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세지북 표지 말인데~(저녁 6시까지 의견받을께)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 메세지북 표지 말인데~(저녁 6시까지 의견받을께) ♥♥♥

1,090 2014.10.03 10:20

짧은주소

본문

bsHTgby.jpg?1
안녕~ 나는 편집파이리야
이제부터 메세지북 만들기 시작할거야~
먼저 표지 시안 스타일이나~ 표지 문구를 정해줘
내지는 앞쪽에는 기광이의 History를... 3개의 챕터로 나눠 파이리들의 메세지와 사진을 넣을 거임(이제 할거야 ^-^;)
지난 번에 작곡노트 했을 때 꺼를 참고해서 임의대로 표지 시안을 만들었어
팬아트 보내 준 것 중에 기광이와 파이리가 가장 잘표현 된 것으로 하나 만들었고(이 그림 보내준 파이리 넘 고맙다 ^-^)
다른 메세지북을 보니까 그냥 간단하게 글씨만 넣은 게 많아서 참고해서 또 다른 스타일을 만들어봤어
어떤지~ 의견달아주고~ 표지 문구 달아줘~

의견은 오늘 밤 10시까지만 받을께 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참여도가 좋아서 저녁6시까지만 해도 되겠어 ^-^;
다들 알다시피 시간이 많지 않아 ^-^

파이리들~ 스타일만 보지말구 표지 문구도 나눠줘~~~~~
난 작업하고 있을께~ 표지 끝나면 내지 불판 띄울거야~ 기다려~~~~~~~

※ 특별히 부탁할께 이거 펌금지~~~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3 10:23

그림 진짜 귀엽고 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거 언제까지 의견 받을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예쁘고 좋아서 못 고르겠다;ㅅ;

파이리2 2014.10.03 10:26

xakZqTx.jpg?1

링크로 들어가니까 난 한번에 안보여서 댓글에 달게 다시

파이리3 2014.10.03 10:27

궁금한게 1,2,3,4 중에 고르라는거야?-?

파이리4 2014.10.03 10:30

일단 스타일을 골라줘
깔끔한게 좋은지
파이리와 어울리는 표지가 좋은지~~~
문구도 임의대로 한거니까
의견 달아주고

파이리5 2014.10.03 10:29

난 표지는 깔끔한게 좋을것같아서 4번 흰색바탕에 주황색으로 저 그림 넣고 뒷편은 그냥 흰바탕에 아무것도 없었으면좋겠엉!
근데 흰바탕에 주황색 그림 밑에 영어로 뭐라고쓴거야? 글자가 넘 작아서 안보여 ㅠㅠ

파이리6 2014.10.03 10:31

나는 1번! 예쁘다 짱짱b 고생이많다 파이리ㅠ~ 고마워

파이리7 2014.10.03 10:34

나도 깔끔한게 좋은것같아서 3번이나4번
근데 진짜 한면은 아무것도없는게 좋을것같아 아니면 가운데 our gikwang만 넣던지~ 양쪽다그림넣거나 문구새기는것보단 한쪽만 하는게 좋을듯 ?
그리구 개인적으로 파이리치코리타 그림 넘 예쁜거같아ㅜㅜ

파이리8 2014.10.03 10:36

3333 333333344

파이리9 2014.10.03 10:41

근데 파이리야 message 스펠링이 틀렸어~~~이런거 얘기해도 되지?ㅠㅠㅠ

파이리10 2014.10.03 10:44

어 해도 돼
바로 고쳐서 올릴께~

파이리11 2014.10.03 10:41

난1111

파이리12 2014.10.03 10:42

기광이가 블랙좋아하니까 1번ㅋㅋㅋ사실 그림이 너무예뻐서ㅠㅠㅠㅠㅠ

파이리13 2014.10.03 10:42

난 4번~~~~

파이리14 2014.10.03 10:43

기광이가 팬아트 좋아하니까 111111111

파이리15 2014.10.03 10:43

흰색도 예쁜데 때 많이 탈꺼같아서 ㅠㅠㅠ
난 3번 올블랙에 앞 표지 GK를 작게해서 하단오른쪽에 넣으면 깔끔할꺼가텡!!

