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한 번도 안가봤는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홍대 한 번도 안가봤는데..

442 2014.10.17 14:41

짧은주소

본문

서울 사는데 내 동네에서나 놀았지 위쪽은 안가봐가지고 ㅋㅋㅋ
역이 어딘지도 모르고 되게 먼 줄 알았어.
근데 검색해보니까 지하철 타고 20분거리네....갈까.
근데 기광이 없으면 어쪄지ㅠㅠ
아 막 갈까말까 씻을까 말까 이러고 있는데 미티게따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4:42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회사라서 여섯시에퇴근이라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파이리2 2014.10.17 14:43

나도ㅠㅠ 기광이면 마치고 개처럼 뛰어가서 운전해서 갈텐데 불확실하니까 가기 고민댄다 운전 졸라 힘들거깉른데ㅠㅠ 아

파이리3 2014.10.17 14:43

난 십오분거리라 미친척하고 가볼려고 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4:44

일단 가~ 기광이면 좋은거고 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10.17 14:48

나도 6시 퇴근하고 가면 7시 나 되야 도착이라 마음은 이미 홍대로 가 있는데....
너 파이리 홍대 갈 수 있음 가봐
5번 출구로 나가서 앞으로 쭈욱 갔다가 왼쪽으로 꺾어 홍대방향으로~ 그리고 길을 건너
사람들한테 물어봐 수노래방 어딨냐고 그럼 된다 어렵지 않아

파이리6 2014.10.17 14:49

경기도 시민은 울쟈나 ㅠㅠㅠ
6개 지역 가까운 파이리들은 다 가봐~
기광이면 대박이고ㅜㅜ부럽긔ㅜ 아니여도 뭐...5주년 기념이니깐 홧팅해주고^^

파이리7 2014.10.17 14:50

경기도 시민 울고잇쯤ㅠㅜㅜㅜㅜ222

파이리8 2014.10.17 14:51

3 나도 경기돈데 4시 출발하면 자차로 홍대가면 되는데 애기 홍대 아니라는 얘기에 좌절함 ㅠ

파이리9 2014.10.17 14:50

일단가봐!!! 가보고 아니면 할수없지만 그래도 가봐!!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