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저기 근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Tu 주소복사
본문
우리 서포트 한거
큰홈에 안올라갔었지??
전에 올린다고 했던 파이리가 있었어서 그 글보고 나는 올라온줄 알았는데
지금 찾아보니 안올라와있네.
이런건 자랑해야 하는거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우리 기광이 귀하게 여기는거 자랑해야지) 생각하는데
나만 분위기 모르나?? 라는 생각에 살짝쿵 물어보는거야.
뭔가 올리지 말자 아니면 올리면 안되는 뭔가가 어떤 글이나 댓글에 있었는데
내가 못봐서 눈치 못채고 넌씨눈 글 쓰고 있나 싶어서
몇번을 고민하다가 글을 쓴다.
혹시 이런 글 안되면 동그랗게 말해줘ㅠㅠㅠ
큰홈에 안올라갔었지??
전에 올린다고 했던 파이리가 있었어서 그 글보고 나는 올라온줄 알았는데
지금 찾아보니 안올라와있네.
이런건 자랑해야 하는거라고 나는 생각하는데
(우리 기광이 귀하게 여기는거 자랑해야지) 생각하는데
나만 분위기 모르나?? 라는 생각에 살짝쿵 물어보는거야.
뭔가 올리지 말자 아니면 올리면 안되는 뭔가가 어떤 글이나 댓글에 있었는데
내가 못봐서 눈치 못채고 넌씨눈 글 쓰고 있나 싶어서
몇번을 고민하다가 글을 쓴다.
혹시 이런 글 안되면 동그랗게 말해줘ㅠㅠㅠ
0

댓글목록
오 그러넹 나도 생각해보니까 올림 좋을듯 ㅇㅅ이 서폿 올라온거 보니 우리꺼도 자랑하구 시펑
내가 그때 비스트관련된 홈?에만 퍼갔으면 좋겠다구 댓글단적있는뎅... 걍 내말은 괜히 서폿하고 안좋은말 듣기싫어서 ㅠㅠ그런댓글 단거였오.. 퍼가면 마지막에 기광이를 사랑하는 곳으로만 퍼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런식으루 달아주면 감사ㅠㅠ 근데 넘 오래됐다 서폿한짘ㅋㅋㅋㅋㅋㅋㅋ우리 다 까먹고있었나...
지난번에 너처럼 궁금해하는 파이리가 글썼었는데 댓글에
큰홈에 퍼가도되냐 물었던 파이리가 나타나더니 큰홈에 올리기 시도했었는데 엑박뜨고 암튼 사진이 제대로 안떠서 테스트 하다가 관뒀다고했어ㅠㅠ
응 맞아 아쉽ㅠㅠ
능력자 파이리 있음 올려주라ㅠㅠ
왜 엑박뜨는거야?
난 그파이리가 아니라 모르겠지만 뭐 계정문제였을수도있고??ㅠ
나야 그 똥멍청이 파이리......
울기광은 html 누르는게 있자나~ 근데 큰홈은 없었어! 그래서 주소 그대로 글에 올라오더라구.. 왜그럴까??
큰홈도 html 있는데 제목 아래칸에 html이라고 써있는 네모 메뉴있잖아.
그거 누르고 이미지 태그 쓰면 되는거 아냐?
태그사용 이거 말하는거야??ㅠㅠ 난 왜 안됐지;;
글을 어떻게 동그랗게 써야할지 몰라서 동그라미 투척!

ㅇ올려도 된다고 다들 허락했던 분위기였는데 무슨 글 올리는데 문제가있어서 못올렸다는거같앙
서폿이면 이거 여기서만 봐 하는거말고는 당근 올려도 되는거지
동그라밐ㅋㅋㅋㅋ귀여웡
동그랗게 말해줘에서 뭔가 찡하다ㅠㅠ 요새 뭔가 뾰족뾰족 하긴해...
글쓴 파이리 파절부절 조심스러워하는게 느껴져ㅠㅠ
요즘 다들 큐브땜에 예민상태라....ㅠㅠ 다들 웃을라고 더 개드립하는 것 같구 ㅋㅋㅋㅋㅋ내궁예지만 다들 부둥부둥하고 오래가자!!
이게 다 ㅠㅠㅠㅠ 마음 고생하는 우리 파이리들 화이팅....
역시 울기광은 훈훈해 언제 그랬냐는듯 드립날리고 말도 이쁘게하고 오래가자이잉♥
나도 오늘 이거 물어보고 싶었는데
너파이리맘 = 내맘^^
어디 진짜 능력자 파이리 없니??
우리도 큰홈에 올리쟈~~~~웅!!!
이럴땐 진짜 능력없는 나랸냔이 참...한심하다 ㅜㅜㅜㅜㅜㅜㅜ
대박 어떤 파이리가 지금 큰홈에 올리고있는듯
올라왔어!!
대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짱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맞지??ㅋㅋㅋㅋㅋ
나도 방금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달아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앳글 달고싶은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파이리 티나서ㅋㅋㅋㅋㅋ 우리끼리는 파이리인거 알자낰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럽다 뭔갘ㅋㅋ
너 아이디 들통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세번째로 달았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보자마자 아 얘는 파이리구나 했다
닉밍아웃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근데 다들 조심조심해. 먼가 닉네임까고 이런 거 울기광에선 안되는거 알지?ㅠㅠ좀 조심스럽다 ㅋㅋㅋㅋ
ㅋㅋ웅 알게쒑 유후 3!
ㅠㅠ대박
이렇게 조용히 하기야? 천사 빨랑 나와 뽀뽀해주겡♥
너땜에 안나오는듯;;;;;;;;
아..파이리형...
알써ㅠ 큰홈으로 꺼져줄게ㅠㅠ 꼬리불 숨기고 글써야징ㅋㅋ
와 진짜 역시 파이리.. 또 파부심 돋는구만!
대박대박!!!!! 댓글달러 가쟈!!!!!
그래 이거라구.정리된거보니 더좋당..파이리쌩유
파이리들아 위드기광 서폿도 잊지말자!!ㅋㅋ
댓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다 파이리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점잖은척 존댓말하는거 보니까 왤캐 웃기냨ㅋㅋㅋㅋ
아 나도 지금 그거보고 귀여워ㅛㅓ 웃음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도느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 11갠데 6개가 누가봐도 파이리아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모르는척..... 주황괴물 아닌척..... 야동드립 안날린척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상동물인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동물아니고 사람인척 쩐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티났냐?ㅋㅋㅋ
22222222222
방금 야동드립치던 애들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설다 너네..ㅋㅋㅋㅋㅋ
나도 느꼈어 우리는 글로 만난사이라 파이리 느낌알자나 ㅋㅋㅋㅋㅋ
나 파이리 아닌척 ㅋㅋ
난 애 파이리구나~댓글 느낄 수 있도록 달고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주황색 리본 예뻐ㅋㅋㅋㅋㅋ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