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로그2014] Ep.7 예고 - 이태원 윗 동네 우사단 길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스타일로그2014] Ep.7 예고 - 이태원 윗 동네 우사단 길

876 2014.10.21 20:08

짧은주소

본문

우사단 길에서 [#연결고리]를 찾아라!
연결고리를 찾기 위한 3MC의 방황이 시작된다!


이번주 예고 나왔어~
동영상은 처음 올려보는데 잘나와야 할텐데ㅎㅎ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20:10

http://www.youtube.com/watch?v=aCGkM9dUAwo 광쁘예쁘다~

파이리2 2014.10.21 20:12

영상 없는데..?ㅋㅋ 링크에 해줘야징

파이리3 2014.10.21 20:13

ㅈ.주소를 잘못 가져왔어ㅜㅜ 어렵다

파이리4 2014.10.21 20:13

예쁜 기광이 볼 수 있게 해준 스탈로그 위드기광 서포트 참여하자~
기광이가 힘!!나게 해주자구!

내용: 빼빼로 데이 즈음 하여 서포트 예정

모금계좌: 기업은행 42-1990-0330 WITHGK

모금 최소금액: 5000원 이상

모금기간: ~ 11월 2일까지

http://cafe.daum.net/with-AJ/Fr7c/110

트위터 @withGK_


모금 받는 기간이 11월2일까지 짧당ㅠㅠ
준회원도 참여할수있다~

파이리5 2014.10.21 20:13

아 기광이 완전 쪼꼬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1 20:14

what? 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ㅠㅠ 보고 싶다 기광아 ㅠ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21 20:14

아ㅠㅠㅠㅠ
이프니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1 20:15

왓 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21 20:16

우리 기광이 ..ㅜㅜ♡

파이리10 2014.10.21 20:21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11 2014.10.21 20:22

미치겠다. 엉거주춤해서 계세여~ 하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1 20:24

스타일로그는 사랑... 기광이 많이 보니까 진짜 좋아 재밌구ㅋㅋ 왓??ㅋㅋㅋㅋㅋ 귀요미시네요 엠씨님이ㅋㅋㅋ

파이리13 2014.10.21 20:33

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 2014.10.21 20:35

엉덩이 정말 귀여워~ 쭈욱빼고 계세요? 두리번 두리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21 20:44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6 2014.10.21 21: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7 2014.10.21 21:42

아 스타일로그 정말 사랑이쟈나ㅜ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