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트윗 ㅠㅠㅠ 인스타ㅜㅠㅠㅠ+++추가+또 추가ㅠㅠ 미챠 떠 올라오뮤ㅠㅠㅠㅠ 1,131 2014.10.07 13:2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Qe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애기 이쁜거좀보라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미챠ㅠㅠㅠㅠㅠㅠ 스록 촬영중인거지 애기!????? 미친 얼굴 어쩔 아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7 13:24 입었다도 올라와쪄 캬......이제 스록촬영하나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입었다도 올라와쪄 캬......이제 스록촬영하나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07 13:25 ㅜㅜㅜㅜ울애기 넘 바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ㅜㅜㅜㅜ울애기 넘 바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3 2014.10.07 13:26 헐 가디건 좋다ㅠㅠㅠㅠ 지금 촬영하나봐 0 0 헐 가디건 좋다ㅠㅠㅠㅠ 지금 촬영하나봐 파이리4 2014.10.07 13:26 아 내광대ㅠㅠ 존잘ㅠㅠ 옷도 이뿌게 입었네ㅠㅠ 눈썹도 짙으니까 잘생김이 더 돋보인다ㅎㅎ 0 0 아 내광대ㅠㅠ 존잘ㅠㅠ 옷도 이뿌게 입었네ㅠㅠ 눈썹도 짙으니까 잘생김이 더 돋보인다ㅎㅎ 파이리5 2014.10.07 13:27 앜앜앜!!!!!!!!!!!!!!!!!수니는 쳐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곧 스록서폿이 ㅎ카핰핳캏ㅋ핰핳ㅋ하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앜앜앜!!!!!!!!!!!!!!!!!수니는 쳐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곧 스록서폿이 ㅎ카핰핳캏ㅋ핰핳ㅋ하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07 13:27 조녜 ㅠㅠㅜㅜㅜㅜㅜㅜㅜ 0 0 조녜 ㅠㅠ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 2014.10.07 13:27 광쁘 ㅠㅜㅜㅜ 0 0 광쁘 ㅠㅜㅜㅜ 파이리8 2014.10.07 13:27 ㅜㅜ흑 숨을못수기ㅔㅅ어어 0 0 ㅜㅜ흑 숨을못수기ㅔㅅ어어 파이리9 2014.10.07 13:27 하나 또 올라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하나 또 올라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 2014.10.07 13:28 잘생겼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잘생겼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10.07 13:28 핏 좀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0 0 핏 좀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12 2014.10.07 13:28 이제 촬영시작인가보네.........아쿵....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0 0 이제 촬영시작인가보네.........아쿵....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파이리13 2014.10.07 13:29 찢어진 청바지에 가디건이라니ㅠㅠㅠㅠ 나죽어ㅠㅠ 0 0 찢어진 청바지에 가디건이라니ㅠㅠㅠㅠ 나죽어ㅠㅠ 파이리14 2014.10.07 13:29 오늘몬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벗었다고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오늘몬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벗었다고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07 13:29 스탈록 찍는구나 ㅠㅠㅠㅠ 코디 이뿌다♡ 0 0 스탈록 찍는구나 ㅠㅠㅠㅠ 코디 이뿌다♡ 파이리16 2014.10.07 13:29 얼굴도 잘생기고 옷도 이쁘고 가슴근육도 멋지고 ㅠㅠㅠㅠ 0 0 얼굴도 잘생기고 옷도 이쁘고 가슴근육도 멋지고 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07 13:2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옷 스타일 이뿌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옷 스타일 이뿌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07 13:3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10.07 13:30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예ㅠㅠㅠㅠㅠㅠ 0 0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예ㅠㅠㅠㅠㅠㅠ 파이리20 2014.10.07 13:30 가디건? 너무 잘어울려 울 애기 이뻐죽겠네 ㅋㅋㅋㅋㅋ 0 0 가디건? 너무 잘어울려 울 애기 이뻐죽겠네 ㅋㅋㅋㅋㅋ 파이리21 2014.10.07 13:31 미친다 파이리들아 잘있어 난간다 좋은 삶이었다 0 0 미친다 파이리들아 잘있어 난간다 좋은 삶이었다 파이리22 2014.10.07 13:37 나도 바2 0 0 나도 바2 파이리23 2014.10.07 13:39 같이 가자....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usuZa2R.