파이리16 2014.10.03 10:44

22 GK 크기를줄여서 넣음 이쁠듯

파이리17 2014.10.03 10:46

333나도그렇게하면3번이젤좋당

파이리18 2014.10.03 10:55

난이거에한표~

파이리19 2014.10.03 13:05

나도 gk 작게 3

파이리20 2014.10.03 13:23

오오 나도 여기 동의'

파이리21 2014.10.03 15:36

나도여기줄설게
3번투표에 포함이징?

파이리22 2014.10.03 15:38

이게 깔끔하니 좋겠어^ ^

파이리23 2014.10.03 15:46

아 맞아 때타겠구나 그럼 3번으로!!

파이리24 2014.10.03 16:12

222

파이리25 2014.10.03 16:37

나두 요거 맘에든당

파이리26 2014.10.03 16:55

나도 만약 3번이된다면 이거루~

파이리27 2014.10.03 17:07

3번~~

파이리28 2014.10.03 17:39

좋아좋아 나도 여기한표 ㅎㅎ

파이리29 2014.10.03 10:44

11111번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 2014.10.03 10:45

1번이 젤이뿌~~^^

파이리31 2014.10.03 10:51

나도 1번!
꽝이가 팬앗 좋아하니깐 ^.^~~

파이리32 2014.10.03 10:53

나도 깔끔하니 3.4가 나을듯~

파이리33 2014.10.03 10:53

영어문구들? 작게써있는건 뭐라고써있는지안보이는데 좀 알려주라~_~

파이리34 2014.10.03 10:57

앞에 표지랑 똑같아

파이리35 2014.10.03 10:53

앞은3번 뒤는2벗 이렇게는 안되남??
다이쁘다ㅠㅠ

파이리36 2014.10.03 10:54

나도 1번 팬아트도 예쁘고 검정 배경이라서 심플해서 좋다!!

파이리37 2014.10.03 10:58

1111 작곡노트 표지는 심플하게 가니까 메세지북은 팬아트 넣는것도 귀여운것같아 이쁘다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03 11:05

난 3번. 1번 이쁘긴 무지 이쁜데 하얘가지고 때 금방 탈 것 같아 ㅠㅠ 안쪽 내지나 앞장에 두는 게 괜찮을 거 같아ㅠ

파이리39 2014.10.03 11:06

1번!!!!!!!!!!!!!!!!!!1

파이리40 2014.10.03 11:07

1번이 젤이쁜데?~~~
근데 저그림에 파이리~ 부끄럼타고있는거야?ㅋㅋㅋ기광이 앞에선 저렇게 되는거?~ㅋㅋㅋ

파이리41 2014.10.03 11:08

1번!!!!!~
메세지북은 들고 다니는거 아니니까 심플할 필요 없을것 같아.. 특색있게 울기광 느낌 나는 파이리 들어간 팬아트 표지 이뿨!!

파이리42 2014.10.03 11:09

메세지북은 매일 들고다니면서 쓰는게 아니니까 흰색이라도 괜찮지 않을까? 기광이가 상자같은곳에 잘보관할거같은뎅 ㅎㅎ

파이리43 2014.10.03 11:10

난 4번

파이리44 2014.10.03 11:12

나도 4번

파이리45 2014.10.03 11:14

3번 깔끔한게 이뻐보인다

파이리46 2014.10.03 11:18

1번~~

파이리47 2014.10.03 11:22

1번~~~
표지 문구도??그럼난
Our Love Story
Our대신에 다른말 넣어두 되궁...
암튼 "Love Story" 라는 말이 들어갔음 좋겠어~
우리 메세지 내용과도 잘어울리고 특히1번 그림과도 잘어울리는것 같아~~

파이리48 2014.10.03 11:39

Ourgk's Love Story가 좋겠어^^

파이리49 2014.10.03 11:23

팬아트야 어쨌든 북 안에 들어갈거니까 굳이 표지로안해도될듯 깔끔한게 보기도 보관하기도 죻구ㅎ ㅎ 3번이좋은데 저위에 파이리 의견낸거 동감이얌 뒷면 올블랙에 앞은 gk작게 아래모서리로~~

