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히히 쏘핫 멜론 두계단 상승 468 2014.10.20 20:14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TF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파이리들 스밍하장 ^.^ 하면서 히스토리도 같이듣고있징??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20:17 나두 봤써...............더더 달리자!!!!!!!!!!!!!!!! 0 0 나두 봤써...............더더 달리자!!!!!!!!!!!!!!!! 파이리2 2014.10.20 20:19 어예어예~_~ 0 0 어예어예~_~ 파이리3 2014.10.20 20:20 당연하지!! 힘내서 더 올라가자 0 0 당연하지!! 힘내서 더 올라가자 파이리4 2014.10.20 20:20 우리의 광쁘를 위하여~~~달리쟈!!!!!! 0 0 우리의 광쁘를 위하여~~~달리쟈!!!!!! 파이리5 2014.10.20 20:28 구래 ^-^♡ 역시 광코리꺼는 파이리가 챙기는 거야 0 0 구래 ^-^♡ 역시 광코리꺼는 파이리가 챙기는 거야 파이리6 2014.10.20 20:31 히히 라는 글자에 너파이리의 행복이 느껴져서 나까지 기분좋아졌어ㅋㅋㅋㅋ히히!! 0 0 히히 라는 글자에 너파이리의 행복이 느껴져서 나까지 기분좋아졌어ㅋㅋㅋㅋ히히!! 파이리7 2014.10.20 20:31 달려~~~~~~~~ 0 0 달려~~~~~~~~ 파이리8 2014.10.20 20:34 오예오예 0 0 오예오예 파이리9 2014.10.20 20:41 파이리의 저력 ㅎㅇㅎ 0 0 파이리의 저력 ㅎㅇㅎ 파이리10 2014.10.20 20:49 나뇬 오늘에서야 스트리밍권을 샀다....ㅠㅠ오늘부터 활동하는동안 밤새도록 돌릴끄야 0 0 나뇬 오늘에서야 스트리밍권을 샀다....ㅠㅠ오늘부터 활동하는동안 밤새도록 돌릴끄야 파이리11 2014.10.20 21:02 한계단 또 올랐다!!! 0 0 한계단 또 올랐다!!! 파이리12 2014.10.20 21:02 내가 듣는방식이 맞는건지 모르겠당 ㅠㅠ곡 10개 넣고 계속 들으면 되는건가?? 누가 좀 확인 좀해줘~ 0 0 내가 듣는방식이 맞는건지 모르겠당 ㅠㅠ곡 10개 넣고 계속 들으면 되는건가?? 누가 좀 확인 좀해줘~ 파이리13 2014.10.20 21:08 캡쳐해서 올려봐~-~ 0 0 캡쳐해서 올려봐~-~ 파이리14 2014.10.20 21:03 9시차트 29위 ㅠㅠ 초큼씩 올라가고 있따 파이리들 짱짱 광덕의 힘을 보여죠!!!!! 0 0 9시차트 29위 ㅠㅠ 초큼씩 올라가고 있따 파이리들 짱짱 광덕의 힘을 보여죠!!!!! 파이리15 2014.10.20 21:04 파이파이파이릿 0 0 파이파이파이릿 파이리16 2014.10.20 21:06 이제20위권이다ㅠㅠㅠㅠㅠ계속오르자ㅠㅠㅠ 0 0 이제20위권이다ㅠㅠㅠㅠㅠ계속오르자ㅠㅠㅠ 파이리17 2014.10.20 21:47 꼬리에 불피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꼬리에 불피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8 2014.10.20 22:03 10시 차트 29위(-) 꼬리불 활활 더 태워보쟈~ 0 0 10시 차트 29위(-) 꼬리불 활활 더 태워보쟈~
댓글목록
나두 봤써...............더더 달리자!!!!!!!!!!!!!!!!
어예어예~_~
당연하지!!
힘내서 더 올라가자
우리의 광쁘를 위하여~~~달리쟈!!!!!!
구래 ^-^♡ 역시 광코리꺼는 파이리가 챙기는 거야
히히 라는 글자에 너파이리의 행복이 느껴져서 나까지 기분좋아졌어ㅋㅋㅋㅋ히히!!
달려~~~~~~~~
오예오예
파이리의 저력 ㅎㅇㅎ
나뇬 오늘에서야 스트리밍권을 샀다....ㅠㅠ오늘부터 활동하는동안 밤새도록 돌릴끄야
한계단 또 올랐다!!!
내가 듣는방식이 맞는건지 모르겠당 ㅠㅠ곡 10개 넣고 계속 들으면 되는건가?? 누가 좀 확인 좀해줘~
캡쳐해서 올려봐~-~
9시차트 29위 ㅠㅠ
초큼씩 올라가고 있따
파이리들 짱짱
광덕의 힘을 보여죠!!!!!
파이파이파이릿
이제20위권이다ㅠㅠㅠㅠㅠ계속오르자ㅠㅠㅠ
꼬리에 불피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시 차트 29위(-) 꼬리불 활활 더 태워보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