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같이 가자....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07 13:31 벗었다~ 라고 하면서 올린사진 존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쌍커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벗었다~ 라고 하면서 올린사진 존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쌍커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5 2014.10.07 13:32 나도 계속 숨 붙잡고 있다가 저 사진보고 바로 소리지름 미쳤다 지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ㅍ푸ㅜㅜㅡㅡㅜㅜㅜㅜㅜㅜㅡㅡㅜㅜㅠㅠㅠㅠㅠ 0 0 나도 계속 숨 붙잡고 있다가 저 사진보고 바로 소리지름 미쳤다 지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ㅍ푸ㅜㅜㅡㅡㅜㅜㅜㅜㅜㅜㅡㅡㅜㅜㅠㅠㅠㅠㅠ 파이리26 2014.10.07 13:31 스타일 존좋...♡_♡ 0 0 스타일 존좋...♡_♡ 파이리27 2014.10.07 13:31 미친...부끄러워...*-_-* 내 얼굴 숨어 0 0 미친...부끄러워...*-_-* 내 얼굴 숨어 파이리28 2014.10.07 13:31 마지막 벗었다 셀카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마지막 벗었다 셀카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9 2014.10.07 13:32 헐ㅠㅠ 이런 스타일도 너무 좋다ㅠㅠ 안 어울리는게 뭐니 대체ㅠㅠ 우리 세시까지 기다리기 힘든거 알고 올려준거야? 이뻐죽겠어ㅠㅠ 0 0 헐ㅠㅠ 이런 스타일도 너무 좋다ㅠㅠ 안 어울리는게 뭐니 대체ㅠㅠ 우리 세시까지 기다리기 힘든거 알고 올려준거야? 이뻐죽겠어ㅠㅠ 파이리30 2014.10.07 13:3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ㅋㅋㅋㅋ모니터에 자꾸 손이가자나 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ㅋㅋㅋㅋ모니터에 자꾸 손이가자나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 2014.10.07 13:33 ㅠㅠ 존잘 존멋 존섹 ㅠㅠ 0 0 ㅠㅠ 존잘 존멋 존섹 ㅠㅠ 파이리32 2014.10.07 13:35 머리를 꽁꽁 숨기고 있는데, 얼룩덜룩하니 짙은색으로 탈색중인가?ㅜㅜ 0 0 머리를 꽁꽁 숨기고 있는데, 얼룩덜룩하니 짙은색으로 탈색중인가?ㅜㅜ 파이리33 2014.10.07 13:37 너무 이쁘고...멋있고....섹시하고....잘생겄고...귀엽고...아름답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M9mlZOm.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너무 이쁘고...멋있고....섹시하고....잘생겄고...귀엽고...아름답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4 2014.10.07 13:37 촬영중인가보넹 멋지시당♡ 0 0 촬영중인가보넹 멋지시당♡ 파이리35 2014.10.07 13:38 ㅠㅠㅠㅠㅠㅠㅠㅠ 0 0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10.07 13:38 세시까지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이것봐 또 기광이는 천사님처러뮤ㅠㅠㅠㅠ모든걸아는것처러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네게 은총을 내려주셔써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엉엉 기광아ㅜㅠㅠㅠㅠ 0 0 세시까지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이것봐 또 기광이는 천사님처러뮤ㅠㅠㅠㅠ모든걸아는것처러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네게 은총을 내려주셔써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엉엉 기광아ㅜㅠㅠㅠㅠ 파이리37 2014.10.07 13:39 울 천사~_____~ 엉엉진짜 ㅜㅜ 0 0 울 천사~_____~ 엉엉진짜 ㅜㅜ 파이리38 2014.10.07 13:41 귀욤....흡 ㅠㅠ 0 0 귀욤....흡 ㅠㅠ 파이리39 2014.10.07 13:51 가디건 기광이 진짜 좋다 자켓 벗고촬영해 기광아 흡 0 0 가디건 기광이 진짜 좋다 자켓 벗고촬영해 기광아 흡 파이리40 2014.10.07 13:51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07 14:02 ㅠㅠㅠ기과아아ㅏㅏㅠㅠㅠㅠㅠ 0 0 <img src="http://photos-g.ak.instagram.com/hphotos-ak-xap1/925044_265329926924014_1843247408_n.jpg"> <img src="http://photos-d.ak.instagram.com/hphotos-ak-xap1/927160_1531548743729019_1679055542_n.jpg"> <img src="http://photos-d.ak.instagram.com/hphotos-ak-xpa1/1389650_717120898379587_360408126_n.jpg"> <img src="http://photos-d.ak.instagram.com/hphotos-ak-xfa1/10727345_390368527786619_480450917_n.jpg"> ㅠㅠㅠ기과아아ㅏㅏ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07 14:08 오늘 이모습이구나!♡♡♡♡♡♡♡♡♡♡♡♡♡♡♡♡♡♡♡♡ 0 0 오늘 이모습이구나!