 담당자한테 꼭 부탁할게ㅠㅠㅠㅠ

파이리174 2014.09.29 22:23

이번에 못주면 또 담당자한테 부탁해서 전해달라고한다고..? 뭔소리지. 큐브쪽한테 그런다는소리야? 그런 수고스러움을 그쪾에서 반길까;

파이리175 2014.09.29 22:23

큐브쪽에 일단 물어본다는거잖아 ~ 일단 답변 기다려봐야지

파이리176 2014.09.29 22:25

서포트를 미뤄서 기광이 선물이 완성되는 주에 서포트, 선물 같이 주거나 미룰 수 없다면 서포트는 원래 하던대로 하고 기광이 선물은 완성되는 주에 준다는 것 같은데. 그리고 기광이 개인 선물같은거 원래 다 받아줘~ 그런 수고 반겨줌ㅋㅋㅋ

파이리177 2014.09.29 22:23

서폿 기간을 미룰수있으면좋겠지만 되려나모르겠네
답변오는거보고 미룰수있다면 같이 전달하고
안된다면

선서폿 후광쁘선물이 좋을듯

머리아픈것도 알겠구 총대매서 고생하는것두알겠는데 너 파이리 댓글보면 내가 다 조급해져 넘 수고많은거 알고있구 넘넘 고마운뎅 ㅠㅠ ㅋㅋ
조금만 침착?해줘..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야 침착해 (짝) 침착해 ㅠㅠ.....

파이리178 2014.09.29 22:23

응~ 일단 스록 서폿 먼저 들어가도 돼!
시간에 쫓겨서 제작하는거 나도 싫다 ㅠㅠㅠㅠ

파이리179 2014.09.29 22:23

선물은 원래부터 데뷔일자에 맞춰주기로 한거였고, 게다가 지금 메세지북 이나 선물 준비도 다 안돼있는데 만약 스로서폿이 7일날짜 밖에안되는거면 당연히 따로주는게ㅇㅇ 16일쯤되는거면 최고인거고ㅋㅋ
근데 스로서폿 진행되기전에 선물만 하기로했을땐 기광이한테 전달은 어떤방식으로 할 계획이었는데?
너 총대가 개인적으로 큐브랑 컨택해서 하거나 뭐 그러려고 했던거면 지금도 스로날짜때문에 넘 조급할거없이해도될거같아서~
암튼 힘내!!!

파이리180 2014.09.29 22:27

내가 묻고싶은게 이거임. 스로서폿이랑 따로 들어가면 어떤방식으로 전할생각이었는데?2222

파이리181 2014.09.29 22:35

그게 어려우니까 서폿이랑 같이 들어가려고 했던 거겠지
근데 서폿 일정이 넘 빨리 잡혀서
총대 멘붕 온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2 2014.09.29 22:42

당연히 큐브랑 컨택했겠지
이걸 지금 따질 문제는 아닌것 같은데~
총대 고생하잖아~
서폿 일정이 급하게 잡혀버려서 그러는데 조금씩 이해하고 도와주자! ^^

파이리183 2014.09.29 22:23

응 기광이 선물이랑 메세지북은 16일 까지만 전달 된다면 따로 들어가는게 퀄리티도 더 신경쓸 수 있고 좋을것같아

파이리184 2014.09.29 22:24

난 괜찮아. 문의대로 미뤄진다면, 그럼 서폿도 더 여유롭게 진행될거고, 기광이 선물도 더 좋게 더 멋있게 갈 수 있을 것 같아서.

파이리185 2014.09.29 22:35

그 이후에 선물 전달은 물어보고 말것도 없어.. 큐브에 주면서 기광이한테 전해달라고 주면 당연히 전달해주지~

파이리186 2014.09.29 22:22

1번 간식힘
문구 2번!

파이리187 2014.09.29 22:23

작곡노트 타멤버도 갖고있는것임을 알고 주문할지 생각해야할듯..
사진이나 문구는 다르게 하는거지만..
그리고 팬아트는 그냥 내생각이야~심각하게 생각마ㅋㄱ그냥 문구만 넣을수도 있는거고..난 그냥 기광이 프사가 딱 어울릴것 같아서 예를 들자면 그런거
그런 말이었어ㅜㅜ
뭔가 기분 거슬렸다면 미안^^

파이리188 2014.09.29 22:24

괜찮아용~ㅋㅋㅋㅋ

파이리189 2014.09.29 22:27

삭제가 안돼ㅜㅜ미안..

파이리190 2014.09.29 22:25

응 그런말이었구나 ~~
시간안에 잘만 만들어 준다면 상관 없지않을깡?

