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 진짜 오또케...ㅡㅡ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Uf 주소복사
본문
사진 잘린 것도 진짜 겁나게 화가나는
큐브의 대응ㅋㅋㅋ아니 대응도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무슨 대응?이미지 사이즈가 뭐? 잘려진거다? 다 필요없고 아니ㅋㅋㅋㅋㅋ어이 없는게 나는 모르쇠하고 남한테 잘못 떠넘기는 그 대책없는 행동이 화딱지나ㅡㅡ
장난하나 진짜ㅋㅋㅋㅋㅋㅋ몇 번째야 한 두번도 아니고 자기들도 안지겹나?와...............뭐라 말도 안나온다
큐브의 대응ㅋㅋㅋ아니 대응도 아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무슨 대응?이미지 사이즈가 뭐? 잘려진거다? 다 필요없고 아니ㅋㅋㅋㅋㅋ어이 없는게 나는 모르쇠하고 남한테 잘못 떠넘기는 그 대책없는 행동이 화딱지나ㅡㅡ
장난하나 진짜ㅋㅋㅋㅋㅋㅋ몇 번째야 한 두번도 아니고 자기들도 안지겹나?와...............뭐라 말도 안나온다
0

댓글목록
죽여버려 진짜ㅠ 귀여운첟 하는 태그보고 나 육성 쌍욕 나왔쟈나 시발롬들이 진짜 일도 못하고 문제가 뭔지도 모르고 지랄만 하고 앉았어 답답해죽겐 ㅠㅠ
진짜 그런 일이 기광이한테만 많이 일어나는게 또 열 뻗침
큐브한테 이득만 주는 앤데 정말 너무하는거 아니냐 군소리 없이 일만 하쟈나 울기광이ㅠ
내말이 ㅠㅠㅠㅠㅠ 정말 울화치밀어 !!!!
정말 하 진짜.. 왜저래정말.............
늦덕이라 미안한데 질문좀...ㅠㅠ 기광이한테 이런게 한두번이 아니야? 빢치네
한 두번이 아니야ㅠㅠㅠㅠㅠㅠ더 하면 더 했지 못하지 않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니까 지금까지 이런식으로 기광이 짤린적이 있었다는거야? 열불난다
그냥정글보낸거부터큐브개또라익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리기 보단 이런 비스무리한(예를들면 큐브로고 때문에 기광이 얼굴만 가려지거나ㄷㄷ)
222 심지어 대처하는 꼴도 아주아주 족같음 정법 보내놓고 하루이틀 드립친거나 트위터에 박쥐고기맛있냔 개소리한거보면 대충 사이즈나옴
기광이 건들지말라고 시발롬들아 왜 우리 애기한테만 그래 존빡쳐
그때그때 메모를 해둘걸.. 이 비루한 머리는 그딴 거지같은 일이 비일비재했다는건 분명히 기억한다
사진잘린거 말고 다른것들이 엄청많음 일단 최근 쏘핫으로 똥먹인건 알테고, 정법보내면서 알레르기 하루이틀도아니니 괜찮을거라고 입털고, 크리스마스팬미팅때 기광이 개인스케줄때문에 참석못한다고해서 존나 난리도났었음 가수가 팬미팅에 안온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그런생각을하냐? 스케줄표에도 기광제외 이따위로 올려놓고ㅗㅗㅗㅗㅗ팬들이 어필했더니 참석한다고 스케줄 조정하고그랬음, 인기가요 하차도 다른공동엠씨 하차기사 통해서 접하고, 암튼 기광이가 큐브 1호연습생인데 여태까지 해준거 개차반 아오ㅗㅗㅗㅗㅗㅗ더있는데 승질나서 못쓰겠음
아 크리스마스 팬미팅 ㅂㄷㅂㄷ........하차기사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아 겁나 많네ㅡㅡ
승장하차할때도 뭐 월드투어때문에 하는수 없긴했었고, 또 기광이 하차하고 얼마안돼서 승장이 없어지긴 했다만
승장쪽에선 계속 기광이 하차아니라고, 붙잡는듯한 기사 계속 뿌렸는데 큐브에선 기광이 하차한다고 기사 겁나내고그랬음
이럴때만 일처리 빠름잼ㅎㅎ다른 홍보기사나 그렇게 빨리 뿌려보시죠
그래놓고 월드투어돌아와서 뭐좀 할줄알았더니 꽁꽁 감춰두고ㅡㅡ
기광이빼고 5명만 스케쥴한적이 많아서 기광이 빠지는게 당연시하는거 너무 속상했다. 그러니까 팬들도 빠지면 어..그렇구나 하고 넘어가기도하니까 더 속상하고...
