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있쟈나 베드걸 일본버전...
관련링크
-
- 관련링크: http://youtu.be/rzXIw2LcuqA328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M 주소복사
본문
2분 53초부터 기광이버전 뮤비!♥
나 늦덕이라 오늘 처음봤는데......ㅇ
한국꺼는 되게 어두컴컴하게 찍고!!!!ㅋㅋㅋㅋ
jp ver는 완전 상크미네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근데 일본꺼 한국보다 좀 되게 나중에 찍은거같은데 언제쯤이야?ㅎㅎㅎㅎ
그리고 나 원래 미드나잇 완전좋아하는데
일본버전뮤비....하ㅠㅠ취향저격ㅠㅜㅜㅜㅜ
나 늦덕이라 오늘 처음봤는데......ㅇ
한국꺼는 되게 어두컴컴하게 찍고!!!!ㅋㅋㅋㅋ
jp ver는 완전 상크미네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
근데 일본꺼 한국보다 좀 되게 나중에 찍은거같은데 언제쯤이야?ㅎㅎㅎㅎ
그리고 나 원래 미드나잇 완전좋아하는데
일본버전뮤비....하ㅠㅠ취향저격ㅠㅜㅜㅜㅜ
0

댓글목록
유투브메인으로 가서 팬더영상보고있다. 링크머냐 ㅋㅋㅋㅋㅋㅋ
ㅈ.그래?? 어ㅠㅜ난 안그러는데ㅠㅠ 제목이 B2ST BEAST Bad Girl MV Kikwang ver Japanese 이거야ㅠㅠ
비스트 앨범검색해보니까 2011.10.25발매래ㅋㅋㅋ
사과티다~~~~~~~~~
사과티없어져서 우울해하던 트위터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큐ㅠ씹덕 ㅠㅠ
트윗 자세히 알려줭 늦덕도 같이 알쟈♥
울기광에 사과티 검색해서 1번글 봐봐
씹덕사 할 수 있으니까 각오하고
헐 고마어 봤다ㅠ 졸귀 씹귀 나 씹덕사 ㅠㅠ
픽션후에~ 이때 한창 살올랐을 때라 더 귀여워 ㅋㅋㅋ
http://youtu.be/rzXIw2LcuqA
주소 긁어와썽
ㅈ.고마워~링크수정할께!!
일본은 멤버별 버젼도 있구나..... 짱좋
근데..... 일본하니까 또 야동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
이글도 망하게 할 작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원글러 미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Zara
음란마귀...
겁나 이쁘다ㅠㅠ애기애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