♡♡♡♡♡♡♡♡♡♡♡♡♡♡♡♡♡♡♡♡ 파이리43 2014.10.07 14:21 스타일 진짜 좋다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스타일 진짜 좋다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4 2014.10.07 14:36 미쳐버리겟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미쳐버리겟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5 2014.10.07 14:40 와 기광이 오늘 스타일ㄷㄷㄷㄷㄷ짱 예뻐ㅠㅜㅜㅜㅜ안어울리는게뭐니 대체 0 0 와 기광이 오늘 스타일ㄷㄷㄷㄷㄷ짱 예뻐ㅠㅜㅜㅜㅜ안어울리는게뭐니 대체 파이리46 2014.10.07 14:41 눈썹도 이쁘당 애기야ㅠㅜㅜㅜ 0 0 눈썹도 이쁘당 애기야ㅠㅜㅜㅜ 파이리47 2014.10.07 14:46 부암인가봐..........나년 당장 종로로 뛰쳐가고시픈이맘 0 0 부암인가봐..........나년 당장 종로로 뛰쳐가고시픈이맘 파이리48 2014.10.07 14:50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9 2014.10.07 14:55 내 심장 어쩔....ㅠㅠㅠㅠ 0 0 <img src='http://i.imgur.com/onoLzKD.jpg' alt='' title='Hosted by imgur.com' /></a> 내 심장 어쩔....ㅠㅠㅠㅠ
댓글목록
입었다도 올라와쪄
캬......이제 스록촬영하나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ㅜㅜㅜㅜ울애기 넘 바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헐 가디건 좋다ㅠㅠㅠㅠ 지금 촬영하나봐
아 내광대ㅠㅠ 존잘ㅠㅠ 옷도 이뿌게 입었네ㅠㅠ
눈썹도 짙으니까 잘생김이 더 돋보인다ㅎㅎ
앜앜앜!!!!!!!!!!!!!!!!!수니는 쳐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곧 스록서폿이 ㅎ카핰핳캏ㅋ핰핳ㅋ하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녜 ㅠㅠㅜㅜㅜㅜㅜㅜㅜ
광쁘 ㅠㅜㅜㅜ
ㅜㅜ흑 숨을못수기ㅔㅅ어어
하나 또 올라와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핏 좀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촬영시작인가보네.........아쿵....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ㄷㄱ
찢어진 청바지에 가디건이라니ㅠㅠㅠㅠ 나죽어ㅠㅠ
오늘몬날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벗었다고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탈록 찍는구나 ㅠㅠㅠㅠ 코디 이뿌다♡
얼굴도 잘생기고 옷도 이쁘고 가슴근육도 멋지고 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오늘 옷 스타일 이뿌다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휴ㅠㅠㅠㅠㅠㅠㅠㅠ존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세젤예ㅠㅠㅠㅠㅠㅠ
가디건? 너무 잘어울려 울 애기 이뻐죽겠네 ㅋㅋㅋㅋㅋ
미친다 파이리들아 잘있어 난간다 좋은 삶이었다
나도 바2
같이 가자....ㅠㅠㅠㅠㅠㅠ
벗었다~ 라고 하면서 올린사진 존나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무쌍커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도 계속 숨 붙잡고 있다가 저 사진보고 바로 소리지름 미쳤다 지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ㅍ푸ㅜㅜㅡㅡㅜㅜㅜㅜㅜㅜㅡㅡㅜㅜㅠㅠㅠㅠㅠ
스타일 존좋...♡_♡
미친...부끄러워...*-_-* 내 얼굴 숨어
마지막 벗었다 셀카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ㅠㅠ 이런 스타일도 너무 좋다ㅠㅠ 안 어울리는게 뭐니 대체ㅠㅠ 우리 세시까지 기다리기 힘든거 알고 올려준거야? 이뻐죽겠어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진짜 ㅋㅋㅋㅋ모니터에 자꾸 손이가자나 ㅠㅠㅠㅠㅠㅠㅠ
ㅠㅠ 존잘 존멋 존섹 ㅠㅠ
머리를 꽁꽁 숨기고 있는데, 얼룩덜룩하니 짙은색으로 탈색중인가?ㅜㅜ
너무 이쁘고...멋있고....섹시하고....잘생겄고...귀엽고...아름답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촬영중인가보넹 멋지시당♡
ㅠㅠㅠㅠㅠㅠㅠㅠ
세시까지 언제 기다리나 했는데 이것봐 또 기광이는 천사님처러뮤ㅠㅠㅠㅠ모든걸아는것처러무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네게 은총을 내려주셔써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엉엉 기광아ㅜㅠㅠㅠㅠ
울 천사~_____~ 엉엉진짜 ㅜㅜ
귀욤....흡 ㅠㅠ
가디건 기광이 진짜 좋다 자켓 벗고촬영해 기광아 흡
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기과아아ㅏㅏㅠㅠㅠㅠㅠ
오늘 이모습이구나!♡♡♡♡♡♡♡♡♡♡♡♡♡♡♡♡♡♡♡♡
스타일 진짜 좋다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버리겟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기광이 오늘 스타일ㄷㄷㄷㄷㄷ짱 예뻐ㅠㅜㅜㅜㅜ안어울리는게뭐니 대체
눈썹도 이쁘당 애기야ㅠㅜㅜㅜ
부암인가봐..........나년 당장 종로로 뛰쳐가고시픈이맘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심장 어쩔....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