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음중 기다리는 파이리~??
관련링크
-
67회 연결
-
70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B 주소복사
본문
음중은 빨리해서 좋다 ㅠㅠㅠㅠ
4시쯤 티비 틀면 되겠징?? ㅋㅋ
기다리면서 투표 하지 않을래?? 파이리들??
첫번째 링크는 쇼챔피언이야!!! 외국인?해외 그걸로 아이디 4개나 만들수있어!!!! 이름 막써도됨 abc뭐 이런식으로
아이디는 원래 아이디에서 조금씩 변형해서 만들면 금방 만들어!!!! 인증도 필요없다 !!! ㄱㄱㄱㄱ
이게 계속 경쟁팀한테 따라 잡히더라구 ㅠㅠㅠㅠ
1위뺏길수없쟈나 ㅠㅠ
두번째 링크는 인기가요 사전투표
우리 유툽 조회수도 낮고 3일 늦게 등록해서 타팀에 비해 투표수 현저히 낮아서 1위 날릴가능성 넘 높당 ㅠㅠ
멜론에서 하는거니까 하고 난 다음에 멜론 어워드도 꼭 해줭~~
광쁘 상받고 웃는거 + 우는거 (언젠가 첫 1위때처럼..)
함 보자!!!!!!!ㅋㅋㅋㅋㅋㅋ

4시쯤 티비 틀면 되겠징?? ㅋㅋ
기다리면서 투표 하지 않을래?? 파이리들??
첫번째 링크는 쇼챔피언이야!!! 외국인?해외 그걸로 아이디 4개나 만들수있어!!!! 이름 막써도됨 abc뭐 이런식으로
아이디는 원래 아이디에서 조금씩 변형해서 만들면 금방 만들어!!!! 인증도 필요없다 !!! ㄱㄱㄱㄱ
이게 계속 경쟁팀한테 따라 잡히더라구 ㅠㅠㅠㅠ
1위뺏길수없쟈나 ㅠㅠ
두번째 링크는 인기가요 사전투표
우리 유툽 조회수도 낮고 3일 늦게 등록해서 타팀에 비해 투표수 현저히 낮아서 1위 날릴가능성 넘 높당 ㅠㅠ
멜론에서 하는거니까 하고 난 다음에 멜론 어워드도 꼭 해줭~~
광쁘 상받고 웃는거 + 우는거 (언젠가 첫 1위때처럼..)
함 보자!!!!!!!ㅋ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투표해! (짝!) 투표해! (짝!)
벌써 다했지~~~하루 일과를 투표로 시작한단다 ㅋㅋ
12시 넘으면 투표하고 잠잘 시간^^
지금은 음중 애타게 기다리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