파이리50 2014.10.03 15:54

나도동의해 3번~

파이리51 2014.10.03 11:27

메세지북인데 gk's history 는 몬가 안어울려서..
OUR GIKWANG'S 메세지북이 제일괜찮은거같앙ㅋㅋ

파이리52 2014.10.03 11:37

1번표지에 문구는 윗파이리말대로 아워기광스메세지북 하명 될거같으당ㅎㅎㅎ

파이리53 2014.10.03 11:53

1번에 문구는 our gikwang's message book 이나 love story 등 괜찮음~

파이리54 2014.10.03 11:57

11111너무 이쁘자나ㅠㅠ

파이리55 2014.10.03 11:57

난 1번!!!!!!!!!

파이리56 2014.10.03 12:03

1번!!!!

파이리57 2014.10.03 12:08

팬아트 너무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만약에 저거안되도 저 팬아트 안에다가 꼭 넣어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폰트는 최대한 작게 들어가는게 이쁘더라고. 지금껏 요런거 몇번 보곤했는데.... 파이리 수고해줘 마지막까지!

파이리58 2014.10.03 12:18

난 1번 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 ㅜ

파이리59 2014.10.03 12:22

난 1번~ 블랙에다가 팬아트넘이쁴다~~

파이리60 2014.10.03 12:40

나두 1번 이쁘다~

파이리61 2014.10.03 12:50

1번 팬아트 진짜 이뿌다~~

파이리62 2014.10.03 12:51

나두 1번 ㅋㅋㅋ 어차피 작곡노트가 심플하게 들어가니까.. 울기광에서 만든 거니까 저렇게들어가도 좋을거같아 ㅋㅋㅋ 넘귀엽기도 하구

파이리63 2014.10.03 12:51

항상느키는건데 익명이라 중복투표가 많을것같다ㅋㅋ
난 2번~~

파이리64 2014.10.03 13:08

1번에 한표~~

파이리65 2014.10.03 13:17

444

파이리66 2014.10.03 13:20

1111111 팬아트 너무 귀여워ㅜㅜ

파이리67 2014.10.03 13:29

1번 디자인에 한표~!

앞에 파이리 의견처럼 문구를 our gikwang's message book 으로 바꿨으면 좋겠어 ㅎㅎㅎ 기광이의 히스토리는 여러의미를 봐도 1챕터 소제목으로 넣는게 어울릴 것 같고 큰틀에서 이책은 파이리들 메세지가 주목적이니까 울기광의 메세지북이 더 어울릴 것 같아... 내의견이얌 ㅎㅎㅎ

파이리68 2014.10.03 13:59

나두! 일켘ㅋㅋ

파이리69 2014.10.03 13:37

11111

파이리70 2014.10.03 13:53

4444

파이리71 2014.10.03 14:02

111111 팬아트 .기광이 넘 이뻐

파이리72 2014.10.03 14:07

44

파이리73 2014.10.03 14:14

444 근데 폰트 좀 작게......폰트만으로도 까리하게 할 수 있으니 예쁘게 갓으면~

파이리74 2014.10.03 14:24

♥♥♥♥♥♥♥♥♥♥♥♥♥♥♥♥♥♥♥♥♥♥♥♥♥♥♥♥♥♥♥♥♥♥♥♥♥
파이리들아 생각보다 의견을 빠른 시간에 많이 달아 주네~
굳이 10시까지 안가도 되겠어 저녁 6시에 마감할께
이거 아녀도 너희들의 도움이 필요한게 있어 곧올릴께~~~~~
6시까지다~
♥♥♥♥♥♥♥♥♥♥♥♥♥♥♥♥♥♥♥♥♥♥♥♥♥♥♥♥♥♥♥♥♥♥♥♥♥

파이리75 2014.10.03 14:25

11

파이리76 2014.10.03 14:30

4번! 근데 때 탈 것 같다니까 고민된다...ㅜ

파이리77 2014.10.03 14:54

1~~
넘수고한다~~고마워~~^^

파이리78 2014.10.03 15:27

1번

파이리79 2014.10.03 15:35

3333333

파이리80 2014.10.03 15:39

3번~

파이리81 2014.10.03 15:43

4번 이쁜데 4번디자인에 검은색은 안될까? 글씨는 흰색으로하구...^^ 안된다면 3번!

