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녹이면 두 곡 하는거야?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사녹이면 두 곡 하는거야?

447 2014.10.24 18:56

짧은주소

본문

사전  녹화 한거면  다른 곡은  생방으로  한다는거 맞징?

무슨  노래할까??


아  떨려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8:57

두곡할지모르겠어ㅠㅠㅠㅠ
인기가요는 한곡이야ㅠㅠㅠㅠㅠ 오늘은두곡할까?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8:59

뮤뱅을 사녹 한거면 한 곡이 더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 아님 그냥 한곡인데도 생방 안하고 사녹만하고 가나?

파이리3 2014.10.24 19:01

오늘생방나온다고 리다가 말했다던데ㅠㅠㅠ 두곡하면좋겟다ㅜㅜㅜㅠ

파이리4 2014.10.24 19:06

제발ㅠㅠ 두 곡ㅠ 소핫이면 진짜 좋겠당

파이리5 2014.10.24 19:02

두 곡해야지ㅠㅠㅠ 비스튼데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9:04

인기가요는 예고에 1곡 밖에 없더데... 오늘 어찌될런지...

파이리7 2014.10.24 19:06

인가 음중은 한곡일거같애
뮤뱅은모르겟다ㅠㅠㅠ 그냥 다 한곡하는건가 이번에는?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4 19:41

뮤뱅한곡;;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