파이리191 2014.09.29 22:27

넘 이쁜데~
좀 더 보고 결정해야겠다

파이리192 2014.09.29 22:25

작곡노트 사진 보면 알겠지만 앞 표지 린넨어 그림이나 사진등을 인쇄하는것 같아
오해하게끔 말한거면 미안!ㅜㅜ
http://m.blog.naver.com/dfssoon/220046880227

파이리193 2014.09.29 22:28

오해 안했는데 누군가는 오해할 수 있는 이야긴가봐
뭐 그럴 수도 있지
암튼 넘 이쁜데 잘 찾았다

파이리194 2014.09.29 22:32

여기 괜찮다~

파이리195 2014.09.29 22:34

글이란게 원래 조그만거에도 오해를 살수도 있더라고ㅠ 바로 피드백 해줬으니까 괜찮아!
그리고 알아봐준 마음이 예쁘다~ ^-^

파이리196 2014.09.29 22:39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ㅜㅜ
내가 댓글 수정은 한번도 안해봤어서 몰랐어ㅜㅜ
앞으로는 더 조심할께~~

파이리197 2014.09.29 22:41

수고했어 파이리야 맘에 담지말고 서폿 달리장~
ㅡ지나가던 파이리 백 ㅡ

파이리198 2014.09.29 22:29

의견이 다양해서 파이리 바쁘겠당
재투표니까 난 2번/문구 2번

그리고 개인의견인데..
서폿 도우미 파이리 1명 구하면 안될까?ㅠㅠ
총대 파이리가 일도 처음이고 광쁘 선물에 스록 서폿 업체 이거저거 의견 종합하려면 너무 바쁘고 힘들어 보여ㅠㅜ
직접 만나는 거 아니고 그냥 파이리들 의견 수시로 종합해주고 업체랑 가격 알아보고 목록정도만 작성해줘도 좀 수월할 거 같은데..

파이리199 2014.09.29 22:31

지금...계속 많은 파이리들이 다 의견주고 업체 알아봐주고 하고 있는거자나~ㅋㅋ

파이리200 2014.09.29 22:37

너 파이리 늦게 들어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바로 아래꺼 댓글 333
여기에 파이리들이 많이 알아봐 줬어

파이리201 2014.09.29 22:40

도시락 업체는 어느 정도 선별 된거면
투표 진행하자 어느 업체 어느 구성이 맘에드는지~
계속 가져오면 오히려 선택지많아져서 혼란스러울듯!

파이리202 2014.09.29 22:52

아까 알아본곳인데 구성을 내가 다르게 문의해봤어..
싼곳은 많은데 고급스러운곳은 가격이 너무 센곳밖에 없어서..그리고 주스보다 탄산수가 나을것 같기도..
나 너무 이곳저곳 알아보나봐..나..작곡노트 파이리야ㅜㅜ으헝헝
http://blog.naver.com/cafesiam?Redirect=Log&logNo=220131855788
샴입니다
문의 감사드려요.
우선 필요하신 날짜와 시간 알려주세요.
배송은 별도로 기본 3만원이세요.[거리에따라 가격 틀려지세요.]
그리고 브라우니.마카롱등 각각의 가격이 틀리세요.
브라우니 2000원
마카롱 1500원
쿠키류 1500~1800원
샌드위치 한개 8000원
샌드위치 반개 4000원[짝수로 주문가능]
크라프트과일 12000원
과일반 6000원
페리에 2500원
샌드위치반+과일반 10000원
그리고 개별 포장하실경우
메뉴구성에 따라 종이백에 넣거나 박스포장하는데요.
그럴경우 1500원~5000원추가되세요.
주문은 최소 3일전까지 메뉴확정및 결제 완료 해주셔야하구요.
스티커도 3일전까지 보내주시면 리본포장하고 붙여드려요~
카드결제및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시 부가세 10%추가됩니다.
카드결제는 매장방문해주셔야하구요.
검토후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예산이 남을듯 해서 간식을 고급스럽게 하자는 의견도있길래 한번 알아봤어
쿠키 포함된 곳으로 알아보니 비싸네..

파이리203 2014.09.29 22:54

투표 차이가 많이 나니까 그만 끝낼게
★★★★★★★★★★★★★★★★★★★★★★★★
투표 결과
보틀+간식에 힘쓰기 27표
보틀 문구는 life is one two 28표
★★★★★★★★★★★★★★★★★★★★★★★★

파이리204 2014.09.29 22:59

http://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elicious&logNo=20206821749
엘리셔스 키친
여기는 샌드위치 6000
과일소 2000
배송비 별도 간단한 라벨 무료
스티커 보내주면 붙여준대 음료도 추가금액 해서 원하는걸로 해주고

고급스러운데랑 저렴한곳..해서 두군데 알아봤어~

파이리205 2014.09.29 22:59

★★★★★★★★★★★★★★★★★★★★★★★★
내일 오전에 레몬&자몽건조차+보틀 주문할거구
이제 도시락 업체 정합시다
★★★★★★★★★★★★★★★★★★★★★★★★

파이리206 2014.09.29 23:01

총대 파이리 ㅆ ㅏ랑해!

파이리207 2014.09.29 23:01

여기 댓글 많아서 보기 힘드니 밑에 답글로 달린 글에서 도시락 업체 정하는거 어때?ㅠㅠ

파이리208 2014.09.29 23:03

w. 나 지금 모바일이라 힘들었는데 고맙다ㅠㅠ밑에서ㅂ보ㅏ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