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정법 마지막이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낼 정법 마지막이지...?

510 2014.10.09 20:32

짧은주소

본문

기광이 고생ㅎㅏ면서 다녀온 정법 마지막회라니..ㅠㅠ
정글에서도 빛나는 외모와 배려심 봐서 좋았는데 이제 못본다 생각하니 서운하넹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9 20:34

torr....

파이리2 2014.10.09 20:34

ㅠㅠ애증의 정법ㅠㅠㅠ매끤매끤한 피부감탄하는 재미도 있었는데 아쉽다ㅠㅠ

파이리3 2014.10.09 20:36

얌전 조용한면이 많이 보여서 첨 입덕했을때 아련했던 느낌이 되살아나게함

파이리4 2014.10.09 20:38

이제 흑발기광이 안녕......아쉬워ㅠㅠ

파이리5 2014.10.09 20:43

정글의법칙 촬영했을때 서폿보냈음 웃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혼자 실실 웃고있음ㅋㅋ 이땐 보틀에 어떤문굴 써야하나 혼자고민중...나 심심한가부다....ㅋㅋ

파이리6 2014.10.09 20:44

아...흑발요뎡... 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09 20:45

......★

파이리8 2014.10.09 20:49

ㅠㅠㅠㅠㅠㅠ아...................................
울애기 고생한거 생각하면 나노로 쪼개서 1년 내내 여섯시내고향처럼 일일방송해도 모자라는구만ㅠㅠ

파이리9 2014.10.09 21:10

심하게 공감되는 글!!!!!

파이리10 2014.10.09 21:04

아.......ㅠㅠㅠㅠ고생했을 기광이 생각하면 가심이ㅠㅠㅠㅠㅠ애증의 정법...ㅠㅠㅠㅠ막방이라니...참 기분이 묘하다..ㅠㅠㅠㅠ못본다니 또 아쉽고...ㅠㅠㅠㅠ몰라~~ㅠㅠ

파이리11 2014.10.09 21:15

애증의 정법ㅠㅠㅠㅠ
청순광쁘 낼이 마지막이라니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09 21:42

우리 기광이가 얼마나 고생했는데 하루하루 나노로 쪼개서 다보여줘야지 벌써끝나면어쩌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