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광쁘짹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Ti 주소복사
본문
GK @B2stGK 4분4분 전
자라 아일랜드에 와주신 뷰티!!^^ 그리고
많은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게 즐기다 가세요^-^~
뾰로롱~~~
뾰로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라 아일랜드에 와주신 뷰티!!^^ 그리고
많은 분들 감기 조심하시고 즐겁게 즐기다 가세요^-^~
뾰로롱~~~
뾰로로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졸귀야진짜;;;;이렇게 사랑스런애가 다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뾰로롱이래ㅠㅠ
뾰로롱 ㅂ2
뾰로롱이래ㅠㅠㅠㅠㅠㅠㅠ요정님 ;ㅅ;
뾰로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뾰로롱이래ㅜㅠㅠㅜㅠㅜㅜㅜㅠㅠㅜㅜㅠㅠㅜ
뾰로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는 러브ㅠㅠㅠ ♡
뾰로롱천사니뮤ㅠㅠㅠㅠㅠ
하..나심장잡았어지금;;
추운 날씨에 고생한 팬들 트윗보고서 추위가 봄눈 녹듯 사르르 녹아서 순식간에 사라졌겠다
뾰로롱이란 단어 하나에 파이리들 얼굴에 미소가득였겠네
진짜 이제 팬들이랑 사랑을 주고받고 서로가 한마음인게 느껴져. 이번 활동기간에도 팬들이랑 서로 사랑 많이많이 주고받길^^
아니 난 왜 자라아일랜드에서 빵터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섬 자라아일랜드 맞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마시다 뿜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난 댓글 보고서야 인지했다^^ 뒤늦게 빵터짐
사랑스러워^^
나도 ㅋㅋㅋㅋㅋ 자라아일랜드 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ㅋㅋㅋㅋㅋㅋ
ㅂ2.......미친듯..ㅠㅠ
기광아ㅜㅜㅜㅜㅜ이따 사녹도 잘해 보구싶다ㅜㅜㅜㅜㅜㅜ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라 아일랜드 ㅋㅋ 깨알같은 개그도 했어 ㅋㅋㅋㅋㅋㅋㅋ
뾰로롱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꼬꼬마 천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뾰로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요정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라아일랜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얌ㅠㅠㅠㅠㅠㅠㅠ
뾰로롱...................................털썩.........하....
아...뽀로롱...ㅂ2
진짜 일부러 이러는거같애 이쯤되면;;;나죽이려고;;;;;;;;;;;;;;;;
뾰로롱 ㅠ_ㅠ
난 기광이가 이모티콘 ~-~ 이거쓸때도 왜 씹덕이지.... 대부분 ~_~일케쓰쟈나........기광이만의차별화전략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담인데 이번주 어떤 프로에서 누가 올옵미 불렀는데.. 보면서 광쁘가 얼마나 잘 부른건지 느꼈다는..!!
말하는거 겁나 귀엽고 사랑스러워ㅋㅋㅋ 뾰로롱~~♡
뾰로롱~-~♡ 십덕 끙끙ㅜㅠ
우왕ㅠ 이제 애기 맞춤법이 퍼펙트하당ㅠ.ㅠ
뾰로롱~~하튜뿅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