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어째 시간이 훅~간다 522 2014.10.17 21:4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Ph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스로 첫방볼 때는 그래도 파이파이 하면서 앓을 시간이 있던 것 같은 데 어째 회차가 가면서 (시간은 비슷하게 끝나는 데) 더 빨리 끝나는 기분이지....어째서 왜때무네!!!!!!!!!!!!!!!!! 시름시름 앓다가 나남이나 봐야겟다......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21:59 진짜 집중해서 봐서 그런가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ㅠㅠㅠ 재밌어서 그런거같기도 하고ㅋㅋㅋ 보면서도 뭔가 아깝다ㅠㅠㅠ 0 0 진짜 집중해서 봐서 그런가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ㅠㅠㅠ 재밌어서 그런거같기도 하고ㅋㅋㅋ 보면서도 뭔가 아깝다ㅠㅠㅠ 파이리2 2014.10.17 22:08 마자 진짜 후딱끝나 ㅠㅠ 0 0 마자 진짜 후딱끝나 ㅠㅠ 파이리3 2014.10.17 22:11 근데 진짜 후딱 끝나더라..ㅋㅋㅋㅋ 0 0 근데 진짜 후딱 끝나더라..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22:15 아...오늘도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0 0 아...오늘도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파이리5 2014.10.17 22:32 한시간이 이렇게 짧을 수 가 없다 기광이만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다 0 0 한시간이 이렇게 짧을 수 가 없다 기광이만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다 파이리6 2014.10.17 22:46 마자 갈수록 빨라지는듯 이제 엠씨들끼리 호흡도 더 좋아져서 첨에 막 약간 신경쓰면서 보는것도 없이 빠져서 보니까ㅠㅠ 그저 스록은 사랑이쟈나 0 0 마자 갈수록 빨라지는듯 이제 엠씨들끼리 호흡도 더 좋아져서 첨에 막 약간 신경쓰면서 보는것도 없이 빠져서 보니까ㅠㅠ 그저 스록은 사랑이쟈나
댓글목록
진짜 집중해서 봐서 그런가 시간이 후딱 지나가네ㅠㅠㅠ 재밌어서 그런거같기도 하고ㅋㅋㅋ
보면서도 뭔가 아깝다ㅠㅠㅠ
마자 진짜 후딱끝나 ㅠㅠ
근데 진짜 후딱 끝나더라..ㅋㅋㅋㅋ
아...오늘도 스록기광은 사랑입니다.
한시간이 이렇게 짧을 수 가 없다 기광이만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다
마자 갈수록 빨라지는듯 이제 엠씨들끼리 호흡도 더 좋아져서 첨에 막 약간 신경쓰면서 보는것도 없이 빠져서 보니까ㅠㅠ
그저 스록은 사랑이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