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에 취직하고싶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RW 주소복사
본문
일을 안해도 월급을 주잖아 월급루팡들 같으니라고ㅋㅋㅋㅋㅋㅋ
컬투쇼 스케줄도 큡공지가 아니라 팬이 먼저 찾아내고
하는일없이 돈받아감잼ㅋㅋㅋ
저렇게 일 띄엄띄엄 해도 되는 직장이라니 진짜 개꿀이네
컬투쇼 스케줄도 큡공지가 아니라 팬이 먼저 찾아내고
하는일없이 돈받아감잼ㅋㅋㅋ
저렇게 일 띄엄띄엄 해도 되는 직장이라니 진짜 개꿀이네
0

댓글목록
ㅇㅇ 안해도 돈 주고 족같이 해도 돈 줌
걍 숨만 쉬면 주는 듯
그러라고 비스트가 벌어오는 돈이 아닐텐데 병신들 ㅡㅡ
내가 더 잘할 듯 날 취직시켜줘라 아오 모지리들만 모아놓은듯.................에휴
일 드릅게 못해 으휴
취직하면 기광이 편애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