5명만 스케줄한적이 많아서 기광이 빠지는게 당연시하는거 진짜 너무 속상했다..2222222 진짜 미친듯이 속상했엇어ㅠㅠㅠㅠㅜ물론 기광이가 무얼하든 누구보다 쌍수들고 응원하고 기광이가 다양한 경험 통해서 더 프로다워지면 더 바랄께 없는데..무대위의 기광이가 더 그립고 바랬던 나이기에 정말...지금이야 기광이가 좋아하고 노력하고 애쓰는걸 알기에 크게 예전처럼 신경을 쓰는건 아닌데 그래도 기광이가 빠지는게 당연시하던 그 시절 생각하면 가슴아파 진짜....ㅠㅠㅠㅠ
아밤 입덕이라 처음에 기광이 팬들이 기광아 지켜줄게 하는게 그냥 하는말인줄 알았는데 지금은 이해가됨ㅠㅠ 저말이 나올수밖에 없어~~~기광이 두고 어디 못가겠음 기광아 지켜줄게!!!!!!
파란네모를 보니 생각나는 속담이 있어...[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 애초의 시작은 자기들인데 몇년동안 사칭해온것도 지금알아놓고 사칭한걸로 뭐라하네.. 항상 큐브관련일들에 항의하면 핀트가 어긋나는 느낌... 지금 문제는 사진에 기광이가 빠졌다. 근데 그게 큐브공식페북에서 가져온거다. 그럼 사진크기를 줄이던가 어떤 조치를 취해줘야하는걸 나몰라라 하는거 진짜 열받는 일이야...
아놔 진짜 씹
내가 진짜 광덕된지 얼마안되서... 정법가기전에도 말많았던거랑 승장하차문제랑 그런거 처음 알아서 울기광검색하면서 기광이한테 어떤일이 있었는지 알았다......와 지금 손 막 떨리고......ㅠㅠ 파이리들이 괜히 지켜줄께 라고 하는게 아니구나........... 젤 어이없는게 제작진은 잠깐씩 비우더라도 기광이 승장 계속 나와줬으면했는데 오히려 소속사에서 하차의사를 밝혔네.....참나...
그리고 내가 머글일 때 너무심심해서 티비vod뒤적거리다가 이기광출연이라써있길래 스무살봤을 때 느낀점이ㅋㅋ얘 소속사 무슨생각인가.. 싶더라;;; 시나리오......참나... 진짜 이거 딱 이미지소모용이다 싶었다.. 물론 얼척없는 스케줄에 기광이가 늘 기대이상을 보여줘서 그게 다 호감이 됬지만.... 어딜나가도 기광이가 다 잘하는건 아는데 기광이 미래에 도움이될만한 커리어 좀 쌓아줘라..
22 나도 늦덕인데 이런저런 일이 있다는 거 자세히는 몰라도 그냥 짐작만 하고 굳이 알려고 하진 않았는데 오늘 날잡고 인터넷 샅샅이 서치했는데 나 진짜 펑펑 울었어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아 기광아ㅜㅠㅠㅠㅠㅠ 지켜줄게 내가 다 물리쳐줄게ㅠㅠㅠㅜㅜ
늦덕이라 지난시절은 동영상으로 보고 듣고 하면서 아~그랬구나 팬들 마음 고생 많이 했겠구나 정도였는데.. 기광이 좋아한 이후에 팬미팅에서 일이나 정법, 사진, 티져 등등 같은 맥락은 아니지만 다치기까지 하고.. 반년정도 되는 시간동안 심장이 덜컥 하는 일이 한두번이 아니니 .. 체감하다 못해 눈물이 날지경이야 .. 마음 고생하고 있으면 기광이가 짠~하고 나타나서 토닥여 주고 이 과정이 무한 반복되는 느낌이드네. 기광이 팬들 팬심 단단해진 이유를 알겠어.. 으 .........큐브야 일 좀 하자.일. 일을 하란 말이야!! 기광아 지켜줄게~!파이리들 더 힘내자~!
오늘 큐브 공식 사칭트위터..큐브 알고 있었다고 하더라
어떤 팬이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알고 있었고 그 팬이 전화로 문의하고나서야 매니지먼트쪽에 알렸다고 하더라....노답이지.알고있는데도 방치해뒀다는건 노답오브노답 일을안해.
아직도 의문인게 ㅁㄴㅅㄴ은 대체 왜 내보냄?
글구 ㅅㅇㅅㅁ캐스팅 됐다고 기사까지나고 일주일뒤 취소되기 잼-_- 그놈의 해외스케줄땜에 국내활동 못하게 된게 한 두개가 아닐거란 생각이 드네
근데 신기한게 ㅅㅁㅅ ㅁㄴㅅㄴ에서도 입덕을 몰고 왔다는거~~~기광이 정말 대단해!!!!!!!
내가 그 ㅅㅁㅅ입덕이야...애증의 ㅅㅁㅅ
내가.. 늦덕이거든? 이제 두달 갓 됐나?
근데 벌써 큡한테서만 네번째 똥이네?
내 기억에 있는것만해도 박쥐고기트윗이랑.. 흑역사짤 트윗이랑.. 요번에 쏘핫 티저랑.. 오늘 일 모른척잼까지
이래서 명불허전 큡레기라고 하는구나 ^^ㅗ
큡을헐뜯구싶지않아ㅠㅠ
피해만주지마ㅠㅠ
당연한걸실수하지마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