파이리82 2014.10.03 15:48

오래 보관할텐데 때 타면 안되니까 3번
그런데 1번 넘 이뻐서 아까운데..
색 반전시켜서 까만바탕에 하얀색선 하면 때탈걱정은 없겠다

파이리83 2014.10.03 16:55

맞아ㅠ 때타면안이뿌쟈나

파이리84 2014.10.03 16:02

난1번~
작곡노트도 겉표지는 깔끔하게 하는데
메세지북도 깔끔하게 할필요있낭?
넘심플한것 보단 1번이 더좋을것같음.그림에 스토리도 있어보이공♥

파이리85 2014.10.03 16:12

나는 3번 팬아트는 안에 들어갈거니깐ㅋ
뒤에 로고도 있고

파이리86 2014.10.03 17:13

222ㅇㅇ 뒤에 그림도 있는데 너무 팬아트 중심인느낌 표지는 깔끔한걸로 가자 나파이리는 3번

파이리87 2014.10.03 16:16

1번 깔끔한것도 좋지만 그림이 예뻐서 뭔가 더 눈에들어올것같아.

파이리88 2014.10.03 16:18

3번~~~
근데 GK안해도되면
높은하늘에떠있는해, 기광이♥
어..때? 오글오글하니??

파이리89 2014.10.03 16:19

1번으로~
기광이가 메세지북 겉표지를 딱보는 순간 미소지을것 같애서~~

파이리90 2014.10.03 16:39

ㅋㅋㅋ나도 이마음으로 1번 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보자마자 터질 거 같아 ㅋㅋ

파이리91 2014.10.03 17:04

앜ㅋㅋㅋㅋㅋㅋㅋ
나두 1번할게~~~~

파이리92 2014.10.03 17:16

ㅋㅋㅋㅋ나두 이마음으로 1번

파이리93 2014.10.03 16:36

3번

파이리94 2014.10.03 16:38

4번과 3번에서 갈등하다가..결국 3번!!

파이리95 2014.10.03 16:42

난 1번!!!! 겉표지만봐도 우리생각에 막 웃을거같애>

파이리96 2014.10.03 16:50

1번~

파이리97 2014.10.03 16:54

3

파이리98 2014.10.03 16:56

4번이쁜데 진짜 때탈까걱정이네 그래도 한번 찔러나보자

파이리99 2014.10.03 17:00

44 근데 된다면 글씨를 좀만 작게.........

파이리100 2014.10.03 17:05

33333

파이리101 2014.10.03 17:06

3번 ㅎㅎ

파이리102 2014.10.03 17:11

나두3번

파이리103 2014.10.03 17:38

댓글보니까 정말 때타는게문제.ㅠ 3번으로할랭

파이리104 2014.10.03 17:40

근데 ..편집 파이리야^^
혹시 완성되믄 우리도 맛보여 주니???
아~~너무 궁금하다 ㅋㅋㅋ
미안 힘들게 수고해주는데..ㅜㅜ

파이리105 2014.10.03 17:56

보여주고 싶다 e-book 만들줄 아는 파이리 있음 이걸로 올리면 볼 수 있는데
페이지가 많아서 가능할지 모르겠어

파이리106 2014.10.03 17:49

1111 기광이 빵긋웃는거보고싶다

파이리107 2014.10.03 17:56

표지는 깔끔한게 진리
3.4 중에 상관없는데 색은 블랙이 확실히 좋은듯해

파이리108 2014.10.03 18:00

♥♥♥♥♥♥♥♥♥♥♥♥♥♥♥♥♥♥♥♥♥♥♥♥♥♥♥♥♥♥♥♥♥♥♥♥♥
끝~~~~~ 의견 정리할께
♥♥♥♥♥♥♥♥♥♥♥♥♥♥♥♥♥♥♥♥♥♥♥♥♥♥♥♥♥♥♥♥♥♥♥♥♥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