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에 취직하고싶다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큐브에 취직하고싶다

452 2014.10.20 10:32

짧은주소

본문

일을 안해도 월급을 주잖아 월급루팡들 같으니라고ㅋㅋㅋㅋㅋㅋ
컬투쇼 스케줄도 큡공지가 아니라 팬이 먼저 찾아내고
하는일없이 돈받아감잼ㅋㅋㅋ
저렇게 일 띄엄띄엄 해도 되는 직장이라니 진짜 개꿀이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0:40

ㅇㅇ 안해도 돈 주고 족같이 해도 돈 줌
걍 숨만 쉬면 주는 듯
그러라고 비스트가 벌어오는 돈이 아닐텐데 병신들 ㅡㅡ

파이리2 2014.10.20 10:54

내가 더 잘할 듯 날 취직시켜줘라 아오 모지리들만 모아놓은듯.................에휴

파이리3 2014.10.20 11:04

일 드릅게 못해 으휴

파이리4 2014.10.20 13:30

취직하면 기광이 편애모드!!!!!!!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