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 뭐하냐고 시벌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쳤냐 진짜? 지금 새 앨범 홍보도 시급할판에 애들을 뭔 저런곳에 데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후배가수 띄워주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거의 게스트급으로 출연하는거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생각좀 하고 일해라; 하긴 니네가 일을 제대로 하는꼴을 못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행사에 비스트를 보내는 게 가수랑 팬에게 얼마나 자존심 상하는 일인지 알라고, 큐브 똥 되라고 걍 팬들 다 보이콧 하면 좋겠다가도...
그래봐야 명불허전 큐레기는 뭐 관심도 없을테고, 큰 공연장 안에서 타팬들 앞에 덩그러니 서있을 멤버들만 상처받을테니 가야겠지.....ㅜㅜ 어쩔 수 없이 응모해야겠지...ㅜㅜ
진짜 가지가지 한다. 응모한다고 제품 사면 매출로 이어지고 타 아이돌 광고 이미지 쌓아주는 일이라는 걸 큐브는 진짜 모르는 거야? 작년 후기에도 모델 아이돌 단콘에 나머지 가수들은 다 들러리 수준이라는데.. 비스트가 저길 왜 서냐! 남들은 그 급에 못 올라가 난리인데 소속사가 왜 못 끌어 내려서 난리인건지..
코카콜라 광고를 끌어와도 모자를 판에.. 이런식의 소속가수 이미지 깍는 짓 정말 역대급이다.
댓글목록
이거 어떻게 가는 거야?
이거 좀 암울해 입장권이 응모만으로 되는지 모르겟지만 기한이 낼까지래 ㅋㅋ 나도 방금 트위터에서 봐쑤 ㅋㅋ
사진 보여?
기간은 9.1- 9.30 까지구요
5000명에게 펩시콘서트 티켓(1인 1매) 를
100명에게는 소니헤드폰
5000명에게는 펩시 스퍼커( 뭘까요?)
40000명에게는 펩시음료 랜덤 쿠폰을 준대요
라고 써있네 이거 늦은 거자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니. 9월 1일부터 응모 시작했데. 근데 라인업이 이제 나온거냐???
100퍼 영수증 추첨이면 우리 팬덤은 망.... 당황스럽다ㅠㅠㅠㅠ
출연진은 변경될수도 있다고 써있는데 비스트는 최근에 합류된건가 내일이 30일인데 어쩔ㅠ
어째야해. 오늘 내일안에 펩시 100박스 사야하나?????
지에스콘만 기다렸는데 이게 있었다니. 하........
팬없는 콘이냐고ㅠㅠㅠ
헐.. 내일까지라니.. 게다가 추첨인데...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만 나온댜.......
마운틴듀랑 아이스티는 좋아하는거니까 저것만 내일 주구장창 먹어야 하는걸까
여러모로 이행사는 안가도 될거가튼데 가봤자 타팬들만 많을것같고;; 큐브 뇌 유?
큐브는...저기가 다른남자가수 모델인곳에 왜가는거지 ㅋㅋㅋㅋㅋㅋ당연히 그팬만 많을거아냐. 그것도 이렇게 뒤늦게 알려주고......진짜 일처리그지같이하넼ㅋㅋㅋ
아니 너무 화가나네ㅡㅡ 한달동안 응모해온 타팬덤을 하루남은 우리랑 경쟁이 되냐고ㅡㅡ 아진짜 타팬들로 가득한 공연장에서 기광이랑 우리가수님들 공연하게 생겼어.... 아큐브 제발... 아레나가 곧인데 바로 전에 저런 스케줄을 잡냑ㅎ
저기 광고모델들 단콘 수준에 나머지 기수들 들러리래ㅜㅜ비스트가 저기 들러리나 설 위치냐고! 큐브 행사 넘 막잡는거 아냐
큐브 진짜 왜이러는거임? 진짜 미쳤나보다 들러리수준인데 비스트가 저런 자리 나갈 급임? 아 진짜 시댕 욕나오네
뭐여 이게 뭐하는 시츄에이션이여
스폿불판 달리다 와봤는데 큐브 뭐여 팍시
13. 아나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화가나서 지금 어찌할바를 모르겟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큐브진짴ㅋㅋㅋㅋㅋㅋ 요즘 행사를 그냥 생각없이 닥치는대로 잡나? 아레나전에 타팬만 가득한 공연장에서 공연하고 참 기분 좋겠다 그치 큐브?
이거 멘붕 온다
우리 기광이가 저런데 서서 노래해야해?
뭐야 울애기가 저기에?? 왜때문에??
진짜 큐브 처돌았나.. 저딴델 왜나가!!
이딴거 보고 속 끓이는 팬들좀 봐라!!
진짜 욕나오네
알고있었지만 정말 노답~ 큐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정신으로 이딴 스케줄을잡은거야?
애들 격도 좀 생각해줘라 큐브야..
메인 모델 타아이돌 콘서트 수준이라는데
왜 뭐 때문에 들러리 서야되는데..
