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큡의 딜이 시작되었엉 708 2014.10.21 13:18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TL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13:19 헐 이건 꼭 성공해야되ㅠㅠ 안무영상ㅠㅠ 0 0 헐 이건 꼭 성공해야되ㅠㅠ 안무영상ㅠㅠ 파이리2 2014.10.21 13:20 진심 200하고만다 아니 더 한다 악으로 한다 아주 일분일초 장면마다 어떤 소품장면파트 기광이 제스처뿐만 아니라 애들까지 다 외울정도로 본다 진심 폰이건 컴퓨터건 0 0 진심 200하고만다 아니 더 한다 악으로 한다 아주 일분일초 장면마다 어떤 소품장면파트 기광이 제스처뿐만 아니라 애들까지 다 외울정도로 본다 진심 폰이건 컴퓨터건 파이리3 2014.10.21 13:20 시밸롬들아 내가 보고 싶어서 달리긴 달리는데 또 우롱하지마라 굿럭 안무영상은 언제 뱉을거니 시벌탱 0 0 시밸롬들아 내가 보고 싶어서 달리긴 달리는데 또 우롱하지마라 굿럭 안무영상은 언제 뱉을거니 시벌탱 파이리4 2014.10.21 13:22 아.. 굿럭때 농락 당한거 생각나네.. 시벌탱 아쉬운 건 나새끼니까 달려야지 뭐.. 유툽 영상도 달리자!!!! 0 0 아.. 굿럭때 농락 당한거 생각나네.. 시벌탱 아쉬운 건 나새끼니까 달려야지 뭐.. 유툽 영상도 달리자!!!! 파이리5 2014.10.21 13:22 이번엔 진짜 푸냐?ㅋㅋㅋㅋㅋㅋㅋ큐레기...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넘을텐데 두고보자 0 0 이번엔 진짜 푸냐?ㅋㅋㅋㅋㅋㅋㅋ큐레기...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넘을텐데 두고보자 파이리6 2014.10.21 13:24 뻥치네 라는 말부터 먼저 나오네...-_ㅜ 0 0 뻥치네 라는 말부터 먼저 나오네...-_ㅜ 파이리7 2014.10.21 13:24 빠레기의 순정을 이렇게 능욕당하다니 서럽다 ㅠㅜ 0 0 빠레기의 순정을 이렇게 능욕당하다니 서럽다 ㅠㅜ 파이리8 2014.10.21 13:25 넹~고오맙승ㅇ니당~ 0 0 넹~고오맙승ㅇ니당~ 파이리9 2014.10.21 13:32 뻥치지므르 -0- 굿럭때 속았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네 ...... 그래도 열심히 뮤비 보겠지만여....광덕이 뷰티가 뭔 힘이 있나여.. 진짜 굿럭 사복입고 춘 거 보고시픈데 왜 안풀어줌?? 안찍어놓는 건 말도안되는거같은데 -_- 0 0 뻥치지므르 -0- 굿럭때 속았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네 ...... 그래도 열심히 뮤비 보겠지만여....광덕이 뷰티가 뭔 힘이 있나여.. 진짜 굿럭 사복입고 춘 거 보고시픈데 왜 안풀어줌?? 안찍어놓는 건 말도안되는거같은데 -_- 파이리10 2014.10.21 13:37 근데 굿럭때는 큡이 제안한 조회수 못 맞췄던거니까.. 0 0 근데 굿럭때는 큡이 제안한 조회수 못 맞췄던거니까.. 파이리11 2014.10.21 13:45 진짜 이젠 니들 말을 못믿겠다....ㅡ.ㅡ그래도 열심히 보겠지만....이 찜찜함이란 참.....ㅡ.ㅡ;;;; 0 0 진짜 이젠 니들 말을 못믿겠다....ㅡ.ㅡ그래도 열심히 보겠지만....이 찜찜함이란 참.....ㅡ.ㅡ;;;; 파이리12 2014.10.21 13:47 또 어떤식으로 날 물먹이고 뒤통수를 칠까......일단 속는셈치고 해보겠지만... 0 0 또 어떤식으로 날 물먹이고 뒤통수를 칠까......일단 속는셈치고 해보겠지만...
댓글목록
헐 이건 꼭 성공해야되ㅠㅠ 안무영상ㅠㅠ
진심 200하고만다 아니 더 한다 악으로 한다 아주 일분일초 장면마다 어떤 소품장면파트 기광이 제스처뿐만 아니라 애들까지 다 외울정도로 본다 진심 폰이건 컴퓨터건
시밸롬들아 내가 보고 싶어서 달리긴 달리는데 또 우롱하지마라
굿럭 안무영상은 언제 뱉을거니 시벌탱
아.. 굿럭때 농락 당한거 생각나네.. 시벌탱
아쉬운 건 나새끼니까 달려야지 뭐..
유툽 영상도 달리자!!!!
이번엔 진짜 푸냐?ㅋㅋㅋㅋㅋㅋㅋ큐레기...부들부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당연히 넘을텐데 두고보자
뻥치네 라는 말부터 먼저 나오네...-_ㅜ
빠레기의 순정을 이렇게 능욕당하다니 서럽다 ㅠㅜ
넹~고오맙승ㅇ니당~
뻥치지므르 -0- 굿럭때 속았는데 이번에도 또 이러네 ......
그래도 열심히 뮤비 보겠지만여....광덕이 뷰티가 뭔 힘이 있나여..
진짜 굿럭 사복입고 춘 거 보고시픈데 왜 안풀어줌?? 안찍어놓는 건 말도안되는거같은데 -_-
근데 굿럭때는 큡이 제안한 조회수 못 맞췄던거니까..
진짜 이젠 니들 말을 못믿겠다....ㅡ.ㅡ그래도 열심히 보겠지만....이 찜찜함이란 참.....ㅡ.ㅡ;;;;
또 어떤식으로 날 물먹이고 뒤통수를 칠까......일단 속는셈치고 해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