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더덕차돌박이샌드위치는 어떤맛일까??? 647 2014.10.23 22:35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OO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울기광에 후기 올라왔을 땐 후기 자체에 너무 설레서 못봤는데ㅋㅋ 큰홈에서 찬찬히 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 엠씨 간식박스에 더덕차돌박이 샌드위치 있자나ㅋㅋㅋㅋㅋ 어떤맛일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3 22:36 더덕차돌박이맛 0 0 더덕차돌박이맛 파이리2 2014.10.23 22:36 더덕차돌박이 샌드위치 맛 0 0 더덕차돌박이 샌드위치 맛 파이리3 2014.10.23 22:36 나도궁금했어 그거보면서..뭔맛이야? ㅋㅋㅋㅋㅋㅋㅋ빵이랑같이먹으면 뭔가 맛이.......... 존트궁금하다...아배고파 0 0 나도궁금했어 그거보면서..뭔맛이야? ㅋㅋㅋㅋㅋㅋㅋ빵이랑같이먹으면 뭔가 맛이.......... 존트궁금하다...아배고파 파이리4 2014.10.23 22:36 빵사이에 더덕이랑 차돌박이가 들어간맛 0 0 빵사이에 더덕이랑 차돌박이가 들어간맛 파이리5 2014.10.23 22:37 ㅈ.어그래........ 0 0 ㅈ.어그래........ 파이리6 2014.10.23 22:45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단호박이야 0 0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단호박이야 파이리7 2014.10.23 22:38 ㅁ나도 상상해봤는데 진짜 도저히 무슨맛인지 감이 안잡혀 ㅋㅋㅋ 0 0 ㅁ나도 상상해봤는데 진짜 도저히 무슨맛인지 감이 안잡혀 ㅋㅋㅋ 파이리8 2014.10.23 22:39 더덕이랑 차돌박이 맛나는 샌드위치맛 0 0 더덕이랑 차돌박이 맛나는 샌드위치맛 파이리9 2014.10.23 22:39 고기 들어갔으면 다 맛있는거아냐? 0 0 고기 들어갔으면 다 맛있는거아냐? 파이리10 2014.10.23 22:41 ㅇㄱㄹㅇ 0 0 ㅇㄱㄹㅇ 파이리11 2014.10.23 22:41 더덕이라는 풀이 들어갔자나;;;;;;;;;;; 0 0 더덕이라는 풀이 들어갔자나;;;;;;;;;;; 파이리12 2014.10.23 22:50 고기는 다 이겨!! 0 0 고기는 다 이겨!!
댓글목록
더덕차돌박이맛
더덕차돌박이 샌드위치 맛
나도궁금했어 그거보면서..뭔맛이야? ㅋㅋㅋㅋㅋㅋㅋ빵이랑같이먹으면 뭔가 맛이.......... 존트궁금하다...아배고파
빵사이에 더덕이랑 차돌박이가 들어간맛
ㅈ.어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들 단호박이야
ㅁ나도 상상해봤는데 진짜 도저히 무슨맛인지 감이 안잡혀 ㅋㅋㅋ
더덕이랑 차돌박이 맛나는 샌드위치맛
고기 들어갔으면 다 맛있는거아냐?
ㅇㄱㄹㅇ
더덕이라는 풀이 들어갔자나;;;;;;;;;;;
고기는 다 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