아 진짜 기분 나쁘다 ㅠㅠㅠㅠㅠㅠ
답답하다.설마 그래도 30분이상은 주겠지? 팬들이 갈수밖에 없잖아 미리좀 말해주지 큡
현실욕 나왔다 염병천병 뭐하자는겨
비스트가 저길 왜 나가지...?
지금부터 응모하는것도 많으니까 다 참여하자~~~
13. 10월부터 응모하는거는 롯데리아에서 펩시모델아이돌팩을 사먹으면 응모권준다는데... 비스트팩도 아니고 진짜 이용당하는거 같아서 기분 상한다.......(언어순화겁나한거임..) 으허어어어엉 속상해
미친 진짜 비스트 광고 찍으면 거기에 통장을 바쳐도 모자랄
판에 남의 가수가 떡하니
광고모델러 활동하는데 그거 사먹고 응모하라구여? 진짜 쳐때리고싶아
올해는 버거 셋트만 사면준대~~~하는데까지 해보려고 팬없어서 기광이 기죽는거싫다
응모하려면 특히 롯데리아관련해선 저상품들사먹는건데 그럼그쪽매출올라가는건데 아진짜 열받아죽겠네 비스트한테돌아가는것도아니고
그쪽은 펩시모델이라 롯데리아하고 상관없을거같아 이번엔~~~팩이 아니니까
그 팩인지뭔지가 타가수이름딴거아니야?
암튼여러모로 진짜 역대급병신짓 탑에드는일임 자려다 잠다깨고 부들거리는중...아진짜
큐브 스케줄 너무 막 잡는거 아니냐? 비스트가 후배 가수 게스트로 가는 격인데 이건 진짜 아니잖아. 출연진 변경 될수도 있다니까 제발 비스트 빼자..공연하지마..
ㅇㅏ 진짜 뭐래!!!큡!!
큐브 병신짓 이번년도 베스트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길 왜 나가는거지??? 상상조차 안해봤던 짓을 계속해 명불허전이네 진짜
큐브 뭐하냐고 시벌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쳤냐 진짜? 지금 새 앨범 홍보도 시급할판에 애들을 뭔 저런곳에 데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후배가수 띄워주기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거의 게스트급으로 출연하는거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 생각좀 하고 일해라; 하긴 니네가 일을 제대로 하는꼴을 못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화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타아이돌만 득보는거 밖에 안됨.
이 프로모션에 왜 비스트가 들러리 서야되는지..
큐브 급전 필요하냐? 왜 애들 급을 소속사가 못 떨어뜨려서 난리지.. 속상하다 정말..
여기 응모할 돈으로 앨범 한장 더 살래..
콘서트장에 팬들좀 가줘야지.진짜 적을거같아서 걱정임.
저런 행사에 비스트를 보내는 게 가수랑 팬에게 얼마나 자존심 상하는 일인지 알라고, 큐브 똥 되라고 걍 팬들 다 보이콧 하면 좋겠다가도...
그래봐야 명불허전 큐레기는 뭐 관심도 없을테고, 큰 공연장 안에서 타팬들 앞에 덩그러니 서있을 멤버들만 상처받을테니 가야겠지.....ㅜㅜ 어쩔 수 없이 응모해야겠지...ㅜㅜ
진짜 가지가지 한다. 응모한다고 제품 사면 매출로 이어지고 타 아이돌 광고 이미지 쌓아주는 일이라는 걸 큐브는 진짜 모르는 거야? 작년 후기에도 모델 아이돌 단콘에 나머지 가수들은 다 들러리 수준이라는데.. 비스트가 저길 왜 서냐! 남들은 그 급에 못 올라가 난리인데 소속사가 왜 못 끌어 내려서 난리인건지..
코카콜라 광고를 끌어와도 모자를 판에.. 이런식의 소속가수 이미지 깍는 짓 정말 역대급이다.
븅큡 ㅡ.ㅡ
미친아 돈필요하면 굿즈를내든지 나한테 연락해라 돈줄테니까 어디 보낼데가없어서 저런델 보내?
큐브야 콘서트 디비디나 내라 ㅡㅡ
울애기 거기서 춤출생각하니까 염병천병 화가나서 미치겠다. 울애기 착해서 언급도 안했지만 서치해서 다 알고있겠지ㅠㅠ파란상자는 일을 못하면 걍 하질마.. 펩콘은 안가는게 더 좋은거 같앙..ㅇㅇㅇ 하.. 그리고 큡만 욕하자 타아이돌 팬들도 반응 보는거같아 어떻게든 까내릴려고ㅋㅋ 암튼 아이돌에도 급이 있는데 큡은 그걸좀 생각해줬음 좋겠다^-^
작년에 내 친구 저거콘서트가겠다고 롯데리아가서 그 가수팩만 엄청 사먹었는뎈ㅋㅋㅋㅋ나 어뜨캐.......?나도 붙어서 사먹어야해......?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낼 스케줄과 안보낼 스케줄 구분좀 하던가ㅂㄷㅂㄷ
아놔 진짜 큡 또 빡치게 하네 정말 전화한번 더 해야겠구만 지켜봐달라더니 이러고 자빠져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