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공유 좀...ㅠㅠ 662 2014.10.26 22:0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Nm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사진 보고 (큰사진이....없어서 ㅠ) 나 ... 석탄좀 부탁해도 될까 ㅜㅜ 주말에 뭐가 그렇게 바뻐서 ㅠ 금요일부터 제대로 챙겨본게 없어 ㅠ 짤로만 봤는데 ㅠ 음악방송에서 깐기광이 아니더라도 기광이포스가 터지더라고 ㅠ 제대로 보고싶어 ㅠㅠㅠ 스록부터... 있는 석탄 좀 ...ㅠㅠㅠ 공유해줘 ~~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6 22:12 울기광에 없음 비스티움이나 비동도 추천해 거기도 석유라고 많이올라오니까 참고해 ! 0 0 울기광에 없음 비스티움이나 비동도 추천해 거기도 석유라고 많이올라오니까 참고해 ! 파이리2 2014.10.26 22:34 지금 큰홈에 석유올라왔당~ 가봐~ 0 0 지금 큰홈에 석유올라왔당~ 가봐~ 파이리3 2014.10.26 22:40 응 ! 받고있어 고마워 ~ 0 0 응 ! 받고있어 고마워 ~
댓글목록
울기광에 없음 비스티움이나 비동도 추천해 거기도 석유라고 많이올라오니까 참고해 !
지금 큰홈에 석유올라왔당~ 가봐~
응 ! 받고있어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