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녹이면 두 곡 하는거야? 447 2014.10.24 18:56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Qr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사전 녹화 한거면 다른 곡은 생방으로 한다는거 맞징? 무슨 노래할까?? 아 떨려ㅠㅠ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4 18:57 두곡할지모르겠어ㅠㅠㅠㅠ 인기가요는 한곡이야ㅠㅠㅠㅠㅠ 오늘은두곡할까?ㅠㅠㅠㅠ 0 0 두곡할지모르겠어ㅠㅠㅠㅠ 인기가요는 한곡이야ㅠㅠㅠㅠㅠ 오늘은두곡할까?ㅠㅠㅠㅠ 파이리2 2014.10.24 18:59 뮤뱅을 사녹 한거면 한 곡이 더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 아님 그냥 한곡인데도 생방 안하고 사녹만하고 가나? 0 0 뮤뱅을 사녹 한거면 한 곡이 더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 아님 그냥 한곡인데도 생방 안하고 사녹만하고 가나? 파이리3 2014.10.24 19:01 오늘생방나온다고 리다가 말했다던데ㅠㅠㅠ 두곡하면좋겟다ㅜㅜㅜㅠ 0 0 오늘생방나온다고 리다가 말했다던데ㅠㅠㅠ 두곡하면좋겟다ㅜㅜㅜㅠ 파이리4 2014.10.24 19:06 제발ㅠㅠ 두 곡ㅠ 소핫이면 진짜 좋겠당 0 0 제발ㅠㅠ 두 곡ㅠ 소핫이면 진짜 좋겠당 파이리5 2014.10.24 19:02 두 곡해야지ㅠㅠㅠ 비스튼데ㅠㅠㅠㅠ 0 0 두 곡해야지ㅠㅠㅠ 비스튼데ㅠㅠㅠㅠ 파이리6 2014.10.24 19:04 인기가요는 예고에 1곡 밖에 없더데... 오늘 어찌될런지... 0 0 인기가요는 예고에 1곡 밖에 없더데... 오늘 어찌될런지... 파이리7 2014.10.24 19:06 인가 음중은 한곡일거같애 뮤뱅은모르겟다ㅠㅠㅠ 그냥 다 한곡하는건가 이번에는?ㅠㅠㅠㅠ 0 0 인가 음중은 한곡일거같애 뮤뱅은모르겟다ㅠㅠㅠ 그냥 다 한곡하는건가 이번에는?ㅠㅠㅠㅠ 파이리8 2014.10.24 19:41 뮤뱅한곡;; 0 0 뮤뱅한곡;;
댓글목록
두곡할지모르겠어ㅠㅠㅠㅠ
인기가요는 한곡이야ㅠㅠㅠㅠㅠ 오늘은두곡할까?ㅠㅠㅠㅠ
뮤뱅을 사녹 한거면 한 곡이 더 있어서 그런가 싶어서. . 아님 그냥 한곡인데도 생방 안하고 사녹만하고 가나?
오늘생방나온다고 리다가 말했다던데ㅠㅠㅠ 두곡하면좋겟다ㅜㅜㅜㅠ
제발ㅠㅠ 두 곡ㅠ 소핫이면 진짜 좋겠당
두 곡해야지ㅠㅠㅠ 비스튼데ㅠㅠㅠㅠ
인기가요는 예고에 1곡 밖에 없더데... 오늘 어찌될런지...
인가 음중은 한곡일거같애
뮤뱅은모르겟다ㅠㅠㅠ 그냥 다 한곡하는건가 이번에는?ㅠㅠㅠㅠ
뮤뱅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