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런 사진 보내도 될까? 643 2014.09.30 14:1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SK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부랴부랴 급하게 보정해봤는데 노트북으로 해서 색감을 모르겠다.. 보정으 ㄴ다시 하면 되니까... (애써침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사진도 괜찮을까?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14:26 난 괜찮을 것 같은데!~ 사진 예뻐! 0 0 난 괜찮을 것 같은데!~ 사진 예뻐! 파이리2 2014.09.30 14:29 사진에서 왠지 귀여움이~~나도 괜찮을것같은데^^일단 되는대로 보내봐~나도 일단 찍어놓고 보내는중~^^ 0 0 사진에서 왠지 귀여움이~~나도 괜찮을것같은데^^일단 되는대로 보내봐~나도 일단 찍어놓고 보내는중~^^ 파이리3 2014.09.30 14:33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0 0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09.30 14:35 나도보내줘ㅠ느낌있.. 0 0 나도보내줘ㅠ느낌있..
댓글목록
난 괜찮을 것 같은데!~ 사진 예뻐!
사진에서 왠지 귀여움이~~나도 괜찮을것같은데^^일단 되는대로 보내봐~나도 일단 찍어놓고 보내는중~^^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나도보내줘ㅠ느낌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